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Commerce Tech
관련
  • 질문
  • 행사
  • 투표
공유합니다

첨부하기   사진   파일   동영상   링크  
SNS등록 [설정]  facebook
SNS
  • 전체 13 건 (1/2페이지)
The boom of artificial intelligence is apparent in almost every sector, including the eCommerce industry. In 2022, 35% of companies used artificial intelligence to support their business, a 4% increase from 2021. While larger companies are more likely to deploy AI technologies in their organizational workflow, smaller companies don’t shy away from them either. With new and accessible AI tools being made, businesses of all sizes can leverage them to maximize profits and improve customer experience. If you’re debating whether artificial intelligence is a good investment for your eCommerce site, this article is for you. We will review the benefits and most common uses of AI technology in eCommerce. You will learn some of the challenges of using AI to make money online and how companies have successfully tackled them.이 링크는 내용을 가져올 수 없습니다.여기를 클릭해서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좋아요! :
I believe that artificial intelligence is going to be our partner. If we misuse it, it will be at risk, if we use it right it can be our partner. - Masayoshi Son

좋아요! :
마케팅 활동으로 거래액 같은 외형을 키울 수는 있겠지만 AI 등을 활용한 서비스 품질 향상은 경쟁 업체들이 따라올 수 없는 자산이라는 것이 이 사장과 인터파크의 자신감이었다. 그는 “인터파크에서만 파는 상품의 종류가 3,000만개 이상인데 샤핑 화면은 모바일로 가면서 더 작아졌다”며 “제한된 디스플레이에서 수많은 상품을 잘 보여주는 것이 관건”이라고 강조했다.

좋아요! :
심화된 유통시장 격전지에 불나방처럼 뛰어들지 않고, 내실을 다진다는 전략이 좋은 것 같습니다.
인터파크가 비축된 힘을 표출할 그날을 기대해 봅니다.
2019.04.19 11:29 필승댓글좋아요 (0)
소비자의 일상과 가장 많이 밀접해 있는 리테일은 타 업계에 비해 변화 속도가 빠르다. 온라인 쇼핑이 일상화되면서 오프라인 업계는 울상 짓게 됐고, 빠른 트렌드를 따라잡지 못하면 금세 도태되기 일쑤다. 소비자들의 심리는 순간순간 바뀌고, 하나의 브랜드가 자리를 잡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리테일 업계는 그야말로 적자생존의 현장인 것이다.

좋아요! :
학생 60명에게 50년 후 하루의 삶을 상상해보게 했다. 그랬더니 그중 2명이 다음과 같은 문장으로 글을 시작했다. “로봇 남편이 커피 냄새로 나를 깨웠다.” 그들이 사람 대신 로봇에게 원한 건 무엇이었을까. 4차산업혁명기에 접어든 지금, 우리는 이 질문의 답부터 찾아야 한다.

좋아요! :
란제리 회사 '아도르 미(Adore me)'는 인공지능이 취향을 분석해 고객에게 가장 잘 맞는 브래지어 등 속옷을 배송해 줍니다.

좋아요! :
좋아요! :
이미지 콘텐츠를 AI 기술로 분석, 매칭, 원클릭으로 쇼핑 가능한 시대 열려

좋아요! :
좋아요! :
좋아요! :
공지
  • 공지사항이 없습니다.
멤버 1
패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