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컴투스, 서머너즈워 X 어씨신크리드 협업 콘텐츠 선보여

[지디넷코리아]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의 ‘어쌔신 크리드’ 컬래버레이션(협업)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어쌔신 크리드’는 다양한 시대 배경을 기반으로 오픈 월드에서의 역동적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시리즈로,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를 대표하는 IP(지식 재산권)다. 2007년 처음 출시된 이후 전 세계 판매량 2억장을 돌파하며 비디오 게임 역사상 가장 많이 판매된 시리즈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회사 측은 이번 협업을 통해 컬래버 몬스터와 콘텐츠 등을 새롭게 선보이고, 9주년을 앞둔 현재까지 오랜 성원을 보내온 유저들에게 보다 신선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레전드 IP ‘어쌔신 크리드‘ 컬래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어쌔신 크리드’ 캐릭터 중 5명을 컬래버 몬스터로 만나볼 수 있다. 에지오, 카산드라, 에이보르, 바예크, 알타이어 등, 주요 타이틀 주인공들이 여러 가지 속성과 태성을 지닌 몬스터로 탄생했다.

소환사들의 거점인 천공에 섬에는 최대 다섯 번의 특별한 임무를 수행할 수 있는 ‘암살자 본부’ 건물이 추가된다. 본부에서 미션을 받아 완수할 경우 컬래버 재화인 코덱스, 마나석, 크리스탈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컬래버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던전도 오픈한다. 진입 시 해당 던전에서만 사용 가능한 컬래버 몬스터 4마리가 등장하고, 이 중 한 마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각각 다른 난이도의 3개 스테이지로 구성되며 던전에서만 적용되는 버프도 선택 가능하다. 스테이지를 클리어 한 유저에게는 마나석, 신비의 소환서 등 단계별 보상을 지급한다.

컴투스는 이와 함께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 3종도 마련했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히든 미션을 완수하면 태생 5성 빛 속성 알타이어와 컬래버 소환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재화를 모으면 컬래버 소환서, 데빌몬 등으로 구성된 꾸러미로도 교환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며 신비의 소환서를 사용한 횟수에 따라 컬래버 몬스터 소환 시 신비의 소환서를 추가로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의견 0 신규등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