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틸론, IPO 기자간담회··· 틸론, IPO 기자간담회···"650여 고객사 기반 한국 넘어 세계시장으
IT일반  [지디넷코리아]클라우드 가상화 및 메타버스 오피스 전문기업 틸론(대표 최백준)이 14일 서울 여의도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코스닥 이전 상장 후의 사업 계획과 비전을 밝혔다. 코넥스에서 코스닥으로..
ZDNet Korea
하이엠솔루텍, LG시스템에어컨 신속한 서비스 제공.. “고객만족 최우선” 하이엠솔루텍, LG시스템에어컨 신속한 서비스 제공.. “고객만족 최우선”
벤처/스타트업  #LG전자시스템에어컨 과 #칠러 및 #공조설비서비스 유지·보수를 전담하는 #하이엠솔루텍 이 지난해부터 적극 추진한 서비스 인프라 확대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The post 하이..
벤처스퀘어
삼성증권, 해외주식 거래고객 대상 ‘나스닥 예측’ 이벤트 삼성증권, 해외주식 거래고객 대상 ‘나스닥 예측’ 이벤트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안드리스 레드햇 아태 총괄 안드리스 레드햇 아태 총괄 "오픈소스로 고객 성공 도와"
IT일반  [지디넷코리아]"기업은 언제나 도전을 맞고 있습니다. 한가지 분명한 건 생존하기 위해선 혁신해야 한다는 겁니다."(마르옛 안드리스 레드햇 아시아태평양 총괄 부사장) "컨테이너는 기본적으로 벤더 종속..
ZDNet Korea
요리·용접·수술에 전기차 충전까지…고객 접점 늘리는 협동로봇 요리·용접·수술에 전기차 충전까지…고객 접점 늘리는 협동로봇
IT일반  [지디넷코리아]협동로봇이 시장 외형을 키우며 고객 찾기에 분주하다.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식음료부터 각종 제조 현장과 의료 분야 등으로 활용처를 점차 넓히고 있다. 덴마크 협동로봇 제조기업 유니버설로..
ZDNet Korea
기업, 고객, 문화를 매료시킨 하이볼 인기의 3박자 기업, 고객, 문화를 매료시킨 하이볼 인기의 3박자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이광석님의 기고입니다.   하이볼 전성시대입니다!     저는 한 10여년 전 가로수길의 한 이자카야에서 하이볼을 처음 마셔 봤습니다.   그때 ‘일본의 대중적인 칵테일’..
아웃스탠딩
SKT, AI로 '보이스피싱'으로부터 고객 안전 지킨다 SKT, AI로 '보이스피싱'으로부터 고객 안전 지킨다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신한은행, 연금 수급 고객 위한 ‘연금 라운지’ 오픈 신한은행, 연금 수급 고객 위한 ‘연금 라운지’ 오픈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日 고객 대상 ‘아모레퍼시픽 페스티벌’ 성료 아모레퍼시픽, 日 고객 대상 ‘아모레퍼시픽 페스티벌’ 성료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초등생 쪽지에 무인점포 사장 '눈물'… 초등생 쪽지에 무인점포 사장 '눈물'…"마음 흐뭇해"
IT일반  [지디넷코리아]한 초등학생이 남기고 간 메모에 눈물을 쏟았다는 무인점포 사장의 사연이 여전히 관심이 높은 가운데 해당 영상의 훈훈한 댓글들이 연이어 달리고 있다.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
ZDNet Korea
SKT-하나금융, AI 신성장∙고객가치∙ESG 초협력 가속 SKT-하나금융, AI 신성장∙고객가치∙ESG 초협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단독] 삼성전자, 4나노 데이터센터용 반도체 신규 고객사 확보 [단독] 삼성전자, 4나노 데이터센터용 반도체 신규 고객사 확보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가 첨단 4나노미터(nm) 파운드리 공정에서 데이터센터용 AI 반도체 고객사를 새롭게 확보했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 파운드리는 최근 데이터센터에 공급되는 서버용 AI..
ZDNet Korea
이재용이 콕 찍은 '차량용 반도체'...美서 고객사 확보 나선다 이재용이 콕 찍은 '차량용 반도체'...美서 고객사 확보 나선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가 차량용 반도체 사업에 속도를 낸다. 주력인 메모리뿐 아니라 시스템 반도체, 파운드리 사업에서 자동차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공급해 미래 신성장을 도모한다는 전략이다. 10일 업..
ZDNet Korea
KB금융, 개인고객 멤버십 'KB스타클럽' 개편 KB금융, 개인고객 멤버십 'KB스타클럽' 개편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루나소프트-카카오, 온라인 쇼핑몰 고객사 대상 ‘공동 비즈니스 세미나’ 개최 루나소프트-카카오, 온라인 쇼핑몰 고객사 대상 ‘공동 비즈니스 세미나’
벤처/스타트업  #이커머스솔루션기업 #루나소프트 가 #카카오 와 함께 #카카오톡채널 을 활성화해 쇼핑몰 매출을 끌어올리는 #CRM 마케팅 노하우를 공개했다. The post 루나소프트-카카오, 온라인 쇼핑몰 고객사..
벤처스퀘어
SK브로드밴드, 하나은행과 시니어 고객 위해 디지털 은행 문턱 낮춘다 SK브로드밴드, 하나은행과 시니어 고객 위해 디지털 은행 문턱 낮춘다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에스티씨랩, ‘디지털 전환 시대의 클라우드 효율화 전략’ 고객 초청 세미나 성료 에스티씨랩, ‘디지털 전환 시대의 클라우드 효율화 전략’ 고객 초청 세미
벤처/스타트업  #트래픽 및 #리소스매니지먼트전문기업 #(주)에스티씨랩 이 지난 29일 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에서 열린 #고객초청세미나 #디지털전환시대의클라우드효율화전략 이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T..
벤처스퀘어
KB국민은행 리브 넥스트, 고객참여 기부 캠페인 실시 KB국민은행 리브 넥스트, 고객참여 기부 캠페인 실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SK㈜ C&C, 탄소 중립 맞춤형 공급망 관리로 기업 고객 글로벌 환경 규제 대응 지원 SK㈜ C&C, 탄소 중립 맞춤형 공급망 관리로 기업 고객 글로벌 환경
기타  LCA(제품 생애 전과정 환경 평가) 솔루션社 ‘글래스돔’, 밸류체인 기업 간 데이터 호환 플랫폼社 ‘누빅스’와 디지털 넷제로(Net Zero) 서비스 개..
SK C&C
SSG닷컴, 고객 등급제 6월 말까지 운영 SSG닷컴, 고객 등급제 6월 말까지 운영
IT일반  [지디넷코리아]SSG닷컴이 스마일클럽과 별도로 운영하던 고객 등급 회원제를 7월 종료, 연내 출시 예정인 신세계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과 일원화 한다. SSG닷컴은 31일 6월 30일 오후 11시..
ZDNet Korea
와이즈에이아이, 2022년 매출액 50억 원 기록.. ‘전년동기 대비 510.6% 성장’ 와이즈에이아이, 2022년 매출액 50억 원 기록.. ‘전년동기 대비 5
벤처/스타트업  #와이즈에이아이 는 지난해 #매출액 이 #전년동기 대비 510.6% 성장한 50.2억원을 #기록 했다고 31일 밝혔다. The post 와이즈에이아이, 2022년 매출액 50억 원 기록.. ‘전년동..
벤처스퀘어
대작의 감동, 책으로도 놓치지 않을 거예요 대작의 감동, 책으로도 놓치지 않을 거예요
IT일반  정리. 이재민 기자 youjam@ditoday.com자료. 예스24 제공 『헤어질 결심 각본』 박찬욱, 정서경 지음 | 을유문화사 여전히 N차 관람 중인 ‘헤친자(헤어질 결심에 미친 ..
DIGITAL iNSIGHT
조현준 효성 회장, ‘고객몰입경영’으로 경제 성장에 공헌-‘대한민국 경영자대상’ 수상 조현준 효성 회장, ‘고객몰입경영’으로 경제 성장에 공헌-‘대한민국 경영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 "신규 복합쇼핑몰 세워 유통 1번지 도약"
IT일반  [지디넷코리아]"유통 1번지로의 재도약을 위해 '고객의 첫 번째 쇼핑 목적지'라는 새 비전을 수립하겠다."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은 29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롯데마트 맥스 영등포..
ZDNet Korea
오토메이션애니웨어, 한국IDG 조사에서 2년 연속 고객 선호도 1위 오토메이션애니웨어, 한국IDG 조사에서 2년 연속 고객 선호도 1위
IT일반  한국IDG는 현재 활용하고 있거나 도입할 계획인 RPA 솔루션으로 오토메이션애니웨어가 22.4%를 차지하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1위를 지켰다고 29일 밝혔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의 솔루션을 사용하는 ..
DIGITAL iNSIGHT
신한은행, 주담대 고객 금융지원-5900여명에 약 8700억원 규모 신한은행, 주담대 고객 금융지원-5900여명에 약 8700억원 규모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채용] 과연 누가, 고객언어서비스 기획자가 될 상인가? [채용] 과연 누가, 고객언어서비스 기획자가 될 상인가?
IT일반  The post [채용] 과연 누가, 고객언어서비스 기획자가 될 상인가? appeared first on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DIGITAL iNSIGHT
신한은행, 상생금융 확대 지원-가계·소상공인·중기 고객 금리인하 신한은행, 상생금융 확대 지원-가계·소상공인·중기 고객 금리인하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데뷰23] 3천500명이 찜한 '네이버 개발자 컨퍼런스' 가보니 [데뷰23] 3천500명이 찜한 '네이버 개발자 컨퍼런스' 가보니
IT일반  [지디넷코리아]네이버가 준비한 연례 개발자 컨퍼런스인 데뷰(DEVIEW 2023)가 코엑스에서 열려 국내외 개발자들이 현장을 찾았다. 사전 등록 신청한 참석자만 3천500여 명. 국내 최대 개발자..
ZDNet Korea
케이뱅크, '개인고객 대상 PC 뱅킹' 중단 케이뱅크, '개인고객 대상 PC 뱅킹' 중단
IT일반  [지디넷코리아]케이뱅크는 다음달 28일부터 개인고객 대상 PC 뱅킹을 중단하고, 모바일 뱅킹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만 기업용 PC 뱅킹 서비스는 계속해서 유지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대부..
ZDNet Korea
LG전자, 제주 빈 집 리모델링-특별한 고객 경험 선보여 LG전자, 제주 빈 집 리모델링-특별한 고객 경험 선보여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에코백스, 오프라인 판매 확장 박차…고객체험 확대 에코백스, 오프라인 판매 확장 박차…고객체험 확대
IT일반  [지디넷코리아]로봇가전 전문 브랜드 에코백스가 이마트 영등포점에 브랜드 단독 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달에만 전국 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 51개 점에 입점하는 등 본격적인 오프라인 세일즈 네트워크 확장에..
ZDNet Korea
조원태 대한항공, 변칙 고객 마일리지 제도 백기 들었다 조원태 대한항공, 변칙 고객 마일리지 제도 백기 들었다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젠데스크, 2023 고객 경험(CX) 트렌드 보고서 발표 젠데스크, 2023 고객 경험(CX) 트렌드 보고서 발표
IT일반  [지디넷코리아]고객 지원 및 영업 고객 관계 관리(CRM) 솔루션 기업인 젠데스크는 2023 글로벌 고객 경험(CX) 트렌드 보고서를 22일 발표했다. 젠데스크는 매년 설문 조사와 고객의 제품 사용..
ZDNet Korea
우리은행, 은행권 최초 비정형 데이터 자산화로 고객 상담 서비스 고도화 우리은행, 은행권 최초 비정형 데이터 자산화로 고객 상담 서비스 고도화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포인트 회계처리, 회계기준에 따라 다르다구요? 포인트 회계처리, 회계기준에 따라 다르다구요?
벤처/스타트업  #고객충성제도 를 회사 입장에서는 어떻게 #회계 처리해야 할까? 우리나라 대부분의 기업들에 적용되는 두개의 회계기준인 #K-GAAP #K-IFRS는 고객충성제도의 회계처리에 대해 각기 다른 관점을 ..
벤처스퀘어
LG전자, 'LG크루'로 활동할 Z세대 대학생 모집 LG전자, 'LG크루'로 활동할 Z세대 대학생 모집
IT일반  [지디넷코리아]LG전자가 Z세대 대학생 관점으로 제품·서비스 영역에서 새로운 고객경험 기회를 발굴하기 위해 'LG크루'를 내달 6일부터 14일까지 모집한다. LG크루 신청 자격은..
ZDNet Korea
앳홈,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앳홈,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IT일반  [지디넷코리아]앳홈이 오는 22일부터 5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 전시회인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해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미닉스 런드리숍’을 선보인다고 20일..
ZDNet Korea
황현식 LGU+, MWC23 불참키로... 황현식 LGU+, MWC23 불참키로..."고객 불편부터"
IT일반  [지디넷코리아]황현식 LG유플러스 사장이 세계 최대 이동통신 박람회 MWC2023 방문 계획을 취소했다. 19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황 사장은 최근 발생한 사이버 공격과 같은 현안에 대한 대응에 ..
ZDNet Korea
LGU+, 개인정보 유출 고객 대상 '유심 무료 교체' 시작 LGU+, 개인정보 유출 고객 대상 '유심 무료 교체' 시작
IT일반  [지디넷코리아]LG유플러스는 오는 20일부터 개인 정보가 유출된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USIM) 무료 교체'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6일 이용자 개인정보보호 강화를 ..
ZDNet Korea
KB국민은행, 리브 Next 고객 참여 기부금 전달 KB국민은행, 리브 Next 고객 참여 기부금 전달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쌍용차, 고객 서비스 만족도 1위 목표 결의 쌍용차, 고객 서비스 만족도 1위 목표 결의
IT일반  [지디넷코리아]쌍용자동차가 서비스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서비스 네트워크 워크숍 및 CSI 목표 달성을 다짐하는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향상을 ..
ZDNet Korea
코웨이, B2B 고객용 ‘비즈니스 솔루션’ 오픈 코웨이, B2B 고객용 ‘비즈니스 솔루션’ 오픈
IT일반  [지디넷코리아]종합 가전기업 코웨이가 기업 고객을 위한 맞춤형 온라인 사이트 ‘코웨이 비즈니스 솔루션’을 선보이며 B2B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코웨이는 B2B 시장에 특화된 ..
ZDNet Korea
KB금융, MZ세대 고객 패널 'KB D.MZ' 모집 KB금융, MZ세대 고객 패널 'KB D.MZ' 모집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LGU+ LGU+ "고객정보 유출경로 파악 위해 해커 접촉"
IT일반  [지디넷코리아]LG유플러스가 고객 개인정보를 탈취한 해커와 접촉해 유출 경위를 파악하려 했으나 무의미한 정보만 넘겨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일각에서 제기된 개인정보 금전거래는 없었다는 입장이다. 14..
ZDNet Korea
카카오엔터프라이즈, 교보생명 AI 컨택센터 구현 카카오엔터프라이즈, 교보생명 AI 컨택센터 구현
IT일반  [지디넷코리아]카카오엔터프라이즈(대표 백상엽)는 교보생명에 ‘카카오 i 커넥트 센터’의 서비스를 제공해 신속한 보험 가입 처리 및 금융 소비자 보호를 위한 인공지능컨택센터(AICC)를 구현했다고 1..
ZDNet Korea
미래에셋증권, 직원 대상 고객 자산관리 대회 개최 미래에셋증권, 직원 대상 고객 자산관리 대회 개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우리은행, 튀르키예·시리아 고객참여 지원 ‘우리 WON 클릭 기부함’ 운영 우리은행, 튀르키예·시리아 고객참여 지원 ‘우리 WON 클릭 기부함’ 운
기술/뉴테크 
테크홀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