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10 건 (1/1페이지)
콘텐츠 제작자라면 늘 고민하게 됩니다.
‘어디 좋은 이미지 없을까?’
보기 좋고 깨끗한 이미지는 항상 필요합니다. 하지만 콘텐츠 제작자가 매번 시간을 내 직접 사진을 찍기란 쉽지 않습니다. 좋은 사진이 찍히지도 않고요. 사진을 구매하기엔 부담스럽습니다. 좋은 사진을 한 장 건져내도 그냥 써도 되는지 확신이 들지 않습니다. 때로는 정보의 바다에서 얼마나 부유했는지 알 수 없을 정도로 해상도가 너덜해진 ‘짤’을 건지기도 합니다.
얼마 전 설문조사 도구를 제공하는 ‘타입폼’이 자사 블로그를 통해 ‘무료 사진을 구할 수 있는 웹사이트 24곳’을 소개했습니다. 너무 많은 정보는 오히려 알짜 정보를 걸러냅니다. 가장 훌륭한 8군데를 추려 ‘사용 팁’과 함께 다시 소개합니다. 선정 기준은 ① 사진 품질 ② 무료 사진의 이용 범위 ③ 편리성입니다. 콘텐츠 제작자, 웹디자이너, 출판디자이너를 비롯해 해상도 높은 원본 이미지가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더보기
고해상도 무료 이미지를 제공하는 웹사이트 8곳 |
아이핀 ID를 신규 발급받으려는 A씨. 약관 동의 후 캡챠 코드를 입력하고, ID와 비밀번호, 이름, 주민등록번호, 이메일 등 개인 정보를 모두 입력했다. 그리고 확인 버튼을 선택한다는 것이 옆에 있는 취소 버튼을 눌러버렸다. 아차, 싶었지만 이미 늦어버렸다.
확인과 취소 중에 하나를 선택하는 것뿐인데 대체 왜 이런 실수를 하는 것일까? 여기에는 습관이 반영되었을 수 있다. 버튼의 메시지를 읽고 판단한 것이 아니라 확인 버튼이 있을 법한 익숙한 위치를 무의식적으로 선택했고, 실제 버튼의 위치가 예상한 것과 달랐던 것이다. 실수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이 크지 않다면 넘길 수 있는 상황이지만, 시간과 노력을 들인 화면을 잃었을 경우 사용자가 겪어야 하는 심적 데미지는 무시하기 어렵다. 이로 인해 발생한 불쾌한 감정이 고스란히 서비스에 이입될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다. 사용자가 버튼을 선택할 때 어떤 습관을 가지고 있는지 고민이 필요한 이유이다.
[출처] 확인 누르려다 잘못 누른 취소 버튼, 내 실수였을까?|작성자 uiux lab... 더보기
NHN AD, UI/UX Lab 공식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
완벽한 체크아웃페이지 설계하기
http://www.hongkiat.com/blog/anatomy-of-perfect-checkout-page/
Online shopping and e-Commerce is a multi-billion dollar industry that spans the globe, and many manufacturers and sellers would like to have a small piece of that massive pie. One... |
NHN엔터테인먼트애드 UI/UX Lab 블로그
NHN엔터테인먼트 UI/UX Lab의 블로그는 사용자의 UI/UX를 보다 쉽게 쓰기 위해 노력합니다. 사람이 원하는 것을 발견하고 올바르게 쓰이기까지 UI/UX는 모든 경험을 수록하고 있습니다.
온오프라인 사용자 경험 디자인에 대한 다년간의 경험을 가진 마케팅, 기획, 디자인 분야의 전문가들로 필진이 구성되어있습니다. |
UI UX 2017 Guide | Latest Design Trends By Allurive
Let's picturize UI UX 2017. Tthere is a high possibility that the design of websites will change from aesthetics to the usability standards. |
Technology in 2017: UI/UX Design Trends
Find out about UI/UX design trends 2017! Professional designers give their expert forecasts about UI & UX design trends for 2017. |
10 top UI trends for 2017
Discover the most important UI trends you should be implementing in 2017 – and wh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