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대략난감한 상황입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좀물어보고 싶네요.

참 대략난감한 상황입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좀물어보고 싶네요.

참 난감합니다. 저희가 화상교육서비스를 새로 변화된 서비스로 구성하기위하여 초기 프로젝트팀인 발촉했습니다.

정책문서를 배포를 했고 다 충분히 봤다라는 전제하여 오늘첫 프로젝트 진행방향에 대하여 이야기를 좀 나누려고 소집을 했죠...

물론 지금현상태는 ui기획이 나온것도 아니고.. 정책부분만 우선 나와서 그부분의 최종적인 결정과 그리고 진행방향에 대하여 이야기를 나누려고 했습니다.

근 우리 부서장님께서는 정책보다는 먼저 콘텐츠를 어떻게 구성할것이냐 그것에 대한 화면부터 먼저 해야하는 것이 아니냐고 말씀하시면서

저희가 준비하고 가져가려고 했던 화상교육 서비스중심 교육서비스를 뒤집어서 미디어중심의 교육서비스에 화상교육을 보조로 넣는 방안으로 완전히 전부 돌려버리셨습니다. 그야말로 완전황당이죠.

전 웹기획담당입니다. 결정된 정책을 가지고 서비스를 어떻게 진행할것인지 이것을 연구하고 집행하는 것이 제가 할일이죠.

정책이 처음부터 확실하게 언급해 주신것도 아니고... 어떻게 가겠다는 방향도 정확하게 말씀해주신것도 아니고.. 사실 혼자서 거의 정책잡고.. 콘텐츠 어떻게 구성할지... 그리고 이용료정책부터 우리 경영지원부랑 어떻게 업무를 진행할지 모든것을 저 혼자다 준비했습니다.

저희 부장님이 결정해주신사항은 전혀없어요...

머할꺼다 던져놓고 지켜보고 있죠.. 사실 들어보면 방향설정도 아직 제대로 된거 없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정책이 우선이요. 그다음에 제안이고.. 그다음이 ui기획으로 알고 있습니다.... 부서장은 정책은 맨 나중이고... 콘텐츠구성 기획이 먼저다라고 하시네요..

업무의 지금 엄청나게 혼선이 오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면 어떻게 진행을 해야 할까요...... 조언을 좀 부탁드립니다.

  의견 6 글쓰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