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11번가, 아마존 신규 브랜드 소개 ‘블러썸 11마존’ 프로모션 진행 11번가, 아마존 신규 브랜드 소개 ‘블러썸 11마존’ 프로모션 진행
IT일반  11번가가 신규 상품이 추가된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를 소개하기 위해 16일부터 5일 간 ‘블러썸 11마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블러썸 11마존’은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IT조선 : 전체기사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신상품 판매 행사 연다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신상품 판매 행사 연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11번가(대표 하형일)가 수백만개 신규 상품이 추가된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를 소개하기 위해 16일부터 5일 간, '블러썸 11마존' 행사를 진행..
ZDNet Korea
펜타브리드, 에몬스 브랜드 캠페인으로 고객 만족 솔루션 제시 펜타브리드, 에몬스 브랜드 캠페인으로 고객 만족 솔루션 제시
IT일반  디지털 마케팅 기업 펜타브리드가 에몬스(Emons) 브랜드 킴페인 연간 파트너로 함께 하며 BI 리뉴얼을 비롯 TVC, 소비자 캠페인을 전반 등을 전방위적으로 진행했다. 펜타브리드는 지난 10..
DIGITAL iNSIGHT
5월 핫플레이스 알려줄게, 29맨션으로 드루와! 5월 핫플레이스 알려줄게, 29맨션으로 드루와!
IT일반  – “브랜드 경험의 오프라인 확장”… 판매 넘어 브랜드 느낄 수 있는 체험형 공간– 굿즈숍·전시·미디어아트가 어우러진 페르소나 3인의 방 운영– 방문객 모두에게 29CM 할인 쿠폰북·포토매틱 사진 ..
DIGITAL iNSIGHT
리씽크, 브랜드 가전·노트북·PC 89% 할인전 진행 리씽크, 브랜드 가전·노트북·PC 89% 할인전 진행
IT일반  재고전문몰 리씽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재고 상품을 최대 89% 할인하는 ‘리씽킹’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에서는 국내외 유명 IT 브랜드 PC, 노트북, 태블릿PC, 스..
IT조선 : 전체기사
화해-SBA, 신생 뷰티 브랜드 마케팅 지원 화해-SBA, 신생 뷰티 브랜드 마케팅 지원
IT일반  [지디넷코리아]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대표 이웅)가 서울산업진흥원(SBA)과 신생 뷰티 브랜드 마케팅 지원 및 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서울..
ZDNet Korea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1분기 매출 423억원...전년比 9.8%↑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1분기 매출 423억원...전년比 9.8%↑
IT일반  [지디넷코리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이 전년대비 9.8% 상승한 423억 3천만원으로 집계됐다고 공시했다. 1분기 영업이익은 22억8천만원으로, 전년 1분기 영업이익 16..
ZDNet Korea
맛집영어, 소비자브랜드대상 화상영어교육 부문 수상 맛집영어, 소비자브랜드대상 화상영어교육 부문 수상
IT일반  스타킨들에듀케이션은 11일 ‘2022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
IT조선 : 전체기사
오뚜기, 비건 브랜드 ‘헬로베지’ 론칭-‘채소가득카레·짜장’ 출시 오뚜기, 비건 브랜드 ‘헬로베지’ 론칭-‘채소가득카레·짜장’ 출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CJ는 왜 팬덤 비즈니스 플랫폼에 주목했을까? CJ는 왜 팬덤 비즈니스 플랫폼에 주목했을까?
IT일반  – ‘비스테이지’, CJ 보유 엔터 IP, B2C 브랜드 등 전략적 연계와 협력 – 글로벌 고객 대상, NFT와 AI 통합 D2C 마케팅 강화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 전문 스타트업 비마이..
DIGITAL iNSIGHT
무신사, 캐주얼 브랜드 '예일' 카페·팝업 스토어 연다 무신사, 캐주얼 브랜드 '예일' 카페·팝업 스토어 연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무신사가 국내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예일(Yale)과 함께 ‘유니버시티 댄 그로서리&델리 마켓’ 테마 브랜디드 카페와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9일 알렸다. 이날부터 7월 10일까..
ZDNet Korea
KB국민은행, '나만의 포켓, 절세주머니 ISA 일임형' 이벤트 실시 KB국민은행, '나만의 포켓, 절세주머니 ISA 일임형' 이벤트 실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LG화학 ‘와이솔루션’, 필러 브랜드 최초 ‘iF 디자인 어워드’ 패키지 디자인 본상 수상 LG화학 ‘와이솔루션’, 필러 브랜드 최초 ‘iF 디자인 어워드’ 패키지
IT일반  [지디넷코리아]LG화학은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이브아르 와이솔루션’이 ‘아이에프(iF) 디자인 어워드 2022’ 뷰티/건강부문에서 패키지(포장) 디자인 본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1954년..
ZDNet Korea
젠지이스포츠, 게이밍 기어 브랜드 로캣과 파트너십 연장 젠지이스포츠, 게이밍 기어 브랜드 로캣과 파트너십 연장
IT일반  [지디넷코리아]젠지 이스포츠(젠지)가 6일 작년부터 이어온 독일 게이밍 기어 브랜드 로캣과의 파트너십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젠지와 로캣은 이번 재계약을 통해 최근 2022 LCK 스프링 스플릿에서 ..
ZDNet Korea
실리콘투 색조 브랜드 '롬앤' 미국 시장 진출 지원 실리콘투 색조 브랜드 '롬앤' 미국 시장 진출 지원
IT일반  실리콘투는 아이패밀리SC의 색조 브랜드인 롬앤의 미국 시장 독점 영업권을 확보하고자 롬앤의 글로벌 총판사인 아시아비앤씨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실리콘투는 롬앤의 미국 시장 진출을 지원하고..
IT조선 : 전체기사
아이디어, 그만 생각하겠습니다 아이디어, 그만 생각하겠습니다
IT일반  – ‘디자인’에서 ‘아이디어’까지 콘테스트 카테고리 확장–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창의성’ 발휘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으로 도약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플랫폼 ‘라우드소싱’이 아이디..
DIGITAL iNSIGHT
메뉴톡, 브랜드 고객 충성도 조사서 태블릿 메뉴판 부문 대상 메뉴톡, 브랜드 고객 충성도 조사서 태블릿 메뉴판 부문 대상
IT일반  무인 주문 서비스 기업 메뉴톡은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한 2022년 브랜드 고객 충성도 조사에서 태블릿 메뉴판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해당 조사는 3월 16일부터 27일까지 국내 소비자..
IT조선 : 전체기사
헤어케어 브랜드 '테라픽' 신세계면세점 공식 입점 헤어케어 브랜드 '테라픽' 신세계면세점 공식 입점
IT일반  위드브이피의 대표 브랜드 테라픽이 지난달 29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입점, 본격적인 면세점 유통과 판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테라픽은 기능성 헤어 케어 브랜드다. 전문적인 두피·모발 연구로 ..
IT조선 : 전체기사
넥슨,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 론칭 넥슨,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 론칭
IT일반  [지디넷코리아]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3일 새로운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MINTROCKET)’을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민트로켓’은 넥슨의 참신한 개발 DNA를 바탕으로 기존 개발 문..
ZDNet Korea
잡코리아·알바몬,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 잡코리아·알바몬,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
IT일반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는 잡코리아와 아르바이트 채용플랫폼 알바몬이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채용 솔루션, 아르바이트 채용정보 부문에서 각각 1위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브랜드 고객충성..
IT조선 : 전체기사
블루포인트파트너스, 새로운 브랜드 스토리·CI 리브랜딩 블루포인트파트너스, 새로운 브랜드 스토리·CI 리브랜딩
벤처/스타트업  테크 엣지 액셀러레이터 블루포인트파트너스(이하 블루포인트)가 설립 후 8년만에 리브랜딩을 통한 새로운 브랜드 스토리와 CI(Corporate Identity)를 발표했다. 블루포인트는 2014년 설..
벤처스퀘어
[스타트업을 위한 브랜딩은 따로 있다] 법칙2. 브랜드 아이덴티티, 자기다움이 핵심이다. [스타트업을 위한 브랜딩은 따로 있다] 법칙2. 브랜드 아이덴티티, 자기
벤처/스타트업  “Why me?” 여러분은 스스로에게 위와 같은 질문을 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이걸 왜 내가 해야 하지? 라는, 내가 하는 일 또는 행동에 대한 근본적인 질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이 질..
벤처스퀘어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전국 대리점망 확보-종합 건축자재 브랜드로 확장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전국 대리점망 확보-종합 건축자재 브랜드로 확장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카찹, 모빌리티 브랜드 통합비교검색 서비스 런칭 카찹, 모빌리티 브랜드 통합비교검색 서비스 런칭
벤처/스타트업  20만 MZ의 모빌리티 플랫폼 카찹은 카찹 플랫폼에 모빌리티 브랜드 통합비교검색 기능을 새롭게 도입하고, 사회적거리두기 완화 이후 사용량 급증에 따른 편의성을 위해 메인 페이지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벤처스퀘어
엔씨 브랜드 캠페인 ‘NC PLAY’, 해외 디자인 어워드 연속 수상 엔씨 브랜드 캠페인 ‘NC PLAY’, 해외 디자인 어워드 연속 수상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영상] 사람보다 사람 같은 가상인간, 나만의 친구 될까? [영상] 사람보다 사람 같은 가상인간, 나만의 친구 될까?
IT일반  [지디넷코리아]로지, 리나, 한유아 등 가상 인플루언스 붐이 일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비롯해 광고까지 장악하며 이제는 오히려 실제 배우보다 몸값이 비쌀 정도입니다. ..
ZDNet Korea
美위스키 잭 다니엘스, 배우 안보현 브랜드 앰버서더 선정 美위스키 잭 다니엘스, 배우 안보현 브랜드 앰버서더 선정
IT일반  위스키 브랜드 ‘잭 다니엘스(Jack Daniel’s)’는 26일 배우 안보현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안보현과 함께 ‘Make it Count’ 캠페인을 진행한다.‘순간을 소..
IT조선 : 전체기사
가장 흔한게 가장 유니크하니까! 가장 흔한게 가장 유니크하니까!
IT일반  – <티셔츠, 일상의 다채로운 컬렉션이 되다>라는 주제– 유니클로 티셔츠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작품으로 표현한 전시회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국내 대표 ..
DIGITAL iNSIGHT
바프는 왜 한소희 얼굴에 낙서를 했을까? 바프는 왜 한소희 얼굴에 낙서를 했을까?
IT일반    *이 글은 외부필자인 서양수님의 기고입니다.   제가 ‘바프’의 신규 광고를 처음 본 건 버스정류장에서였습니다.   배우 한소희 씨의 얼굴에 락카로 낙서가 된 모습이었죠.   한참 동안이나 쳐다..
아웃스탠딩
삼쩜삼, 브랜드 정체성 강화한 신규 BI 공개 삼쩜삼, 브랜드 정체성 강화한 신규 BI 공개
벤처/스타트업  개인 세무 시장을 혁신하는 택스테크 스타트업 자비스앤빌런즈(Jobis and Villains, 대표 김범섭)가 세금신고 및 환급 도움 서비스 ‘삼쩜삼’의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
벤처스퀘어
CU 브랜드 캐릭터, ‘CU프렌즈’로 재탄생 CU 브랜드 캐릭터, ‘CU프렌즈’로 재탄생
IT일반  편의점 CU는 2016년 처음 선보인 브랜드 캐릭터 헤이루 프렌즈를 'CU 프렌즈'로 리뉴얼한다고 24일 밝혔다.CU 프렌즈는 아르바이트생 '하루'와 하루의 가장 가까운 친구 애완 박스 '샤이루',..
IT조선 : 전체기사
카드고릴라, 프리미엄 카드커버 브랜드 ‘고스티(Gosty)’ 런칭 카드고릴라, 프리미엄 카드커버 브랜드 ‘고스티(Gosty)’ 런칭
벤처/스타트업  국내 최대 신용카드 플랫폼 카드고릴라의 프리미엄 카드커버 브랜드 ‘고스티(Gosty)’가 베타 서비스 기간을 마치고 정식 오픈 했다. 이와 함께 2022 디자인 컬렉션도 선보인다. ‘고스티’는 20..
벤처스퀘어
스타트업 브랜드 개선 ‘B.Startup 리브랜딩 지원사업’ 참여 스타트업 모집 스타트업 브랜드 개선 ‘B.Startup 리브랜딩 지원사업’ 참여 스타트
벤처/스타트업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송용준, 이하 센터)는 올해 스타트업의 브랜드를 개선 시켜 주는 B.스타트업 리브랜딩 사업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오는 5월 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스타트업 브랜드의 확..
벤처스퀘어
나만의 플랫폼을 만들고 싶다면? 비마이프렌즈와 함께 나만의 플랫폼을 만들고 싶다면? 비마이프렌즈와 함께
IT일반  -혁신적인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패러다임 제시-비마이프렌즈의 팬덤 비즈니스 전문성 녹인 ‘팬덤 메커니즘’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 전문 스타트업 비마이프렌즈가 오늘부터 누구나 비스테이지를 이용해 세..
DIGITAL iNSIGHT
중앙대 김찬형 교수 중앙대 김찬형 교수 "국가 브랜드 이끌 컨트롤타워 필요"
IT일반  [지디넷코리아]지난 2020년부터 이어졌던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가 해제되며 코로나19 국면이 새로운 전환을 맞게 됐다. 이에 더해 차기 정부 출범까지 다가오며 한국 사회 전반이 커다란 변화를 앞두고..
ZDNet Korea
IBM IBM "환경 친화적 브랜드에 소비자 더 몰린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소비자의 환경 인식이 실제 행동으로 이어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21일 IBM 기업가치연구소(IBV)의 최신 연구에 따르면, 응답자의 절반 이상(51%)이 환경 지속가능성이 1년 전보다..
ZDNet Korea
오피스 전문 커피 구독 브랜드 블리스 커피 고객사 2000 계정 돌파 오피스 전문 커피 구독 브랜드 블리스 커피 고객사 2000 계정 돌파
IT일반  오피스 전문 커피 구독 브랜드 브라운백 블리스(이하 블리스)는 자사 고객사 수가 반년만에 두 배이상 늘어났다고 21일 밝혔다.블리스 커피 고객사 수는 4월 기준 총 2000곳이다. 2021년 10월..
IT조선 : 전체기사
불스원, 캠핑 용품 전문 브랜드 '캠크루' 선봬 불스원, 캠핑 용품 전문 브랜드 '캠크루' 선봬
IT일반  불스원이 증가하는 차박 이용자 수요에 대응해 캠핑 용품 전문 브랜드인 캠크루를 새롭게 선보인다. 불스원은 20일 캠크루 론칭과 함께 첫 제품으로 ‘캠크루 차박 텐트'와 ‘캠크루 캠핑 웨건 테이블'을..
IT조선 : 전체기사
찐 Z세대가 알려주는 친환경 브랜드 찐 Z세대가 알려주는 친환경 브랜드
IT일반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
DIGITAL iNSIGHT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사명 바꾸고 전기차 제품군 확대 집중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사명 바꾸고 전기차 제품군 확대 집중
IT일반  [지디넷코리아] 폭스바겐그룹코리아는 31일 온라인기자간담회를 열고 한국 시장 진출 18년 만에 사명을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에서 폭스바겐그룹코리아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사명은 글로벌 그룹 산하 여러 브..
ZDNet Korea
마일벌스, 2022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E-서비스 부문 선정 마일벌스, 2022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E-서비스 부문 선정
벤처/스타트업  내 모든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는 마일벌스가 ‘2022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E서비스 부문’에 선정됐다.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은 한국일보사가 주관하며,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브랜드협회가 후원..
벤처스퀘어
풀무원, 올해 식물성 식품 전문 브랜드 선보인다 풀무원, 올해 식물성 식품 전문 브랜드 선보인다
IT일반  풀무원은 30일 강남구 수서동 풀무원 본사에서 주주총회를 개최하고, 지속가능식품(Sustainable Foods) 사업 중심의 ESG 경영 의지를 밝혔다.이효율 대표는 "풀무원은 급격한 시대의 변화..
IT조선 : 전체기사
오픈메디칼-미실란, 브랜드 출시·시장 확대 MOU 오픈메디칼-미실란, 브랜드 출시·시장 확대 MOU
IT일반  [지디넷코리아]생활건강 의료기기 기업 오픈메디칼은 농업법인 미실란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신규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브랜드를 출시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아울러 양 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미..
ZDNet Korea
농심, 베이커리 스낵 브랜드 ‘쁘띠파리’ 본격 스낵 시장 데뷔 농심, 베이커리 스낵 브랜드 ‘쁘띠파리’ 본격 스낵 시장 데뷔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송호성 사장 송호성 사장 "급변하는 시장 환경 적극 대응…3대 전략 추진"
IT일반  [지디넷코리아] "기아는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적극 대응고자 '미래 사업 전환·고객 중심 경영·기본 내실 강화'를 3대 전략 추진 방향으로 설정한다." 29일 서울시 서초구 기아 ..
ZDNet Korea
코웨이, 브랜드스타서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부문 1위 선정 코웨이, 브랜드스타서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부문 1위 선정
IT일반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2022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부문 1위를 석권했다고 29일 밝혔다.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의 주요 부문별 브..
IT조선 : 전체기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골프웨어 브랜드 ‘마이컬러이즈’ 인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골프웨어 브랜드 ‘마이컬러이즈’ 인수
벤처/스타트업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은 골프웨어 브랜드 ‘마이컬러이즈’를 인수한다고 29일 밝혔다. 마이컬러이즈는 제이앤제이 인터내셔널 컴퍼니에서 전개하는 프렌치 스타일의..
벤처스퀘어
번개장터 번개장터 "나이키·애플·구찌 브랜드 인기 높아"
IT일반  번개장터는 브랜드 중심으로 앱을 개편한 지 6개월 만에 전체 브랜드 팔로우 수가 100만건을 넘어섰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2월 브랜드 팔로우 기능 평균 이용자 수는 오픈 시점인 2021년 9월 ..
IT조선 : 전체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