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억 소리나는 고급차 브랜드가 돈 버는 법 억 소리나는 고급차 브랜드가 돈 버는 법
IT일반  [지디넷코리아]수억원을 호가하는 고급차 브랜드가 돈 버는 방법을 찾은 모양새다. 보통 프리미엄 차량은 한대가 판매될 때마다 큰 이익을 본다. 페라리, 롤스로이스, 벤틀리 같은 브랜드들은 여기에 주문..
ZDNet Korea
'가성비 뛰어난 고급차'…기아 대표하는 'K9' '가성비 뛰어난 고급차'…기아 대표하는 'K9'
IT일반  [지디넷코리아] K9은 기아 브랜드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세단이다. 지난해 6월 페이스리프트해 시장에 나왔다. 고품격 실내와 안락한 승차감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 등을 갖췄다. 전방 예측 변속을 비롯한..
ZDNet Korea
왜 고급차가 먼저 전기차로 전환될까 왜 고급차가 먼저 전기차로 전환될까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최원석님의 기고입니다.    지난 12월14일 도요타가 2030년 자사의 연간 전기차 판매목표를 기존 200만대에서 350만대로 대폭 늘렸습니다.   폴크스바겐·벤츠 등 ..
아웃스탠딩
폭스바겐, 아테온 라인업에 고급차 2종 추가 폭스바겐, 아테온 라인업에 고급차 2종 추가
IT일반  글로벌 완성차 기업 폭스바겐이 플래그십(브랜드 대표 모델) 세단 아테온 라인업에 고성능 차량임을 뜻하는 영어 이니셜 ‘R’을 적용한 신차를 선보인다. 28일 폭스바겐은 ‘아테온 R’과 ‘아테온R 슈..
IT조선 : 전체기사
[2019 IAA] 벤츠 미래차 총괄 [2019 IAA] 벤츠 미래차 총괄 "죄책감 없이 즐길 수 있는 고급차
IT일반  자동차에서 ‘고급'과 ‘친환경’을 동시에 떠올리기란 쉽지 않다. 고사양 차량일수록 환경 이슈가 따르기 때문이다. 201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IAA)에서 만난 요헨 헤르만 다임러 AG CASE & ..
미디어잇
美 PGA투어 '제네시스 오픈' 개막...고급차시장 공략 박차 美 PGA투어 '제네시스 오픈' 개막...고급차시장 공략 박차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제네시스 브랜드가 올해부터 새로운 타이틀 스폰서로 후원을 시작하는 PGA 투어 토너먼트 대회 '제네시스 오픈'이 미국 LA 인근 리비에라 컨트리클럽에서 오는 16일(현지시각)에 개막..
ZDNet Korea
전 세계 단 1대...특별 맞춤제작 페라리 공개 전 세계 단 1대...특별 맞춤제작 페라리 공개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페라리 국내 공식 수입사 FMK는 '서울의 밤'을 테마로 제작한 캘리포니아 T 기반의 국내 최초 테일러 메이드(Tailor made) 차량을 24일 서울 청담 전시장에 공개했다.페라..
ZDNet Korea
제네시스, 'G80 스포츠' 북미 첫 공개...고급차 공략 가속 제네시스, 'G80 스포츠' 북미 첫 공개...고급차 공략 가속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제네시스 브랜드는 16일(현지시각) 열린 '2016 LA 오토쇼'에서 'G80 스포츠'를 북미 지역 최초로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북미 럭셔리 자동차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는..
ZDNet Korea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