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추천블로그
日 스마트폰 결제전쟁 2라운드, PayPay 추가 1,000억원 환원 캠페인 日 스마트폰 결제전쟁 2라운드, PayPay 추가 1,000억원 환원 캠
소프트뱅크(SoftBank)와 야후(Yahoo Japan)가 절반씩 출자한 스마트폰 결제회사, 페이페이(PayPay)가 2월 4일, 재차 100억엔(약 1,027억원)의 대규모 캐시백 캠페인을 시작..
데모데이
LINE Pay도 20% 캐시백 캠페인 - PayPay 대응용? LINE Pay도 20% 캐시백 캠페인 - PayPay 대응용?
LINE Pay의 기간 중 언제든지 20% 캐시백 받을 수 있는 「Pay토크」 캠페인 LINE Pay가 12월 14일, 모바일결제서비스 LINE Pay로 결제액의 20%를 LINE Pay 잔액으..
데모데이
PayPay 1,000억원 캐시백 캠페인 사용기... PayPay 1,000억원 캐시백 캠페인 사용기...
https://paypay.ne.jp Yahoo Japan이 추진하는 모바일결제 PayPay의 「1,000억원을 드립니다」 캠페인이 지난 주 12월 4일(화) 시작되었다. 아래는 패밀리마트에서 사용..
데모데이
행복한 소리 DREAM으로 모두가 행복해 지는 길~~~ 행복한 소리 DREAM으로 모두가 행복해 지는 길~~~
SK C&C
일상 속 행복을 큰 희망으로, ‘행복을 잇다’ 캠페인 일상 속 행복을 큰 희망으로, ‘행복을 잇다’ 캠페인
일상 속 행복을 나누면 기부로 이어지는 캠페인이 있습니다. 사회공헌 연합체 ‘행복얼라이언스’에서 진행 중인 ‘행복을 잇다’ 캠페인은 행복한 순간을 찍어 SNS에 올리고, 행복지수를 테스트하고, 걷기..
SK C&C
SK㈜ C&C, 장애청소년의 IT전문가 꿈 지원 나서 SK㈜ C&C, 장애청소년의 IT전문가 꿈 지원 나서
IT전문가를 꿈꾸는 47명의 장애청소년에게 1억 700여만원 행복IT장학금 지원 SK㈜ C&C 구성원 전달식에 참여해 자발적 모금한 장학금 직접 전달 SK㈜ C&C는 ICT역량을 활용한 사회가치 창..
SK C&C
[바이널 X] 웹의 방문자와 캠페인, 어떻게 분석해야 할까? [바이널 X] 웹의 방문자와 캠페인, 어떻게 분석해야 할까?
웹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을 제작하는 목적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그 자체에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서 제작할 수도 있고, 홍보 목적이나 다수의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 등 수많은 이유..
VINYL X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