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게임/방송 웹클립핑 기반 무선 웹 컨텐츠 변환 |
후아미 | ||
웹클립핑 기반 무선 웹 컨텐츠 변환 작성시기는 잘 모르겠네요.. | |||
Biz/정책/전략 WASP로 열어가는 새로운 모바일 비즈니스 |
후아미 | ||
WASP로 열어가는 새로운 모바일 비즈니스 2001년 9월 자료 | |||
컨텐츠/게임/방송 무선인터넷 컨텐츠 서비스 개념 |
후아미 | ||
무선인터넷 컨텐츠 서비스 개념 좀 오래된 무선인터넷 초창기 자료지만, 개념을 잡는데 도움을 될 듯합니다. | |||
UI디자인설계-팀인터페이스 | 후아미 | ||
UI디자인설계-팀인터페이스 | |||
모바일기획 예 - 운영자 지침서 1 | 후아미 | ||
모바일기획 예 - 운영자 지침서 | |||
모바일기획 예 - 사용자 지침서 | 후아미 | ||
모바일기획 예 - 모바일 서비스 사용자 지침서 | |||
모바일기획 예 - 시스템시험 및 전개 계획 | 후아미 | ||
모바일기획 예 - 시스템시험 및 전개 계획 | |||
모바일기획 예 - 요구사항 설명서 | 후아미 | ||
모바일기획 예 - 요구사항 설명서 | |||
모바일 기획 예 - 업무 기능 분해도 | 후아미 | ||
모바일 기획 예 - 업무 기능 분해도 | |||
모바일기획 예 - 모듈설명서 | 후아미 | ||
모바일기획 예 - 모듈설명서 | |||
모바일기획 예 - 메뉴구성도 | 후아미 | ||
모바일기획 예 - 메뉴구성도 | |||
컨텐츠/게임/방송 모바일 컨텐츠 프로젝트 |
후아미 | ||
모바일 컨텐츠 프로젝트-서승균 | |||
Enterprise Permision Marketing | 후아미 | ||
Enterprise Permision Marketing-IMT_Strategies | |||
마케팅/광고/CRM 영화마케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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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마케팅-제작단계별마케팅역할 | |||
Why Mobile Game ? | 후아미 | ||
Why Mobile Game ? 하나증권에서 만든 것입니다. 꽤 좋은 자료라 생각되는군요.. | |||
컨텐츠/게임/방송 모바일 게임 시장에 대한 대응 |
후아미 | ||
모바일 게임 시장에 대한 대응 | |||
컨텐츠/게임/방송 모바일 게임 산업 동향과 발전 방안 |
후아미 | ||
모바일 게임 산업 동향과 발전 방안 | |||
커뮤니티/메시징 다음 Online 커뮤니티 운영 전략 |
후아미 | ||
다음 Online 커뮤니티 운영 전략 | |||
제안서/기획서/기타 모바일게임기획서샘플 |
후아미 | ||
모바일게임기획서샘플 | |||
모바일 인터넷 현황과 향후 전망 | 후아미 | ||
모바일 인터넷 현황과 향후 전망 2001년 10월 25일 자료 | |||
Biz/정책/전략 모바일 비즈니스 도입 사례 |
후아미 | ||
모바일 비즈니스 도입 사례 (원격 가정 간호 시스템). | |||
해외자료/중국/일본 기업의 모바일 인터넷 도입 전략 및 일본 진출 전략 |
후아미 | ||
기업의 모바일 인터넷 도입 전략 및 일본 진출 전략 | |||
eMarketing | 후아미 | ||
eMarketing-정재윤 | |||
마케팅/광고/CRM 무선인터넷 광고 시장의 현황과 시사점 |
후아미 | ||
무선인터넷 광고 시장의 현황과 시사점 2001년 4월 1일 자료 | |||
시장동향/행태/통계 국내 무선인터넷 시장의 진단과 전망 |
후아미 | ||
국내 무선인터넷 시장의 진단과 전망 2001년 10월 31일 자료 | |||
주요통신서비스요금체계에대한국제비교 | 후아미 | ||
2001년 12월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의 연구 보고서 주요통신서비스요금체계에대한국제비교 | |||
Biz/정책/전략 정보통신기술의발전에따른주요국가의통신서비스정책 |
후아미 | ||
2001년 12월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의 연구 보고서 정보통신기술의발전에따른주요국가의통신서비스정책 | |||
Biz/정책/전략 무선통신 및 데이터통신 활성화 정책 방안 연구 |
후아미 | ||
무선통신 및 데이터통신 활성화 정책 방안 연구 2001년 12월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의 연구 보고서 | |||
Does Content Have a Chance | 후아미 | ||
Does Content Have a Chance 2001년 2월 자료 | |||
Top Ten Trends for Online Communities | 후아미 | ||
Top Ten Trends for Online Communities 2001년 6월 자료 | |||
커뮤니티/메시징 모바일에서의 성공적 커뮤니티 구축 |
후아미 | ||
모바일에서의 성공적 커뮤니티 구축 2001년 2월 자료 | |||
마케팅/광고/CRM 차세대 대표주자로 떠오른 무선인터넷 마케팅 |
후아미 | ||
AD Information 2001년 8월호에 연재된 것입니다. 새로운 세기, 새로운 인터넷 마케팅 - 6번째 차세대 .. | |||
마케팅/광고/CRM 인터넷 마케팅의 새로운 프로모션 전략 |
후아미 | ||
AD Information 2001년 8월호에 연재된 것입니다. 인터넷 마케팅의 새로운 프로모션 전략 - 5번째 고객과의 .. | |||
Wireless Advertising | 후아미 | ||
Wireless Advertising 2001년 3월 자료 | |||
컨텐츠/게임/방송 무선인터넷 컨텐츠 마케팅 |
후아미 | ||
무선인터넷 컨텐츠 마케팅 오래된 자료지만.. 참고하세요.. 2000년 8월 11일 자료 | |||
시장동향/행태/통계 2002년 국내 이동통신 시장 전망 |
후아미 | ||
2002년 국내 이동통신 시장 전망 2002년 1월 4일 자료 | |||
Mobile Entertainment | 후아미 | ||
Mobile Entertainment 2002년 2월 26일 자료 | |||
시장동향/행태/통계 엔터테인먼트 국내산업 동향과 전망 |
후아미 | ||
카지노·게임·영화·음반 등 국내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향후 2년간 연평균 18%씩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국민소득의 상.. | |||
Biz/정책/전략 정책 제 16회 ""텔레매틱스 표준화 정책 방향"","현재 텔레매틱스 분야에서 표준화 활동··· 2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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