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안내] 브라우저 호환성 체크

windows7, 8 / 익스플로러 9, 10, 11에서 KCP 통합 결제창을 이용하시는 경우 ActiveX 설치 및 호환성 등의 문제로 결제 진행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문제 유형별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향상된 보호모드 체크해제


2. 추가기능관리 프로그램 사용여부 확인

3. 익스플로러-64Bit를 익스플로러-32Bit로 열기


4. 호환성보기 활성화 (예, 마지막 결제요청 단계에서 진행되지 않을 때)

인터넷 익스플로러 호환성 보기_Ie10 인터넷 익스플로러 호환성 보기_Ie11


5. ActiveX 사용여부 확인

의견 0 글쓰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