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핼러윈 이태원 가면 무개념?"…네티즌 글에 쏟아진 반응
IT일반 [지디넷코리아]159명의 사망자가 발생한 '이태원 참사' 1주기가 보름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핼러윈에 이태원 방문이 '무개념'이냐는 질문에 갑론을박이 벌어졌다. .. |
ZDNet Korea | |
2백만원짜리 ‘구찌다스’ 양산 방수 안돼...中네티즌 반발
IT일반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 구찌와 독일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협업해 만든 양산이 중국 네티즌들의 반발을 사고 있다. 200만원이 넘는 가격임에도 방수가 되지 않는 등 기능이 현저히 떨어지기 때문이다.. |
IT조선 : 전체기사 | |
강수연 별세에 네티즌 추모물결…"당신은 늘 최고였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영화배우 강수연(56)이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에 온라인 상에서도 애도와 추모가 이어지고 있다. 비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7일 "아까운 사람은 이렇게 일찍 떠난다" "너무 이른 나이에 이.. |
ZDNet Korea | |
LG헬로비전, 네티즌과 함께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기부금 전달
IT일반 [지디넷코리아]LG헬로비전이 마음나눔 더블기부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과 네티즌이 함께 마련한 기부금을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마음나눔 더블기부’는 네티즌과 임직원 기부금을 1.. |
ZDNet Korea | |
[클라우드 2020] IT조선 첫 비대면 콘퍼런스 성황, '디지털 전환'
IT일반 300명 넘게 접속하며 폭발적 관심보여강연자에 대한 온라인 질의응답도 이뤄져IT조선이 코로나19 사태 이후 가속화된 ‘비대면 흐름’에 발맞춰 디지털 전환을 시도했다. 2일 IT조선은 유튜브 채널로 .. |
IT조선 : 전체기사 | |
'LG그램' 유튜브 영상, 3천만 네티즌 '취향 저격'
IT일반 [지디넷코리아] LG전자가 올해 선보인 LG그램 글로벌 광고 영상이 조회 수 3천만을 넘기며 인기를 끌고 있다.LG전자는 LG그램 소개 글로벌 영상이 공개 8주 만에 조회 수 3천만을 넘겼다고 27.. |
ZDNet Korea | |
삼성전자, 미국 네티즌 브랜드 호감도 순위 4위에 올라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인촌 김성수, 건국훈장 박탈 ...네티즌 반응은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최순실 징역 20년, 네티즌들 화났다.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WEEKLY CHOICE] 안와감압술·갑상선기능항진증, 네티즌 관심 끄
기술/뉴테크 이번 주에 가장 화제가 된 테크 관련 기사는 뭘까. 2018년 01월 01일부터 01월 05일까지 5일 동안 테크홀릭이 게재한 기사 중 조회수 70%, 트위터와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네이버포스트 .. |
테크홀릭 | |
안와감압술·갑상선기능항진증, 네티즌 관심 끄는 이유는?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LG 코드제로 A9, 1천만 네티즌 사로잡았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 LG전자가 선보인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A9의 광고 영상이 1천만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LG전자는 지난 6월 깔끔하기로 유명한 방송인 서장훈씨를 모델로 기용한 LG 코드제.. |
ZDNet Korea | |
'LG 코드제로 A9' 광고 영상에 네티즌 열광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신카이 감독풍 국내 음료광고영상, 일본 네티즌도 주목
라이프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진 동서식품 광고가 바다를 넘어 일본 네티즌들에게도 주목 받고 있다.'사랑은 오늘도 맑음'이란 제목의 이 광고 영상은 '맑은티엔' 음료 홍보를 위해 제작된 것으로 유튜브에서 볼 .. |
미디어잇 | |
KFC치킨 뼈로 만든 괴수 '킹기도라', 네티즌 주목
라이프 치킨 전문 브랜드인 KFC의 치킨 뼈로 만든 괴수 '킹기도라'가 일본 트위터를 중심으로 주목 받고 있다.뼈로 모형 작품을 만드는 프로 모델러 '호네오야지(@honeoyaji)'가 만든 'KFC 킹기.. |
미디어잇 | |
레진코믹스, 한·미·일 네티즌은 어떤 웹툰에 주목할까
라이프 [미디어잇 박철현] 레진엔터테인먼트(대표 한희성)는 한·미·일 3국 서비스 체제를 맞아, 레진코믹스 한·미·일 서비스 작품 중, 올해 나라별 가장 조회 수가 높은 작품 1~5위를 집계한 결과를 15.. |
미디어잇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