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al Report] 소셜에 물으니 “급상승 기업은 현대모비스”
기술/뉴테크 이번 주 국내 기업의 소셜 순위는 어떻게 될까. 테크홀릭이 빅데이터 분석을 위한 오픈 데이터 플랫폼인 오디피아(ODPia)와 손잡고 소셜인덱스 데이터를 활용해 국내 기업의 한 주간 소셜인덱스 지수를.. |
테크홀릭 | |
데이터 시각화로 본 지카바이러스
기술/뉴테크 지카 바이러스(Zika Virus)는 2015년 10월 남미에서 감염이 보고된 이후 순식간에 감염 범위를 넓혀 이제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다. 지카 바이러스는 증상이 비교적 가벼운 것부터 갑작스.. |
테크홀릭 | |
SSD 신뢰도 좌우하는 제1요소는?
기술/뉴테크 SSD가 대용량화와 저가격화되면서 데이터센터에서도 하드디스크를 SSD로 교체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구글 데이터센터가 운용 중인 SSD 데이털르 분석한 결과 SSD의 신뢰도를 추정할 수 있는 요.. |
테크홀릭 | |
LGU+·MS, 클라우드 기반 新성장 사업 모델 발굴한다
인터넷/통신/모바일 [미디어잇 최재필] LG유플러스와 마이크로소프트가 빅데이터 등 정보통신기술(ICT) 사업 영역 확대를 위해 손을 잡았다.LG유플러스와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클라우드 플랫폼, U+ Biz스카이프, 빅데.. |
미디어잇 | |
링크드인, 메타데이터 관리도구 ‘웨어하우’ 오픈소스로 공개
인터넷/통신/모바일 링크드인이 오픈소스 데이터 분석 기술 ‘웨어하우’를 3월3일 공개했다. 데이터 분석할 때 필요한 메타데이터가 ‘어디에(Where)’에 있고 ‘어떻게(how)’ 찾을 수 있는지 알려주는 소프트웨어다... |
Bloter.net | |
[Social Report] 넷心에 물어본 국내 기업 브랜드 지수
기술/뉴테크 이번 주 국내 기업의 소셜 순위는 어떻게 될까. 테크홀릭이 빅데이터 분석을 위한 오픈 데이터 플랫폼인 오디피아(ODPia)와 손잡고 소셜인덱스 데이터를 활용해 국내 기업의 한 주간 소셜인덱스 지수를.. |
테크홀릭 | |
KT, 20대 전용 'Y24 요금제' 출시…"매일 3시간 데이터 무제한
인터넷/통신 [미디어잇 박성우] KT는 이달 3일 만 24세 이하 고객을 위해 데이터와 콘텐츠의 특별한 혜택을 더한 ‘Y24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Y24 요금제는 2만9900원부터 5만9900.. |
미디어잇 | |
SKT, 동영상 플랫폼 '옥수수' 데이터 요금제 출시
인터넷/통신 [미디어잇 최재필] SK텔레콤(대표 장동현)은 오는 26일 모바일에서도 최신 미디어 콘텐츠를 데이터 걱정 없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밴드 플레이 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밴드 플레이 팩.. |
미디어잇 | |
'데이터 요금제' 시대 개막…가계통신비 절감 효과는?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음성 무제한 요금이 5만1천원에서 2만9천900원으로 인하되면서 음성통화를 주로 사용해 온 이용자들을 중심으로 연간 최대 7천억원의 통신비가 절감될 것으로 기대된다.” 미래창조과.. |
ZDNet Korea | |
[브리핑]통신 시장 강타한 데이터 요금제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신 시장에 데이터 중심 요금제 바람이 불고 있다. 데이터 중심 요금제란 음성과 문자는 무한으로 제공되면서 데이터 사용량 기준으로 요금제를 선택하도록 하는 요금제를 의미한다. 최근 .. |
ZDNet Korea | |
한국MS, 클라우드 기반 '오피스365' 앱 출시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한국 마이크로소프트(MS)는 국내 중소기업을 위해 클라우드 기반의 오피스365 그룹웨어 앱을 출시했다.오피스365 그룹웨어 앱은 중소기업을 위한 오피스365 기반의 전자결재/문서관리.. |
ZDNet Korea | |
SKT, 데이터 20% 더준다…KT·LGU+는?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SK텔레콤이 밴드 데이터 요금제를 출시하면서 데이터 제공량을 경쟁사보다 늘리는 승부수를 던졌다. KT와 LG유플러스 요금제와 비교해 월별 실납부금의 변화를 꾀했고, 특히 저가 요금제.. |
ZDNet Kore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