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시장 진출 전략 ‘소비자 니즈 파악이 핵심’
벤처/스타트업 라이온 그룹 오효동 이사의 동남아 시장 진출 전략 “가격만 낮춰서는 경쟁력 없어…소비자 니즈 파악이 핵심” 차기 한류 시장으로 말레이시아를 포함한 동남아 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오픈서베.. |
벤처스퀘어 |
1
동남아 시장 진출 전략 ‘소비자 니즈 파악이 핵심’
벤처/스타트업 라이온 그룹 오효동 이사의 동남아 시장 진출 전략 “가격만 낮춰서는 경쟁력 없어…소비자 니즈 파악이 핵심” 차기 한류 시장으로 말레이시아를 포함한 동남아 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오픈서베.. |
벤처스퀘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