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가트너 Hype Cycle 2017, 미래를 이끌어 갈 3대 기술 트렌드 가트너 Hype Cycle 2017, 미래를 이끌어 갈 3대 기술 트렌드
기타  평범한 인간의 지능과 인지 능력을 지니고 있는 인공지능을 상상해봅시다. 현재의 기술로 만들어낸 인공지능과는 차원이 다른 그러한 기술 같은 것 말이죠. 최근 세계적인 IT 자문기관 가트너가 신기술 관..
SK C&C
마블(Marvel), 가상현실(VR) 게임 E3서 발표 할듯 마블(Marvel), 가상현실(VR) 게임 E3서 발표 할듯
쇼핑/라이프  마블엔터테인먼트(Marvel Entertainment)가 마블 팬들을 열광케 할 가상현실(VR) 신작 게임을 준비 중이다.마블에서 비디오 게임 사업을 이끄는 제이 옹(Jay Ong)은 최근 게임스팟..
미디어잇
올해 가상현실(VR) 콘텐츠 육성에 123억원 지원…31일 사업설명회 개최 올해 가상현실(VR) 콘텐츠 육성에 123억원 지원…31일 사업설명회 개
기술/뉴테크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가상현실(VR) 콘텐츠 산업 육성을 위해 123억 원의 국고를 투입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지원사업은 △VR콘텐츠 프런티어 프로젝트 △VR콘텐츠 제작지원 △VR..
테크홀릭
'변신=생존'....세계 게임 시장, 가상현실(VR)로 빠르게 이동 중 '변신=생존'....세계 게임 시장, 가상현실(VR)로 빠르게 이동 중
라이프  온라인 게임과 모바일 게임, 콘솔(비디오) 게임으로 구분됐던 세계 게임 시장 흐름이 가상현실(Virtual Reality)로 빠르게 재편 중이다. 시장 변화의 흐름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 세계..
미디어잇
블루홀, '테라' 기반 가상현실(VR) 게임 개발 본격 시동 블루홀, '테라' 기반 가상현실(VR) 게임 개발 본격 시동
라이프  블루홀이 가상현실(Virtual Reality, VR) 프로젝트에 본격적으로 착수한다고 6일 밝혔다.VR은 사용자의 시각과 청각을 자극해 가상현실을 체험하게 하는 컴퓨터 기술로 모바일에 이은 차세대..
미디어잇
스타벅스, 360도 가상현실(VR) 영상 서비스 첫 개시 스타벅스, 360도 가상현실(VR) 영상 서비스 첫 개시
인터넷/통신/모바일  [미디어잇 이진] 스타벅스가 차세대 플랫폼으로 주목 받는 가상현실(VR)을 활용한 360도 영상 서비스를 첫 개시하고 혁신적인 디지털 경험을 제공한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지난 17일부터 체리..
미디어잇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