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구독으로 조직의 성장을 도모하세요 (30~50% 할인)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평소 기업, 단체, 기관, 학교, 재단으로부터 복수인원의 구독에 대한 문의를 받곤 하는데요. 그 수요와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그룹구독 상품을 내놓는다는 사실.. |
아웃스탠딩 | |
스타트업 전용 리쿠르팅 페이지 ‘채용포스팅’을 오픈했습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아웃스탠딩은 2015년 창간돼 어느덧 한국 스타트업씬을 대표하는 미디어로 자리를 잡았는데요. 지금은 단순히 유료콘텐츠를 넘어 뉴스레터, 스낵콘텐츠, 기업DB, .. |
아웃스탠딩 | |
하이퍼그로스는 어떻게 B2B 코딩교육 시장에 빠르게 안착할 수 있었을까
IT일반 최근 코딩 교육 시장의 성장세가 상당합니다. 개발자 수요 증가와 정부의 각종 지원 사업 등 호재가 이어진 덕분인데요. 일찍이 코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 업계 주요 플레이어들은 역대 최대 실적.. |
아웃스탠딩 | |
아웃스탠딩 장기이용권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어느덧 2021년이 저물고 2022년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연말연시에 맞춰 기분도 낼 겸해서 한 가지 흥미로운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
아웃스탠딩 | |
아웃스탠딩 광고상품을 통해 회사소식을 알리세요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신규 수익모델로서 광고 비즈니스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이를 .. |
아웃스탠딩 | |
신규 유료서비스 ‘스타트업DB 멤버십’을 통해 심층정보를 접하세요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저희가 새로운 유료서비스인 ‘스타트업DB(구 기업DB)’를 출시함에 따라 관련 사실을 공유드립니다. 스타트업DB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자면 아웃스탠딩이 다루는 혁.. |
아웃스탠딩 | |
그룹구독으로 조직의 성장을 도모하세요 (30~50% 할인)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평소 기업, 단체, 기관, 학교, 재단으로부터 복수인원의 구독에 대한 문의를 받곤 하는데요. 그 수요와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그룹구독 상품을 내놓는다는 사실.. |
아웃스탠딩 | |
스타트업 전용 리쿠르팅 페이지 ‘채용포스팅’을 오픈했습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아웃스탠딩은 2015년 창간돼 어느덧 한국 스타트업씬을 대표하는 미디어로 자리를 잡았는데요. 지금은 단순히 유료콘텐츠를 넘어 뉴스레터, 스낵콘텐츠, 기업DB, .. |
아웃스탠딩 | |
스타트업 대표들이 모여 사는 곳.. ‘광인회관’ 이야기
IT일반 홍대입구역 인근엔 스타트업 대표들이 모여 사는 기숙사가 하나 있습니다. 90년생부터 98년생 사이의 청년 대표들이 모여 사는 이 기숙사의 이름은 ‘광인회관’입니다. 뜻풀이를 하자면 ‘미친 사.. |
아웃스탠딩 | |
아웃스탠딩 장기이용권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어느덧 2021년이 저물고 2022년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연말연시에 맞춰 기분도 낼 겸해서 한 가지 흥미로운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
아웃스탠딩 | |
아웃스탠딩 광고상품을 통해 회사소식을 알리세요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신규 수익모델로서 광고 비즈니스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이를 .. |
아웃스탠딩 | |
신규 유료서비스 ‘스타트업DB 멤버십’을 통해 심층정보를 접하세요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저희가 새로운 유료서비스인 ‘스타트업DB(구 기업DB)’를 출시함에 따라 관련 사실을 공유드립니다. 스타트업DB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자면 아웃스탠딩이 다루는 혁.. |
아웃스탠딩 | |
그룹구독으로 조직의 성장을 도모하세요 (30~50% 할인)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평소 기업, 단체, 기관, 학교, 재단으로부터 복수인원의 구독에 대한 문의를 받곤 하는데요. 그 수요와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그룹구독 상품을 내놓는다는 사실.. |
아웃스탠딩 | |
스타트업 전용 리쿠르팅 페이지 ‘채용포스팅’을 오픈했습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아웃스탠딩은 2015년 창간돼 어느덧 한국 스타트업씬을 대표하는 미디어로 자리를 잡았는데요. 지금은 단순히 유료콘텐츠를 넘어 뉴스레터, 스낵콘텐츠, 기업DB, .. |
아웃스탠딩 | |
현대카드는 왜 손해가 예상되는데도 애플페이를 도입하려고 할까요?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이경민님의 기고입니다.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떡밥, 애플 유저들이 오매불망 기다리던 애플페이가 조만간 회수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드디어 한국에 상륙한다는 소.. |
아웃스탠딩 | |
뷰티셀렉션 대표가 ‘흑자 경영’으로 얻은 것 3가지
IT일반 “스타트업 투자 시장에 찬바람이 부니까, 오히려 ‘알짜 회사네’라는 얘기를 듣게 됐습니다” (박재빈 뷰티셀렉션 대표) 뷰티셀렉션이 2022년 9월 13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 유치를 .. |
아웃스탠딩 | |
구독상품명이 바뀝니다 (프리미엄->멤버십, 프리미엄플러스->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구독상품명 변경에 대한 소식을 공유드리고자 포스팅을 올리는데요. 저희가 지금까지 크게 두 가지 구독상품을 운영했습니다. 프리미엄과 프리미엄 플러스입니다. .. |
아웃스탠딩 | |
신규 유료서비스 ‘스타트업DB 멤버십’을 통해 심층정보를 접하세요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저희가 새로운 유료서비스인 ‘스타트업DB(구 기업DB)’를 출시함에 따라 관련 사실을 공유드립니다. 스타트업DB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자면 아웃스탠딩이 다루는 혁.. |
아웃스탠딩 | |
매주 월요일 아웃스탠딩 메타버스 토크콘서트가 열립니다! (10/17~)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저희가 메타버스 시대를 맞아 한 가지 흥미로운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두나무가 운영하는 메타버스 플랫폼 세컨블록에 가상현실 공간을 만들고 토크콘서트 형태로 독자.. |
아웃스탠딩 | |
그룹구독으로 조직의 성장을 도모하세요 (30~50% 할인)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평소 기업, 단체, 기관, 학교, 재단으로부터 복수인원의 구독에 대한 문의를 받곤 하는데요. 그 수요와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그룹구독 상품을 내놓는다는 사실.. |
아웃스탠딩 | |
아웃스탠딩 광고상품을 통해 회사소식을 알리세요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신규 수익모델로서 광고 비즈니스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이를 .. |
아웃스탠딩 | |
스타트업 전용 리쿠르팅 페이지 ‘채용포스팅’을 오픈했습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아웃스탠딩은 2015년 창간돼 어느덧 한국 스타트업씬을 대표하는 미디어로 자리를 잡았는데요. 지금은 단순히 유료콘텐츠를 넘어 뉴스레터, 스낵콘텐츠, 기업DB, .. |
아웃스탠딩 | |
“미디어커머스는 ‘믿거페’로 한물가지 않았나요?”에 대한 에이피알 김병훈
IT일반 페이스북(메타)이나 인스타그램 피드에서 홀린 듯이 광고를 시청한 적 있지 않나요? 단 몇 주 만에 깐 달걀 피부를 만들어주는 화장품부터 눌어붙은 찌꺼기를 단번에 녹여주는 신비한 약품까지. .. |
아웃스탠딩 | |
네이버, 카카오에 이어 초등학생 마음까지 사로잡은 엔닷라이트 이야기
IT일반 “메타버스 게임 플랫폼인 로블록스에는 수많은 게임이 있는데요. 그중 ‘입양하세요’라는 게임은 무척 인기가 많습니다” “게임 안에 있는 집을 사려면 돈이 필요해요. 원화로 한 5만원 정도 들죠.. |
아웃스탠딩 | |
앰플리튜드는 구글 애널리틱스를 넘어설 수 있을까요?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한지유님의 기고입니다. “스타필드 하남 1003대 가는 중” 티맵에서는 내 주변 핫플레이스를 실시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지금’ 탭에서 실시간 인기 행선.. |
아웃스탠딩 | |
엔비디아는 어떻게 인텔보다 높은 시장가치를 갖게 되었을까?
IT일반 *이 글은 외부필자인 박천욱님의 기고입니다. 엔비디아라는 회사를 아시나요? 게임을 즐겨하거나 IT 제품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에게는 익숙한 이름이겠지만 사실 많은 사람들에게는 생소한 이름일.. |
아웃스탠딩 | |
전성기, 폐업 위기 그리고 재기.. 1세대 로드숍 브랜드 스킨푸드 부활기
IT일반 먹지 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 2000년대 초반 스킨푸드 광고를 기억하시나요? 성유리의 청순발랄한 미모와 함께 화장품을 숟가락으로 푹 떠먹는 듯한 장면이 특히 기억에 남는데요. .. |
아웃스탠딩 | |
넷플릭스가 광고 파트너로 구글이 아닌 MS를 택한 이유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신필수님의 기고입니다. 전 세계에 OTT 시대를 연 주인공 넷플릭스가 올해 4월, 광고 요금제를 내놓겠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그에 필요한 광고 기술과 영업에 대.. |
아웃스탠딩 | |
심상치 않은 위스키 열풍.. 업계 양대산맥을 알아보자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양동신님의 기고입니다. 위스키 수출입무역통계 숫자가 심상치 않습니다. 관세청 수출입무역통계 자료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스카치 위스키(Scotch Whisky) 수.. |
아웃스탠딩 | |
토스도 위기? 정말인지 알아봤습니다
IT일반 최근 투자 시장이 얼어붙으면서 스타트업들이 어려운 시기를 맞고 있습니다. (참조 – 오늘회 ‘전직원 권고사직’…커지는 스타트업 ‘적자 성장’ 우려) (참조 – 스타트업 10곳 중 6곳 “작년.. |
아웃스탠딩 | |
국내 루틴관리 앱이 해외에서 잘되는 이유
IT일반 미국의 베스트셀러 작가 스티븐 킹은 이런 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뮤즈를 기다리지 말라. 대신 뮤즈가 몇 시까지 오면 되는지 알려줘라. 영감이 떠오를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정해진 시간에 .. |
아웃스탠딩 | |
포르투갈, 남양유업, LG생활건강의 선택이 말해주는 것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김영준님의 기고입니다. 고대로부터 바다는 가까운 지역 간의 무역을 연결시켜주는 공간이었습니다. 말이나 낙타로 한 번에 물건을 들고 나르는 것은 한계가 있었기 때문.. |
아웃스탠딩 | |
‘노’ 브랜드 시대, 브랜딩 어떻게 달라져야 할까요?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최정훈님의 기고입니다. ‘당당치킨’ 드셔 보셨나요? 당당치킨은 홈플러스가 자체 브랜드(이하, PB) 상품으로 만든 저가치킨인데요. 고물가와 최근 유명 프랜.. |
아웃스탠딩 | |
유튜브로 수익 창출하는 5가지 방법
IT일반 *이 글은 외부필자인 서양수님의 기고입니다. ‘나도 언젠가 유튜브 채널 운영해야지!’ 많은 분이 이런 생각을 합니다.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 중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건, 바로 유튜브의.. |
아웃스탠딩 | |
당근마켓의 경쟁자는 중고나라-번개장터가 아닙니다
IT일반 여러분은 당근마켓을 어떤 용도로 사용하시나요? 아마 대부분은 중고거래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당근마켓의 경쟁자로 중고나라와 번개장터가 자주 거론되는 이유는 아마 이 때문일 것입.. |
아웃스탠딩 | |
사용성이 안 좋아도 ‘세이베베’가 계속 선택받는 이유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이미준님의 기고입니다. ‘세이베베’란 앱을 아시나요? 이 앱을 알고 있다면 이미 인생의 넥스트 챕터에 진입하신 분이실 텐데요. 저출산의 인구절벽에 서 있다고 .. |
아웃스탠딩 | |
D램 가격 하락, 수요 감소.. 반도체 슈퍼사이클은 다시 올 수 있을까요
IT일반 *이 글은 외부필자인 박천욱님의 기고입니다. 슈퍼사이클은 원래 원유, 가스, 금, 구리 알루미늄 같은 원자재 시장에서 품목의 가격 변동에서 유래된 말입니다. 슈퍼사이클이 발생되면 특정기간.. |
아웃스탠딩 | |
스타벅스가 좋아하는 걸 좋아하면 왜 이상한가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장지웅님의 기고입니다. 전 세계 1위 커피 브랜드, 커피 공화국의 개국 공신, 한국 커피 산업의 기준이자 프리미엄 커피의 대명사. ‘커피’하면 누구나 가장 먼저 떠.. |
아웃스탠딩 | |
김훈의 글쓰기에서 배우는 보고서 작성법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양동신님의 기고입니다. 평범한 회사를 다니며 살아가는 제가 김훈 작가의 소설을 좋아하는 이유는 그의 잘 직조된 서사능력에 있지만, 그의 깔끔한 작문법에도 있습니다. .. |
아웃스탠딩 | |
소셜카지노 개발사 ‘베이글코드’의 다음 목표는 ‘데이터-드리븐 퍼블리싱’
IT일반 베이글코드는 2012년 국내에서 출발한 스타트업인데요. 지금의 베이글코드는 국내보다는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더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글로벌 퍼스트 전략으로 ‘소셜카지노’를 선택, 2.. |
아웃스탠딩 | |
인위적이지 않은, 자발적인 입소문은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
IT일반 *이 글은 외부필자인 이성길님의 기고입니다. 제품을 살리기도 죽이기도 하는 입소문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제품을 홍보해주는 브랜드. 가만히 있어도 저절로 소문이 나서 신규 고객이 끊임없이 .. |
아웃스탠딩 | |
라면업계, 왜 농심만 적자를 기록했을까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김영준님의 기고입니다. 농심이 외환위기 이후 처음으로 영업이익 분기적자를 기록했습니다. 연결회사를 포함한 연결재무상태표 기준으로 2분기의 영업이익은 42.5억원이.. |
아웃스탠딩 | |
매출도 이익도 잘 나오는 단비교육, 왜 M&A는 지지부진할까요?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이승환님의 기고입니다. 올해 초, 단비교육이 M&A 리스트에 올랐습니다. 단비교육은 입시 전문 기업인 ‘이투스교육’의 종속회사로 대표적인 서비스는 유아/초등학생용.. |
아웃스탠딩 | |
얼어붙은 공유 전동킥보드 시장, 현재의 모습은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김가현님의 기고입니다. 3~4년 전만 해도 출퇴근할 때 공유 전동킥보드를 이용해 사무실, 집까지 가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그 당시, 다양한 업체들이 .. |
아웃스탠딩 | |
“투자빙하기, 액셀러레이터를 주목하세요”.. 신진오 한국액셀러레이터협회장
IT일반 2016년 5월19일이었죠. ‘중소기업창업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이른바 액셀러레이터법이 국회 본회의에서 통과됐습니다. 액셀러레이터(AC)란 개념은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시작돼 2010년 이후.. |
아웃스탠딩 | |
대퇴사의 시대, 소속감이 뜨고 있습니다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김도영님의 기고입니다. 김 대리는 회사에서 핵심인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일도 잘하고 동료들과 관계도 좋습니다. 다양한 행사에 주도적으로 참여하면서 좋은 평판도 .. |
아웃스탠딩 | |
쏘카의 상장은 최선의 선택이었습니다
IT일반 상장 흥행에 참패한 쏘카 “저희가 시장을 어떻게 할 수는 없잖아요. 시장이 언제 좋아질지 아무도 몰라요” (박재욱 쏘카 대표) (참조 – 쏘카 1.5조 고평가 논란, 대표 직접 등판).. |
아웃스탠딩 | |
아웃스탠딩 광고상품을 통해 회사소식을 알리세요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신규 수익모델로서 광고 비즈니스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이를 .. |
아웃스탠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