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트너 Hype Cycle 2017, 미래를 이끌어 갈 3대 기술 트렌드
기타 평범한 인간의 지능과 인지 능력을 지니고 있는 인공지능을 상상해봅시다. 현재의 기술로 만들어낸 인공지능과는 차원이 다른 그러한 기술 같은 것 말이죠. 최근 세계적인 IT 자문기관 가트너가 신기술 관.. |
SK C&C |
![]() |
마블(Marvel), 가상현실(VR) 게임 E3서 발표 할듯
쇼핑/라이프 마블엔터테인먼트(Marvel Entertainment)가 마블 팬들을 열광케 할 가상현실(VR) 신작 게임을 준비 중이다.마블에서 비디오 게임 사업을 이끄는 제이 옹(Jay Ong)은 최근 게임스팟.. |
미디어잇 |
![]() |
올해 가상현실(VR) 콘텐츠 육성에 123억원 지원…31일 사업설명회 개
기술/뉴테크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가상현실(VR) 콘텐츠 산업 육성을 위해 123억 원의 국고를 투입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지원사업은 △VR콘텐츠 프런티어 프로젝트 △VR콘텐츠 제작지원 △VR.. |
테크홀릭 |
![]() |
'변신=생존'....세계 게임 시장, 가상현실(VR)로 빠르게 이동 중
라이프 온라인 게임과 모바일 게임, 콘솔(비디오) 게임으로 구분됐던 세계 게임 시장 흐름이 가상현실(Virtual Reality)로 빠르게 재편 중이다. 시장 변화의 흐름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 세계.. |
미디어잇 |
![]() |
블루홀, '테라' 기반 가상현실(VR) 게임 개발 본격 시동
라이프 블루홀이 가상현실(Virtual Reality, VR) 프로젝트에 본격적으로 착수한다고 6일 밝혔다.VR은 사용자의 시각과 청각을 자극해 가상현실을 체험하게 하는 컴퓨터 기술로 모바일에 이은 차세대.. |
미디어잇 |
![]() |
스타벅스, 360도 가상현실(VR) 영상 서비스 첫 개시
인터넷/통신/모바일 [미디어잇 이진] 스타벅스가 차세대 플랫폼으로 주목 받는 가상현실(VR)을 활용한 360도 영상 서비스를 첫 개시하고 혁신적인 디지털 경험을 제공한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지난 17일부터 체리.. |
미디어잇 |
![처음페이지](/v7/_core/image/page/default/fp1.gif)
![이전 10 페이지](/v7/_core/image/page/default/p1.gif)
![](/v7/_core/image/page/default/l.gif)
![](/v7/_core/image/page/default/l.gif)
![다음 10 페이지](/v7/_core/image/page/default/n1.gif)
![마지막페이지](/v7/_core/image/page/default/lp1.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