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인물 '로지' 나온 신한라이프 유튜브 1천만뷰
IT일반 [지디넷코리아]신한라이프는 광고 캠페인 ‘라이프에 놀라움을 더하다’편을 유튜브 등에 공개한지 20여일 만에 누적 조회수가 1천만회를 넘었다고 23일 밝혔다. 신한라이프는 고객에게 전하고 싶은 ‘라이.. |
ZDNet Korea | |
데뷔 앞둔 이터니티, 유튜브 영상 화제
벤처/스타트업 AI가상프로젝트걸그룹 ‘이터니티(Eternity)’가 데뷔를 앞두고 유튜브에 공개한 영상이 화제다. 지난 2월 24일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 ‘아이아팹(aiafab)&.. |
벤처스퀘어 | |
AI심쿵챌린지 소녀편, 11인 11색 매력의 가상인물 원픽 전쟁
벤처/스타트업 지난해 8월 일명 ‘AI심쿵챌린지 101’라고 불리며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화제를 모은 이상형AI에 투표하는 대결이 시즌 2 ‘AI심쿵챌린지 소녀편‘으로 다시.. |
벤처스퀘어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