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Cloud Z(클라우드 제트), 인디게임사 직접 육성 나선
인디게임 개발~마케팅까지 지원하는 ‘인디게임 개발팀과 Cloud Z의 좌충우돌 게임 개발기’ 시작 선정된 H&S·커넥션팀의 게임성·아이디어 우수성·독창성 등을 높이 평가 6개월간 ‘클라우드 제트 기.. |
SK C&C | |
공유오피스, 변화를 넘어 혁신으로!
1인가구가 증가하면서 공유 문화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전환되고 ICT와 SNS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산업들의 등장으로 공유경제가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공유경제는 이젠 아이디어를 넘어 우리 실생활에 .. |
SK C&C | |
여권 위조, 블록체인으로 막을 수 있을까?
중세시대 유럽에서는 여행을 다닐 때 특별한 신분 증명 없이 자유롭게 여행을 다닐 수 있었다고 합니다. 지금처럼 공적 신분 증명은 존재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정치적인 분쟁 지역이나 성지 순례를 다닐.. |
LG CNS | |
이것만 깔면 여행 고수! 스마트한 여행 도우미 앱 4가지
맹위를 떨치던 북극 한파가 물러가고 어느덧 계절은 봄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따뜻해지는 봄볕을 따라 사뿐사뿐 나들이 가고 싶은 3월, 당장이라도 떠나고 싶은 날씨에 여행 계획 세우시는.. |
LG CNS |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B2B기업의 성공 열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B2B기업들의 변화를 위한 숙명적인 관계선상에 놓여있기 때문에 미리 대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계적인 컨설팅업체 맥킨지에서는 기업이 디지털 플레이어로 전환하면 매출이 3.5.. |
SK C&C | |
Watson Personality Insights, 성향분석 서비스 소개
지난 9월 16일 ‘Aibril Opening Day’ 론칭 행사 이후 다양한 산업과 서비스 영역에서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있는데요. 특히, 개인의 성향분석을 기반으로 다양한 서비스에 활용할 수 .. |
SK C&C | |
[Aibril Evangelist 윤지언] 인공지능이 문화와 예술을 만난
오늘은 ‘문화와 예술을 만난 인공지능’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눠보려 합니다. ‘예술’의 정의를 살펴보면, 결과를 제공하는 사전마다 조금씩 다르게 설명을 하고 있지만 “예술이란 인간의 활동이다”라는.. |
SK C&C | |
AR 전략으로 가까워지는 현실 세계와 컴퓨팅 세계
현실 세계와 컴퓨팅 세계는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인터넷은 서로 떨어져 있던 세계 곳곳의 컴퓨터들을 연결해 주었고,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넘어 디지털 형태로 대화하거나 정보를 얻을 수 있게 .. |
LG CNS | |
일상 속 행복을 큰 희망으로, ‘행복을 잇다’ 캠페인
일상 속 행복을 나누면 기부로 이어지는 캠페인이 있습니다. 사회공헌 연합체 ‘행복얼라이언스’에서 진행 중인 ‘행복을 잇다’ 캠페인은 행복한 순간을 찍어 SNS에 올리고, 행복지수를 테스트하고, 걷기.. |
SK C&C | |
트위터(Twitter) Lite 출시
GSMA에 따르면 스마트 폰 사용이 2016 년 말까지 38 억 건으로 증가했지만 모바일 접속의 45 %는 아직 2G 네트워크의 느린 환경에서 이용하고 있으며, 많은 나라에서 비싼 데이터 이용료를 .. |
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 |
트위터(Twitter) Lite 출시
GSMA에 따르면 스마트 폰 사용이 2016 년 말까지 38 억 건으로 증가했지만 모바일 접속의 45 %는 아직 2G 네트워크의 느린 환경에서 이용하고 있으며, 많은 나라에서 비싼 데이터 이용료를 .. |
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 |
트위터(Twitter) Lite 출시
GSMA에 따르면 스마트 폰 사용이 2016 년 말까지 38 억 건으로 증가했지만 모바일 접속의 45 %는 아직 2G 네트워크의 느린 환경에서 이용하고 있으며, 많은 나라에서 비싼 데이터 이용료를 .. |
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 |
IT기술로 달라지는 창업 환경
IT기술은 어느새 우리 생활 깊숙이 들어와 일상의 편리함을 가져다 주고, 세상을 풍요롭게 하고 있습니다. IT기술이 기업의 환경은 어떻게 바꾸고 있을까요? 개인이 기업을 세우려면 창업의 단계부터 시.. |
LG CNS | |
고객의 감춰진 마음을 읽는 SNS 분석
기업 간의 경쟁이 심화되면서 기업들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파악하고 이를 충족할 수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필요성이 증가되고 있습니다. 2000년대 들어 여러 기업들이 전개한 .. |
LG CNS | |
[SNS&Viral Marketing] 종이 세상과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SK그룹 사회적기업 소셜 캠페인, 종이 세상과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본 영상 편은 SK와 함께 하는 사회적기업의 착한 노력들을 알리기 위해 온라인을 통해 확산 시킬 수 있는 BTL기법으로 제작했습.. |
Media4th Alliance | |
[바이널 X] 노출을 즐기는 사람들 - 양날의 검 SNS
세상은 넓고 사람은 많습니다. 그런데 요즘은 수많은 사람들을 인스타그램, 블로그를 통해 손쉽게(?) 만날 수 있는데요. 정보통신기술(ICT)의 발달로 누구나 자신의 관점에 따라 정보를 올릴 수 있는.. |
VINYL X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