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핼러윈 이태원 가면 무개념?"…네티즌 글에 쏟아진 반응
IT일반  [지디넷코리아]159명의 사망자가 발생한 '이태원 참사' 1주기가 보름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핼러윈에 이태원 방문이 '무개념'이냐는 질문에 갑론을박이 벌어졌다. ..
ZDNet Korea
2백만원짜리 ‘구찌다스’ 양산 방수 안돼...中네티즌 반발 2백만원짜리 ‘구찌다스’ 양산 방수 안돼...中네티즌 반발
IT일반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 구찌와 독일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협업해 만든 양산이 중국 네티즌들의 반발을 사고 있다. 200만원이 넘는 가격임에도 방수가 되지 않는 등 기능이 현저히 떨어지기 때문이다..
IT조선 : 전체기사
강수연 별세에 네티즌 추모물결… 강수연 별세에 네티즌 추모물결…"당신은 늘 최고였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영화배우 강수연(56)이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에 온라인 상에서도 애도와 추모가 이어지고 있다. 비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7일 "아까운 사람은 이렇게 일찍 떠난다" "너무 이른 나이에 이..
ZDNet Korea
LG헬로비전, 네티즌과 함께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기부금 전달 LG헬로비전, 네티즌과 함께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기부금 전달
IT일반  [지디넷코리아]LG헬로비전이 마음나눔 더블기부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과 네티즌이 함께 마련한 기부금을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마음나눔 더블기부’는 네티즌과 임직원 기부금을 1..
ZDNet Korea
[클라우드 2020] IT조선 첫 비대면 콘퍼런스 성황, '디지털 전환' 네티즌 눈길 사로잡다 [클라우드 2020] IT조선 첫 비대면 콘퍼런스 성황, '디지털 전환'
IT일반  300명 넘게 접속하며 폭발적 관심보여강연자에 대한 온라인 질의응답도 이뤄져IT조선이 코로나19 사태 이후 가속화된 ‘비대면 흐름’에 발맞춰 디지털 전환을 시도했다. 2일 IT조선은 유튜브 채널로 ..
IT조선 : 전체기사
'LG그램' 유튜브 영상, 3천만 네티즌 '취향 저격' 'LG그램' 유튜브 영상, 3천만 네티즌 '취향 저격'
IT일반  [지디넷코리아] LG전자가 올해 선보인 LG그램 글로벌 광고 영상이 조회 수 3천만을 넘기며 인기를 끌고 있다.LG전자는 LG그램 소개 글로벌 영상이 공개 8주 만에 조회 수 3천만을 넘겼다고 27..
ZDNet Korea
삼성전자, 미국 네티즌 브랜드 호감도 순위 4위에 올라 삼성전자, 미국 네티즌 브랜드 호감도 순위 4위에 올라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인촌 김성수, 건국훈장 박탈 ...네티즌 반응은 인촌 김성수, 건국훈장 박탈 ...네티즌 반응은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최순실 징역 20년, 네티즌들 화났다. 최순실 징역 20년, 네티즌들 화났다.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WEEKLY CHOICE] 안와감압술·갑상선기능항진증, 네티즌 관심 끄는 이유는? [WEEKLY CHOICE] 안와감압술·갑상선기능항진증, 네티즌 관심 끄
기술/뉴테크  이번 주에 가장 화제가 된 테크 관련 기사는 뭘까. 2018년 01월 01일부터 01월 05일까지 5일 동안 테크홀릭이 게재한 기사 중 조회수 70%, 트위터와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네이버포스트 ..
테크홀릭
안와감압술·갑상선기능항진증, 네티즌 관심 끄는 이유는? 안와감압술·갑상선기능항진증, 네티즌 관심 끄는 이유는?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LG 코드제로 A9, 1천만 네티즌 사로잡았다 LG 코드제로 A9, 1천만 네티즌 사로잡았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 LG전자가 선보인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A9의 광고 영상이 1천만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LG전자는 지난 6월 깔끔하기로 유명한 방송인 서장훈씨를 모델로 기용한 LG 코드제..
ZDNet Korea
'LG 코드제로 A9' 광고 영상에 네티즌 열광 'LG 코드제로 A9' 광고 영상에 네티즌 열광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신카이 감독풍 국내 음료광고영상, 일본 네티즌도 주목 신카이 감독풍 국내 음료광고영상, 일본 네티즌도 주목
라이프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진 동서식품 광고가 바다를 넘어 일본 네티즌들에게도 주목 받고 있다.'사랑은 오늘도 맑음'이란 제목의 이 광고 영상은 '맑은티엔' 음료 홍보를 위해 제작된 것으로 유튜브에서 볼 ..
미디어잇
KFC치킨 뼈로 만든 괴수 '킹기도라', 네티즌 주목 KFC치킨 뼈로 만든 괴수 '킹기도라', 네티즌 주목
라이프  치킨 전문 브랜드인 KFC의 치킨 뼈로 만든 괴수 '킹기도라'가 일본 트위터를 중심으로 주목 받고 있다.뼈로 모형 작품을 만드는 프로 모델러 '호네오야지(@honeoyaji)'가 만든 'KFC 킹기..
미디어잇
레진코믹스, 한·미·일 네티즌은 어떤 웹툰에 주목할까 레진코믹스, 한·미·일 네티즌은 어떤 웹툰에 주목할까
라이프  [미디어잇 박철현] 레진엔터테인먼트(대표 한희성)는 한·미·일 3국 서비스 체제를 맞아, 레진코믹스 한·미·일 서비스 작품 중, 올해 나라별 가장 조회 수가 높은 작품 1~5위를 집계한 결과를 15..
미디어잇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