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크림 공식 트위터 스킨디자인 공모 ★★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크림 담당자 김미란입니다.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인 나인후르츠미디어(대표자 김남호)에서 국내 최초 ‘브랜드 아이디어 크라우드소싱 플랫폼’인 아이디어크림(www.ideacream.com)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실시(2월 22일)합니다.

아이디어크림은 브랜드가 아이디어를 의뢰하고 소비자가 아이디어를 제안함으로 브랜드와 소비자가 함께 브랜드를 개선 및 개발하는 ‘브랜드 아이디어 크라우드소싱 플랫폼’으로, 위키피디아, 이노센티브 등 집단지성을 활용한 쇼셜네크워크서비스(SNS) 플랫폼과 CJ제일제당 인델리, 삼성전자 햅틱1 등 소비자들의 아이디어를 제품 및 서비스에 반영하는 프로슈머 마케팅 등 집단지성과 오픈 이노베이션이 21C 경영 키워드로 관심이 주목되고 있는 시점에서 ‘크라우드소싱’을 활용한 새로운 마케팅 방법입니다.

브랜드는 제품/서비스 아이디어, 브랜드네이밍, 로고/심벌/아이콘 디자인, 패키지디자인, 마케팅 아이디어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대한 아이디어를 소비자에게 쉽고 편리하게 의뢰할 수 있으며, 소비자는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평가합니다. 소비자의 평가로 최종 선정된 아이디어는 실제 제품 및 서비스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와 소비자가 함께 브랜드를 공동창조(Co-creation)함으로 소비자의 브랜드 오너쉽 및 파트너쉽 형성을 통해 강력하고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크림을 통해 소비자가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소비자의 평가로 선정된 1위/2위/3위 아이디어는 브랜드가 제안한 상금을 받게 되며, 1위로 선정된 아이디어에 평가한 소비자에게도 일정 상금이 배분됩니다.

그리고 소비자들은 아이디어크림에서 신규 브랜드의 런칭 프로세스의 전 단계–1) 제품컨셉 2) 브랜드 정체성 3)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걸쳐 연속적으로 소비자의 아이디어를 실제로 반영하여 런칭하는 ‘오픈브랜드’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들이 오픈 된 공간에서 자유롭게 브랜드에게 개선 및 개발을 요청할 수 있는 ‘브랜드토크’라는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의 인사이트를 수집하고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오픈 베타 서비스 기간(2월 22일~3월 23일)동안, 브랜드는 별도의 플랫폼 사용료 없이 아이디어크림에서 소비자의 아이디어를 공모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와 함께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열린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를 원하는
광고, 마케팅 전문가이신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ideacream.com 혹은 www.twitter.com/ideacream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참고영상 : http://www.youtube.com/watch?v=zSVm36mPVQY

다운로드
2010-02-22 15;43;21.jpg (8.8KB)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