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추천블로그
누구나 전략 기획 고수가 될 수 있다 - 고객 중심 사고 누구나 전략 기획 고수가 될 수 있다 - 고객 중심 사고
지난 20편에서는 환경분석 도구이자, 산업 구조분석 도구로 자주 사용되는 ‘5 Force Model’에 대한 내용과 테슬라(Tesla)를 예시로 설명해 드렸습니다. 더불어, 기술 Trend 분석을 ..
LG CNS
일하는 방식의 새로운 혁신 엔진, 디자인씽킹 일하는 방식의 새로운 혁신 엔진, 디자인씽킹
성공적인 디지털 비즈니스 기업으로의 Transformation을 위해 기업이 갖추어야 할 역량이 바뀌고 있습니다. 어떤 디지털기술을 활용할 것인가에 앞서 ‘사람들은 무엇을 위해, 어떤 경험을 위해 ..
LG CNS
성공 사례에서 배우는 비즈니스 모델의 새로운 진화 방법 성공 사례에서 배우는 비즈니스 모델의 새로운 진화 방법
성공적인 디지털 비즈니스 기업으로의 Transformation을 위해 기업이 갖추어야 할 역량이 바뀌고 있습니다. 어떤 디지털기술을 활용할 것인가에 앞서 ‘사람들은 무엇을 위해, 어떤 경험을 위해 ..
LG CNS
아이디어가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이 되는 여정 아이디어가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이 되는 여정
성공적인 디지털 비즈니스 기업으로의 Transformation을 위해 기업이 갖추어야 할 역량이 바뀌고 있습니다. 어떤 디지털기술을 활용할 것인가에 앞서 ‘사람들은 무엇을 위해, 어떤 경험을 위해 ..
LG CNS
디자인씽킹으로 유통서비스를 혁신하다 디자인씽킹으로 유통서비스를 혁신하다
성공적인 디지털 비즈니스 기업으로의 Transformation을 위해 기업이 갖추어야 할 역량이 바뀌고 있습니다. 어떤 디지털기술을 활용할 것인가에 앞서 ‘사람들은 무엇을 위해, 어떤 경험을 위해 ..
LG CNS
디자인씽킹으로 금융서비스를 혁신하다 디자인씽킹으로 금융서비스를 혁신하다
성공적인 디지털 비즈니스 기업으로의 Transformation을 위해 기업이 갖추어야 할 역량이 바뀌고 있습니다. 어떤 디지털기술을 활용할 것인가에 앞서 ‘사람들은 무엇을 위해, 어떤 경험을 위해 ..
LG CNS
디자인씽킹으로 제조업을 혁신하다 디자인씽킹으로 제조업을 혁신하다
성공적인 디지털 비즈니스 기업으로의 Transformation을 위해 기업이 갖추어야 할 역량이 바뀌고 있습니다. 어떤 디지털기술을 활용할 것인가에 앞서 ‘사람들은 무엇을 위해, 어떤 경험을 위해 ..
LG CNS
광고로 엿보는 디자인씽킹의 힘 – 사람들이 진짜 원하는 것은 무엇일까? 광고로 엿보는 디자인씽킹의 힘 – 사람들이 진짜 원하는 것은 무엇일까?
성공적인 디지털 비즈니스 기업으로의 Transformation을 위해 기업이 갖추어야 할 역량이 바뀌고 있습니다. 어떤 디지털기술을 활용할 것인가에 앞서 ‘사람들은 무엇을 위해, 어떤 경험을 위해 ..
LG CNS
디지털 Native 세대의 디지털 First 생활방식을 공감하라 디지털 Native 세대의 디지털 First 생활방식을 공감하라
성공적인 디지털 비즈니스 기업으로의 Transformation을 위해 기업이 갖추어야 할 역량이 바뀌고 있습니다. 어떤 디지털기술을 활용할 것인가에 앞서 ‘사람들은 무엇을 위해, 어떤 경험을 위해 ..
LG CNS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