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화웨이, 美 유튜브 대체 위해 佛 '데일리모션'과 손잡았다
IT일반 자체 동영상 플랫폼 개발 나서미국의 강력한 제재를 받는 중국의 ICT기업 화웨이가 동영상 서비스를 위해 프랑스의 데일리모션과 손을 잡았다. 구글 유튜브와 비슷한 서비스를 자체 개발하기 위해서다. 데.. |
IT조선 : 전체기사 | |
데일리모션, 국내 매체 동영상 솔루션 지원 확대
IT일반 [지디넷코리아] 동영상 플랫폼 데일리모션은 국내 매체의 수익 확대를 위해 동영상 솔루션 지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14일 밝혔다.데일리모션은 해외 유명 매체인 NBA G-리그, 레퀴프 등을 포함.. |
ZDNet Korea | |
한국 첫 발 딛은 데일리모션…넷플릭스, 유튜브와 뭐가 다를까
IT일반 디지털 영상 콘텐츠, 플랫폼 회사들이 역동적으로 제휴, 협력, 경쟁하고 있습니다. 앱 경제가 활성화 됐고 콘텐츠, 플랫폼 형태가 다양해지며 그 수도 폭발적으로 증가한 한편, 사용자(수용자.. |
아웃스탠딩 | |
데일리모션 한국 진출, 무기는 ‘프리미엄 광고 상품’
IT일반 | 데일리모션 한국 시장 진출에 대한 공식 행사에 참석한 주요 임원진. 공희원 데일리모션 한국 콘텐츠 매니저, 막심 사다 데일리모션 최고 경영자, 기욤 클레멘트 최고 기술 책임자, 비쇼이 바스타 .. |
Bloter.net | |
데일리모션, “맞춤형 프리미엄 콘텐츠로 한국서 차별화”
IT일반 전 세계는 미디어 빅뱅에 한창이다. 대형 미디어들은 인수합병 소식을 끊임없이 전하며 경쟁력 있는 콘텐츠 확장과 플랫폼 확보를 위한 전쟁을 이어가고 있다. 국내 미디어 시장은 빅뱅이라고 하기엔 정체된.. |
Bloter.net | |
다이아 티비, “베트남·태국·인도네시아를 글로벌 거점으로”
IT일반 CJ E&M의 다이아 티비(DIA TV)가 4월19일 베트남·태국·인도네시아 등 현지에 거점을 구축하고 해외 진출을 가속화한다고 밝혔다. 다이아티비는 현지 거점에 국.. |
Bloter.net | |
‘데일리모션’에서 MBC 방송 본다
IT일반 유럽 최대 동영상 플랫폼 ‘데일리모션‘의 국내 시장 진출 속도가 빠르게 진행 중이다. 채널A, 칠십이초, 셀레브 등 주요 콘텐츠 사업자들과의 협약에 이어 이번엔 MBC와 손을 .. |
Bloter.ne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