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는 챗GPT, 형상은 AI 휴먼...괜찮나요?"
IT일반 [지디넷코리아]꿈은 삶의 이정표이자 동력이다. 꿈은 곧 미래의 삶이다. 꿈은 그래서 소중하다. 꿈은 사람마다 다르고 다른 만큼 다채롭다. 스타트업이 꾸는 꿈도 그럴 것이다. 소중하고 다채롭다. ‘이.. |
ZDNet Korea | |
이커머스몰의 경쟁력을 좌우하는 ‘IT솔루션’
IT일반 -이커머스 시장 확대되며 운영 전략의 중요성 대두-운영 퀄리티 강화하는 핵심 솔루션 눈길-인덴트코퍼레이션 ‘브이리뷰’, 생생한 영상 리뷰로 상품 반품률↓ 매출↑-아이웨어 가상피팅, 고객 맞춤 광고문.. |
DIGITAL iNSIGHT | |
라운즈 "안경 '가상피팅' 월 400만번 이용"
IT일반 [지디넷코리아]가상피팅 아이웨어 쇼핑몰 라운즈(대표 김세민, 김명섭)는 17일 안경 가상착용 서비스 이용 건수가 월 400만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년 대비 약 800% 증가한 수치다. 앱 .. |
ZDNet Korea | |
딥아이, 안경 피팅 쇼핑몰 브랜드 '라운즈'로 사명 변경
IT일반 [지디넷코리아]가상피팅 안경 쇼핑몰 '라운즈'를 운영하는 이스트소프트 자회사 딥아이(대표 김세민, 김명섭)는 24일 사명을 서비스명인 ‘라운즈’로 일원화하고, 김명섭 공동 대표이사.. |
ZDNet Korea | |
이스트소프트, 안경 자회사 딥아이 사명 라운즈로 변경
IT일반 실시간 가상피팅 아이웨어 쇼핑몰 라운즈를 운영하는 이스트소프트의 자회사 딥아이가 24일 사명을 ‘라운즈’로 변경했다. 라운즈는 서비스명이기도 하다. 아울러 김명섭 공동 대표를 새로 선임했다.딥아이의.. |
IT조선 : 전체기사 | |
가상피팅 안경 쇼핑 '라운즈' 매출↑…"비대면 소비 영향"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인공지능 서비스 기업 이스트소프트는 코로나19 확산 이후 자회사 딥아이가 운영하는 가상피팅 안경쇼핑몰 ‘라운즈’의 안경, 선글라스 매출이 크게 늘었다고 23일 밝혔다.라운즈 웹과 앱.. |
ZDNet Korea | |
이스트소프트, AI 가상피팅 안경 쇼핑앱 '라운즈'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이스트소프트 자회사 딥아이(대표 정상원, 김세민)가 인공지능(AI)기술을 이용한 가상피팅 안경 쇼핑앱 ‘라운즈(rounz)’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스트소프트는 자체 개발한 .. |
ZDNet Korea | |
블루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즈’ 제작 발표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블루홀(대표 김강석)은 배틀 로얄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즈(이하 배틀그라운즈)를 개발 중이라고 1일 밝혔다.블루홀은 플레이어언노운(PLAYERUNKNOWN)으로 알려진 배틀.. |
ZDNet Korea | |
블루홀, 배틀로얄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즈’ 개발...올해말
라이프 블루홀은 배틀 로얄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즈(PLAYERUNKNOWN'S BATTLEGROUNDS, 배틀그라운즈)'를 개발한다고 1일 밝혔다.블루홀은 배틀 로얄 모드 창시자 브렌든 그린(.. |
미디어잇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