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가 고객상담원 대체할까…"기술의 가치-한계 함께 봐야"
IT일반 [지디넷코리아]그간 사람이 주도해 온 CS 시장은 다양한 솔루션과 챗GPT의 등장, 그리고 하루가 다르게 진화하고 있는 인공지능(AI) 기술 등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사람이 하던 CS 업무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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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뱅크 AI 챗봇 상담, 국제 무대서 소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카카오뱅크가 인공지능(AI) 챗봇 상담 기술력을 국제무대에서 소개하게 됐다. 28일 카카오뱅크는 금융 분야 최대 국제 AI 학회인 'ICAIF'에서 고객센터 상담 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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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 금융권 첫 생성형 AI 기반 고객상담서비스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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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스CX는 전문가 양성중…"성장 환경 구축 완료"
IT일반 [지디넷코리아]"고객 상담사를 전문가로 양성하고 싶은 바람이 있습니다. 복잡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원스톱 솔루션을 만들고 싶어요. 토스가 성장할수록 토스CX도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커리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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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L생명, '네이버클라우드 클로바 챗봇 고객상담' 오픈
IT일반 [지디넷코리아]ABL생명은 보험 채팅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인공지능(AI) 기반의 ‘네이버클라우드 클로바 챗봇(CLOVA Chatbot) 고객상담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ABL생명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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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클라우드, SK증권에 AI 고객상담콜센터 구축 지원
IT일반 [지디넷코리아]네이버클라우드는 코스콤과 함께 SK증권의 클라우드 기반 인공지능 고객 상담 콜센터(AICC) 구축사업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네이버클라우드는 SK증권의 사용자 편의성 강화를 위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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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증권, '24시간 고객상담' 챗봇 도입
기술/뉴테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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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장애인 접근성 강화 위해 '수어 고객상담서비스' 운영
IT일반 [지디넷코리아]LG전자 고객상담서비스 자회사인 하이텔레서비스가 장애인 고객들의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수어상담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수어상담센터는 수어통역사 자격을 갖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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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AI 통한 고객상담 고도화
IT일반 [지디넷코리아]신한은행이 인공지능(AI) 기반 고객 상담 고도화에 나설 계획이다. 18일 신한은행은 AI 기반 음성 합성 및 자연어 이해 기술을 보유한 '자이냅스'와 목소리 생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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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대우, 음성인식 시스템 강화로 고객상담 서비스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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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유무선 고객상담 원스톱으로 해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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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고객센터 유무선 통합 상담 체계 구축
IT일반 LG유플러스가 모바일과 홈 서비스 관련 고객 상담을 한번에 해결하고, 가족 구성원의 통신 생활을 종합 관리할 수 있는 통합 상담 조직을 신설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신설된 ‘우리가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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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서비스 장애 발생 시 영상으로 쉽게 해결”
IT일반 LG유플러스가 서비스 사용법과 장애 발생 시 해결 방법을 담은 ‘셀프 조치 가이드 영상’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말로 설명하기 어려운 내용을 영상으로 제공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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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대기시간 없는 고객상담센터-‘AI 상담서비스’ 출시
기술/뉴테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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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엔터프라이즈, 교보생명과 비대면 고객상담 서비스 동맹
IT일반 카카오 기업용 비즈니스 자회사인 카카오엔터프라이즈(대표 백상엽)가 교보생명과 AI 기반 비대면 채널 확대를 위해 손을 잡았다.googletag.cmd.push(function() { googlet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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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고객·직원·지역사회 보호 위해 은행권 최초 고객상담센터 재택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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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크홀릭 | |
세종텔레콤, 영상 고객상담서비스 ‘뷰포유’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세종텔레콤(대표 김형진)이 중소사업자도 구축비용 없이 이용 가능한 영상 기반의 고객상담 서비스인 ‘뷰포유’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뷰포유는 음성통화만으로 설명이 부족한 상황과 제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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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WC, 코로나19 피해 지원 “고객상담솔루션 무상 제공”
벤처/스타트업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이 코로나 19 확산으로 재택근무 중인 기업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효율적 고객 응대에 어려움을 겪는 재택근무 기업을 대상으로 고객 상담 솔루션을 무상 제공하겠다는 것. 더화.. |
벤처스퀘어 | |
한전KDN, 전자입찰 고객상담에 ‘AI챗봇’ 활용
IT일반 [지디넷코리아] 한전KDN(대표 박성철)가 전자입찰 고객상담에 ‘인공지능(AI) 챗봇’을 활용하고 인사채용시스템에 블록체인을 적용하는 등 4차 산업혁명 기술 적용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인공지능을 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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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상담 메신저 채널톡 작년 매출 3배↑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온라인 고객상담 메신저 채널톡이 2019년 한 해 동안 매출 3배 성장을 달성했다고 14일 발표했다.채널톡은 B2B SaaS(Subscription as a Service, 클라우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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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팅족’도 구매 고객으로? 잘나가는 채팅상담솔루션 ‘채널톡’
IT일반 독자님들. 혹시 ‘콜 포비아’란 단어 들어보셨나요? 최근 한 라디오 방송에서 모델 주우재도 '콜 포비아'가 있다고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
아웃스탠딩 | |
와이즈넛, 고객상담 AI챗봇-보조기술 활용사례 공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와이즈넛(대표 강용성)은 ‘제17회 대한민국 채널&커뮤니케이션(KCCM) 컨퍼런스’에서 산업별 고객상담 인공지능(AI) 챗봇 적용사례를 소개했다고 17일 밝혔다.이날 와이즈넛..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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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U봇’ 도입 6개월 만에 모바일 고객상담 9배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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