고객지원...가장 중요한 요소! | 필승 | |||
기획역량 당신이 이비지니스에 뛰어들었을 때, 당신은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고객만족, 고객지원의 중요성을 깨달았는가? 이들 요소들과 이것들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고객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능력은 당신의 신뢰성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궁극적으로 당신의 성공에 영향을 줄 것이다. .. | ||||
eCRM 구축전략 1 | 필승 | |||
CRM 도움이..되었으면.. | ||||
GUI Design | 필승 | |||
UI/UX/디자인 GUI Design | ||||
컨텐츠유료화 방안 발표자료 | 미설정 | |||
웹기획 아래 자료를 기반으로 한 Jinny(Jinny라는 가상회사로 명칭)라는 회사의 건강관련 컨텐츠 유료화 전략 발표자료입니다. 본래 어떤 회사의 자료인데...참고로 하시라고 올려드립니다. | ||||
컨텐츠 유료화 전략분석 자료 | 미설정 | |||
웹기획 일전 컨텐츠 유료화에 대한 시장조사가 필요해 정리해 놓은 컨텐츠유료화 사업관련 시장조사 자료입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참조를 하시길. | ||||
User Interface 설계 전략 (1) 설계 개요 | 필승 | |||
UI/UX 웹사이트를 구축할 때 기획자, 디자이너, 개발자들이 고민하고 서로 의견 충돌이 일어나는 부분 중 하나로 인터페이스 설계를 들 수 있을 것이다. 기획자들은 풍부한 컨텐츠를 효과적으로 배치하기를 원하고 디자이너들은 자신이 추구하고자 하는 시각적인 틀 속에 인터페이스를 가두.. | ||||
reDesign | 후아미 | |||
디자인 reDesign | ||||
eDesign 방법론과 프로세스 1 1 | 후아미 | |||
디자인 eDesign 방법론과 프로세스 용량이 큰 문제로 ALZIP으로 분할 압축해서 올립니다. | ||||
eDesign 방법론과 프로세스 2 | 후아미 | |||
디자인 eDesign 방법론과 프로세스 용량이 큰 문제로 ALZIP으로 분할 압축해서 올립니다. | ||||
eDesign 방법론과 프로세스 3 | 후아미 | |||
디자인 eDesign 방법론과 프로세스 3번째 | ||||
eDesign 방법론과 프로세스 4 | 후아미 | |||
디자인 eDesign 방법론과 프로세스 4번째 | ||||
eDesign 방법론과 프로세스 5 (마지막) | 후아미 | |||
디자인 eDesign 방법론과 프로세스 5번째 (마지막) ALZIP 4.92버전으로 분할 압축했습니다. | ||||
컨텐츠 사업 기획 1 | 필승 | |||
웹기획 컨텐츠 사업 기획 | ||||
contents security of network | 필승 | |||
contents security of network | ||||
contents security of network | 필승 | |||
contents security of network | ||||
컨텐츠기획 실무 1 | 필승 | |||
웹기획 준비시간이 많지 않아서 제가 가지고 있는 자료를 정리하고 다른 자료의 것을 가져다가 만들었습니다. 부족하지만 참고하십시오. | ||||
온라인게임 진화에 따른 비즈니스 모델 변화 | 필승 | |||
게임 정보통신정책연구원 자료입니다. | ||||
핸드폰 사용성 평가 | 후아미 | |||
핸드폰 사용성 평가 - 팀인터페이스 2002년 2월 4일자 | ||||
KOSDAQ등록관련 기업설명회 | 미설정 | |||
기타 ppt작성된 문서입니다. 저도 특정 동호회에서 다운받은 자료입니다. (주)퓨쳐시스템이라는 인터넷/인트라넷 보안전문 벤처기업의 KOSDAQ등록관련 기업설명회에 사용된 자료입니다.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