틸론, IPO 기자간담회···"650여 고객사 기반 한국 넘어 세계시장으
IT일반 [지디넷코리아]클라우드 가상화 및 메타버스 오피스 전문기업 틸론(대표 최백준)이 14일 서울 여의도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코스닥 이전 상장 후의 사업 계획과 비전을 밝혔다. 코넥스에서 코스닥으로.. |
ZDNet Korea | |
하이엠솔루텍, LG시스템에어컨 신속한 서비스 제공.. “고객만족 최우선”
벤처/스타트업 #LG전자시스템에어컨 과 #칠러 및 #공조설비서비스 유지·보수를 전담하는 #하이엠솔루텍 이 지난해부터 적극 추진한 서비스 인프라 확대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The post 하이.. |
벤처스퀘어 | |
삼성증권, 해외주식 거래고객 대상 ‘나스닥 예측’ 이벤트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안드리스 레드햇 아태 총괄 "오픈소스로 고객 성공 도와"
IT일반 [지디넷코리아]"기업은 언제나 도전을 맞고 있습니다. 한가지 분명한 건 생존하기 위해선 혁신해야 한다는 겁니다."(마르옛 안드리스 레드햇 아시아태평양 총괄 부사장) "컨테이너는 기본적으로 벤더 종속.. |
ZDNet Korea | |
요리·용접·수술에 전기차 충전까지…고객 접점 늘리는 협동로봇
IT일반 [지디넷코리아]협동로봇이 시장 외형을 키우며 고객 찾기에 분주하다.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식음료부터 각종 제조 현장과 의료 분야 등으로 활용처를 점차 넓히고 있다. 덴마크 협동로봇 제조기업 유니버설로.. |
ZDNet Korea | |
기업, 고객, 문화를 매료시킨 하이볼 인기의 3박자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이광석님의 기고입니다. 하이볼 전성시대입니다! 저는 한 10여년 전 가로수길의 한 이자카야에서 하이볼을 처음 마셔 봤습니다. 그때 ‘일본의 대중적인 칵테일’.. |
아웃스탠딩 | |
SKT, AI로 '보이스피싱'으로부터 고객 안전 지킨다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신한은행, 연금 수급 고객 위한 ‘연금 라운지’ 오픈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아모레퍼시픽, 日 고객 대상 ‘아모레퍼시픽 페스티벌’ 성료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초등생 쪽지에 무인점포 사장 '눈물'…"마음 흐뭇해"
IT일반 [지디넷코리아]한 초등학생이 남기고 간 메모에 눈물을 쏟았다는 무인점포 사장의 사연이 여전히 관심이 높은 가운데 해당 영상의 훈훈한 댓글들이 연이어 달리고 있다.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 |
ZDNet Korea | |
SKT-하나금융, AI 신성장∙고객가치∙ESG 초협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단독] 삼성전자, 4나노 데이터센터용 반도체 신규 고객사 확보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가 첨단 4나노미터(nm) 파운드리 공정에서 데이터센터용 AI 반도체 고객사를 새롭게 확보했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 파운드리는 최근 데이터센터에 공급되는 서버용 AI.. |
ZDNet Korea | |
이재용이 콕 찍은 '차량용 반도체'...美서 고객사 확보 나선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가 차량용 반도체 사업에 속도를 낸다. 주력인 메모리뿐 아니라 시스템 반도체, 파운드리 사업에서 자동차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공급해 미래 신성장을 도모한다는 전략이다. 10일 업.. |
ZDNet Korea | |
KB금융, 개인고객 멤버십 'KB스타클럽' 개편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루나소프트-카카오, 온라인 쇼핑몰 고객사 대상 ‘공동 비즈니스 세미나’
벤처/스타트업 #이커머스솔루션기업 #루나소프트 가 #카카오 와 함께 #카카오톡채널 을 활성화해 쇼핑몰 매출을 끌어올리는 #CRM 마케팅 노하우를 공개했다. The post 루나소프트-카카오, 온라인 쇼핑몰 고객사.. |
벤처스퀘어 | |
SK브로드밴드, 하나은행과 시니어 고객 위해 디지털 은행 문턱 낮춘다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에스티씨랩, ‘디지털 전환 시대의 클라우드 효율화 전략’ 고객 초청 세미
벤처/스타트업 #트래픽 및 #리소스매니지먼트전문기업 #(주)에스티씨랩 이 지난 29일 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에서 열린 #고객초청세미나 #디지털전환시대의클라우드효율화전략 이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T.. |
벤처스퀘어 | |
KB국민은행 리브 넥스트, 고객참여 기부 캠페인 실시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SK㈜ C&C, 탄소 중립 맞춤형 공급망 관리로 기업 고객 글로벌 환경
기타 LCA(제품 생애 전과정 환경 평가) 솔루션社 ‘글래스돔’, 밸류체인 기업 간 데이터 호환 플랫폼社 ‘누빅스’와 디지털 넷제로(Net Zero) 서비스 개.. |
SK C&C | |
SSG닷컴, 고객 등급제 6월 말까지 운영
IT일반 [지디넷코리아]SSG닷컴이 스마일클럽과 별도로 운영하던 고객 등급 회원제를 7월 종료, 연내 출시 예정인 신세계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과 일원화 한다. SSG닷컴은 31일 6월 30일 오후 11시.. |
ZDNet Korea | |
와이즈에이아이, 2022년 매출액 50억 원 기록.. ‘전년동기 대비 5
벤처/스타트업 #와이즈에이아이 는 지난해 #매출액 이 #전년동기 대비 510.6% 성장한 50.2억원을 #기록 했다고 31일 밝혔다. The post 와이즈에이아이, 2022년 매출액 50억 원 기록.. ‘전년동.. |
벤처스퀘어 | |
대작의 감동, 책으로도 놓치지 않을 거예요
IT일반 정리. 이재민 기자 youjam@ditoday.com자료. 예스24 제공 『헤어질 결심 각본』 박찬욱, 정서경 지음 | 을유문화사 여전히 N차 관람 중인 ‘헤친자(헤어질 결심에 미친 .. |
DIGITAL iNSIGHT | |
조현준 효성 회장, ‘고객몰입경영’으로 경제 성장에 공헌-‘대한민국 경영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 "신규 복합쇼핑몰 세워 유통 1번지 도약"
IT일반 [지디넷코리아]"유통 1번지로의 재도약을 위해 '고객의 첫 번째 쇼핑 목적지'라는 새 비전을 수립하겠다."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은 29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롯데마트 맥스 영등포.. |
ZDNet Korea | |
오토메이션애니웨어, 한국IDG 조사에서 2년 연속 고객 선호도 1위
IT일반 한국IDG는 현재 활용하고 있거나 도입할 계획인 RPA 솔루션으로 오토메이션애니웨어가 22.4%를 차지하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1위를 지켰다고 29일 밝혔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의 솔루션을 사용하는 .. |
DIGITAL iNSIGHT | |
신한은행, 주담대 고객 금융지원-5900여명에 약 8700억원 규모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채용] 과연 누가, 고객언어서비스 기획자가 될 상인가?
IT일반 The post [채용] 과연 누가, 고객언어서비스 기획자가 될 상인가? appeared first on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
DIGITAL iNSIGHT | |
신한은행, 상생금융 확대 지원-가계·소상공인·중기 고객 금리인하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데뷰23] 3천500명이 찜한 '네이버 개발자 컨퍼런스' 가보니
IT일반 [지디넷코리아]네이버가 준비한 연례 개발자 컨퍼런스인 데뷰(DEVIEW 2023)가 코엑스에서 열려 국내외 개발자들이 현장을 찾았다. 사전 등록 신청한 참석자만 3천500여 명. 국내 최대 개발자.. |
ZDNet Korea | |
케이뱅크, '개인고객 대상 PC 뱅킹' 중단
IT일반 [지디넷코리아]케이뱅크는 다음달 28일부터 개인고객 대상 PC 뱅킹을 중단하고, 모바일 뱅킹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만 기업용 PC 뱅킹 서비스는 계속해서 유지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대부.. |
ZDNet Korea | |
LG전자, 제주 빈 집 리모델링-특별한 고객 경험 선보여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에코백스, 오프라인 판매 확장 박차…고객체험 확대
IT일반 [지디넷코리아]로봇가전 전문 브랜드 에코백스가 이마트 영등포점에 브랜드 단독 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달에만 전국 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 51개 점에 입점하는 등 본격적인 오프라인 세일즈 네트워크 확장에.. |
ZDNet Korea | |
조원태 대한항공, 변칙 고객 마일리지 제도 백기 들었다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젠데스크, 2023 고객 경험(CX) 트렌드 보고서 발표
IT일반 [지디넷코리아]고객 지원 및 영업 고객 관계 관리(CRM) 솔루션 기업인 젠데스크는 2023 글로벌 고객 경험(CX) 트렌드 보고서를 22일 발표했다. 젠데스크는 매년 설문 조사와 고객의 제품 사용.. |
ZDNet Korea | |
우리은행, 은행권 최초 비정형 데이터 자산화로 고객 상담 서비스 고도화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포인트 회계처리, 회계기준에 따라 다르다구요?
벤처/스타트업 #고객충성제도 를 회사 입장에서는 어떻게 #회계 처리해야 할까? 우리나라 대부분의 기업들에 적용되는 두개의 회계기준인 #K-GAAP #K-IFRS는 고객충성제도의 회계처리에 대해 각기 다른 관점을 .. |
벤처스퀘어 | |
LG전자, 'LG크루'로 활동할 Z세대 대학생 모집
IT일반 [지디넷코리아]LG전자가 Z세대 대학생 관점으로 제품·서비스 영역에서 새로운 고객경험 기회를 발굴하기 위해 'LG크루'를 내달 6일부터 14일까지 모집한다. LG크루 신청 자격은.. |
ZDNet Korea | |
앳홈,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IT일반 [지디넷코리아]앳홈이 오는 22일부터 5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 전시회인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해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미닉스 런드리숍’을 선보인다고 20일.. |
ZDNet Korea | |
황현식 LGU+, MWC23 불참키로..."고객 불편부터"
IT일반 [지디넷코리아]황현식 LG유플러스 사장이 세계 최대 이동통신 박람회 MWC2023 방문 계획을 취소했다. 19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황 사장은 최근 발생한 사이버 공격과 같은 현안에 대한 대응에 .. |
ZDNet Korea | |
LGU+, 개인정보 유출 고객 대상 '유심 무료 교체' 시작
IT일반 [지디넷코리아]LG유플러스는 오는 20일부터 개인 정보가 유출된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USIM) 무료 교체'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6일 이용자 개인정보보호 강화를 .. |
ZDNet Korea | |
KB국민은행, 리브 Next 고객 참여 기부금 전달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쌍용차, 고객 서비스 만족도 1위 목표 결의
IT일반 [지디넷코리아]쌍용자동차가 서비스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서비스 네트워크 워크숍 및 CSI 목표 달성을 다짐하는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향상을 .. |
ZDNet Korea | |
코웨이, B2B 고객용 ‘비즈니스 솔루션’ 오픈
IT일반 [지디넷코리아]종합 가전기업 코웨이가 기업 고객을 위한 맞춤형 온라인 사이트 ‘코웨이 비즈니스 솔루션’을 선보이며 B2B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코웨이는 B2B 시장에 특화된 .. |
ZDNet Korea | |
KB금융, MZ세대 고객 패널 'KB D.MZ' 모집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LGU+ "고객정보 유출경로 파악 위해 해커 접촉"
IT일반 [지디넷코리아]LG유플러스가 고객 개인정보를 탈취한 해커와 접촉해 유출 경위를 파악하려 했으나 무의미한 정보만 넘겨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일각에서 제기된 개인정보 금전거래는 없었다는 입장이다. 14.. |
ZDNet Korea | |
카카오엔터프라이즈, 교보생명 AI 컨택센터 구현
IT일반 [지디넷코리아]카카오엔터프라이즈(대표 백상엽)는 교보생명에 ‘카카오 i 커넥트 센터’의 서비스를 제공해 신속한 보험 가입 처리 및 금융 소비자 보호를 위한 인공지능컨택센터(AICC)를 구현했다고 1.. |
ZDNet Korea | |
미래에셋증권, 직원 대상 고객 자산관리 대회 개최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우리은행, 튀르키예·시리아 고객참여 지원 ‘우리 WON 클릭 기부함’ 운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