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게임단 ‘KT 롤스터’를 활용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공모합니다.

프로게임단 ‘KT 롤스터’를 활용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공모합니다.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크림 담당자입니다.

아이디어크림은 디지털 마케팅 회사인 나인후르츠미디어(대표자 김남호)에서 출시한 국내 최초 크라우드소싱 플랫폼입니다.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아이디어를 의뢰함으로 브랜드와 소비자가 함께 브랜드를 개선 및 개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플랫폼으로, 현재 olleh KT에서 아이디어를 의뢰하였습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청소년의 건전한 여가문화를 선도하고 KT의 혁신적이고 도전적이며 젊은 기업이미지를 홍보하기 위해 창단된 프로게임단인 “KT 롤스터를 활용하여 시도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공모하고 있습니다.

- 공모제목: 프로게임단 ‘KT 롤스터’를 활용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공모합니다.

- 공모기간: 33~331일까지

- 공모상금: 300만원

게릴라 마케팅, 온라인 이벤트, 바이럴 마케팅, 오프 행사, UCC, 인터넷 광고, 웹사이트, 커뮤니티, 서포터즈, PR KT 롤스터를 활용하여 효과적으로 KT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습니다.

1~3위는 소비자의 평가로 선정되며, 선정된 아이디어에게는 해당 상금을, 그리고 1위에게 가장 많은 평가점수를 부여한 평가자에게도 일정부분의 상금이 주어집니다.

이외에도 아이디어크림에서는 런칭 이벤트로 아이디어크림 공식트위터 디자인 공모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공모기한: 321일까지)

예비 광고, 마케팅 전문가이신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디어크림(www.ideacream.com)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디어크림 공식 트위터 www.twitter/ideacream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