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대웅제약 '우루사', 2022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수상 대웅제약 '우루사', 2022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수상
IT일반  대웅제약은 자사 일반의약품 우루사가 ‘2022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시상식에서 간 기능 개선제 부문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2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는 업종..
IT조선 : 전체기사
하이트진로, 유럽에 진로 브랜드 알린다 하이트진로, 유럽에 진로 브랜드 알린다
IT일반  하이트진로는 17일 ‘진로(JINRO)’ 브랜드 해외 인지도 확대를 위해 유럽 현지인 대상의 문화행사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은 현지인들에게 시음행사를 열어 참이슬 체험..
IT조선 : 전체기사
SK스토아, BL그룹 손잡고 자체브랜드 건기식 개발 SK스토아, BL그룹 손잡고 자체브랜드 건기식 개발
IT일반  SK스토아는 BL그룹과 자체 브랜드 상품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BL그룹은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BL헬스케어와 BL팜텍을 보유했다.양사는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자체 브랜..
IT조선 : 전체기사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 캠핑용품 선봬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 캠핑용품 선봬
IT일반  롯데하이마트는 30일까지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캠핑’ 이벤트에서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HIMADE) 캠핑존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처음처럼 캠핑’은 강원도 강릉에 위치한 보광 농촌체험..
IT조선 : 전체기사
인간 톰브라운 봉태규의 취향은? 인간 톰브라운 봉태규의 취향은?
IT일반  – 봉태규의 여유로운 여름날 일상을 들여다보는 콘셉트로 26일까지 진행– 봉태규가 큐레이션한 7개 브랜드 여름 신상 선봬– 기획전 오픈 기념 래플·SNS 태그 이벤트 실시 감도 깊은 취..
DIGITAL iNSIGHT
세틀뱅크, 기업용 기프티콘 발송 서비스 '쿠칩' 첫 선 세틀뱅크, 기업용 기프티콘 발송 서비스 '쿠칩' 첫 선
IT일반  [지디넷코리아]테크핀 기업 세틀뱅크가 기업고객 전용 모바일 쿠폰 대량 발송 서비스 '쿠칩(COUCHIP)'을 시장에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세틀뱅크가 새롭게 선보이는 B2B 서..
ZDNet Korea
스마일게이트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 아이웨어 브랜드 ‘라피스 센시블레’ 모델 발탁 스마일게이트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 아이웨어 브랜드 ‘라피스 센시블레’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코웨이 정수기, 2022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4년 연속 1위 코웨이 정수기, 2022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4년 연속 1위
IT일반  코웨이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22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IT조선 : 전체기사
전자랜드, 과일 브랜드 '선한과일' 와디즈 펀딩 판매 전자랜드, 과일 브랜드 '선한과일' 와디즈 펀딩 판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전자랜드가 자사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선한과일'을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선한과일 펀딩 프로젝트'..
ZDNet Korea
부산은 로컬 브랜드의 성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부산은 로컬 브랜드의 성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양경준님의 기고입니다.    국내에서 스페셜티 커피로 유명한 하우스를 얘기해보라고 한다면 많은 분들이 부산의 모모스커피를 선택할 것입니다.   세계 최고의 커피 바리스타를..
아웃스탠딩
11번가, 아마존 신규 브랜드 소개 ‘블러썸 11마존’ 프로모션 진행 11번가, 아마존 신규 브랜드 소개 ‘블러썸 11마존’ 프로모션 진행
IT일반  11번가가 신규 상품이 추가된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를 소개하기 위해 16일부터 5일 간 ‘블러썸 11마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블러썸 11마존’은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IT조선 : 전체기사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신상품 판매 행사 연다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신상품 판매 행사 연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11번가(대표 하형일)가 수백만개 신규 상품이 추가된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를 소개하기 위해 16일부터 5일 간, '블러썸 11마존' 행사를 진행..
ZDNet Korea
펜타브리드, 에몬스 브랜드 캠페인으로 고객 만족 솔루션 제시 펜타브리드, 에몬스 브랜드 캠페인으로 고객 만족 솔루션 제시
IT일반  디지털 마케팅 기업 펜타브리드가 에몬스(Emons) 브랜드 킴페인 연간 파트너로 함께 하며 BI 리뉴얼을 비롯 TVC, 소비자 캠페인을 전반 등을 전방위적으로 진행했다. 펜타브리드는 지난 10..
DIGITAL iNSIGHT
5월 핫플레이스 알려줄게, 29맨션으로 드루와! 5월 핫플레이스 알려줄게, 29맨션으로 드루와!
IT일반  – “브랜드 경험의 오프라인 확장”… 판매 넘어 브랜드 느낄 수 있는 체험형 공간– 굿즈숍·전시·미디어아트가 어우러진 페르소나 3인의 방 운영– 방문객 모두에게 29CM 할인 쿠폰북·포토매틱 사진 ..
DIGITAL iNSIGHT
리씽크, 브랜드 가전·노트북·PC 89% 할인전 진행 리씽크, 브랜드 가전·노트북·PC 89% 할인전 진행
IT일반  재고전문몰 리씽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재고 상품을 최대 89% 할인하는 ‘리씽킹’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에서는 국내외 유명 IT 브랜드 PC, 노트북, 태블릿PC, 스..
IT조선 : 전체기사
화해-SBA, 신생 뷰티 브랜드 마케팅 지원 화해-SBA, 신생 뷰티 브랜드 마케팅 지원
IT일반  [지디넷코리아]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대표 이웅)가 서울산업진흥원(SBA)과 신생 뷰티 브랜드 마케팅 지원 및 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서울..
ZDNet Korea
북유럽 가구에 관심 있다면 알아둬야 할 이름 ‘아르네 야콥센’ 북유럽 가구에 관심 있다면 알아둬야 할 이름 ‘아르네 야콥센’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양동신님의 기고입니다.    프리츠 한센   최근 고급 인테리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북유럽 가구와 건축 디자인에 대한 대중의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습니다.   가구계..
아웃스탠딩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1분기 매출 423억원...전년比 9.8%↑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1분기 매출 423억원...전년比 9.8%↑
IT일반  [지디넷코리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이 전년대비 9.8% 상승한 423억 3천만원으로 집계됐다고 공시했다. 1분기 영업이익은 22억8천만원으로, 전년 1분기 영업이익 16..
ZDNet Korea
맛집영어, 소비자브랜드대상 화상영어교육 부문 수상 맛집영어, 소비자브랜드대상 화상영어교육 부문 수상
IT일반  스타킨들에듀케이션은 11일 ‘2022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
IT조선 : 전체기사
오뚜기, 비건 브랜드 ‘헬로베지’ 론칭-‘채소가득카레·짜장’ 출시 오뚜기, 비건 브랜드 ‘헬로베지’ 론칭-‘채소가득카레·짜장’ 출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CJ는 왜 팬덤 비즈니스 플랫폼에 주목했을까? CJ는 왜 팬덤 비즈니스 플랫폼에 주목했을까?
IT일반  – ‘비스테이지’, CJ 보유 엔터 IP, B2C 브랜드 등 전략적 연계와 협력 – 글로벌 고객 대상, NFT와 AI 통합 D2C 마케팅 강화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 전문 스타트업 비마이..
DIGITAL iNSIGHT
무신사, 캐주얼 브랜드 '예일' 카페·팝업 스토어 연다 무신사, 캐주얼 브랜드 '예일' 카페·팝업 스토어 연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무신사가 국내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예일(Yale)과 함께 ‘유니버시티 댄 그로서리&델리 마켓’ 테마 브랜디드 카페와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9일 알렸다. 이날부터 7월 10일까..
ZDNet Korea
LG화학 ‘와이솔루션’, 필러 브랜드 최초 ‘iF 디자인 어워드’ 패키지 디자인 본상 수상 LG화학 ‘와이솔루션’, 필러 브랜드 최초 ‘iF 디자인 어워드’ 패키지
IT일반  [지디넷코리아]LG화학은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이브아르 와이솔루션’이 ‘아이에프(iF) 디자인 어워드 2022’ 뷰티/건강부문에서 패키지(포장) 디자인 본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1954년..
ZDNet Korea
아웃나우 운영사 ‘웨이브 라이프스타일테크’, 50억원 투자 유치 아웃나우 운영사 ‘웨이브 라이프스타일테크’, 50억원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주방 운영 서비스 ‘아웃나우(OUT NOW)’를 운영 중인 웨이브 라이프스타일테크(이하 웨이브, 대표 김범진)가 총 50억원 규모의 Pre-A 투자를 유치했다. 이번 투자에는 신한벤처투자, 아주IB..
벤처스퀘어
젠지이스포츠, 게이밍 기어 브랜드 로캣과 파트너십 연장 젠지이스포츠, 게이밍 기어 브랜드 로캣과 파트너십 연장
IT일반  [지디넷코리아]젠지 이스포츠(젠지)가 6일 작년부터 이어온 독일 게이밍 기어 브랜드 로캣과의 파트너십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젠지와 로캣은 이번 재계약을 통해 최근 2022 LCK 스프링 스플릿에서 ..
ZDNet Korea
실리콘투 색조 브랜드 '롬앤' 미국 시장 진출 지원 실리콘투 색조 브랜드 '롬앤' 미국 시장 진출 지원
IT일반  실리콘투는 아이패밀리SC의 색조 브랜드인 롬앤의 미국 시장 독점 영업권을 확보하고자 롬앤의 글로벌 총판사인 아시아비앤씨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실리콘투는 롬앤의 미국 시장 진출을 지원하고..
IT조선 : 전체기사
아이디어, 그만 생각하겠습니다 아이디어, 그만 생각하겠습니다
IT일반  – ‘디자인’에서 ‘아이디어’까지 콘테스트 카테고리 확장–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창의성’ 발휘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으로 도약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플랫폼 ‘라우드소싱’이 아이디..
DIGITAL iNSIGHT
로봇 키친 기업 아보카도랩, ‘웨이브 라이프스타일테크’로 사명 변경 로봇 키친 기업 아보카도랩, ‘웨이브 라이프스타일테크’로 사명 변경
벤처/스타트업  로봇 키친 기업 아보카도랩(대표 김범진)이 회사 이름을 ‘웨이브 라이프스타일테크(WAVE Lifestyle Technologies)’(이하 웨이브)로 변경했다. 웨이브는 2018년부터 로봇 키친 기..
벤처스퀘어
메뉴톡, 브랜드 고객 충성도 조사서 태블릿 메뉴판 부문 대상 메뉴톡, 브랜드 고객 충성도 조사서 태블릿 메뉴판 부문 대상
IT일반  무인 주문 서비스 기업 메뉴톡은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한 2022년 브랜드 고객 충성도 조사에서 태블릿 메뉴판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해당 조사는 3월 16일부터 27일까지 국내 소비자..
IT조선 : 전체기사
헤어케어 브랜드 '테라픽' 신세계면세점 공식 입점 헤어케어 브랜드 '테라픽' 신세계면세점 공식 입점
IT일반  위드브이피의 대표 브랜드 테라픽이 지난달 29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입점, 본격적인 면세점 유통과 판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테라픽은 기능성 헤어 케어 브랜드다. 전문적인 두피·모발 연구로 ..
IT조선 : 전체기사
넥슨,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 론칭 넥슨,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 론칭
IT일반  [지디넷코리아]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3일 새로운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MINTROCKET)’을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민트로켓’은 넥슨의 참신한 개발 DNA를 바탕으로 기존 개발 문..
ZDNet Korea
잡코리아·알바몬,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 잡코리아·알바몬,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
IT일반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는 잡코리아와 아르바이트 채용플랫폼 알바몬이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채용 솔루션, 아르바이트 채용정보 부문에서 각각 1위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브랜드 고객충성..
IT조선 : 전체기사
블루포인트파트너스, 새로운 브랜드 스토리·CI 리브랜딩 블루포인트파트너스, 새로운 브랜드 스토리·CI 리브랜딩
벤처/스타트업  테크 엣지 액셀러레이터 블루포인트파트너스(이하 블루포인트)가 설립 후 8년만에 리브랜딩을 통한 새로운 브랜드 스토리와 CI(Corporate Identity)를 발표했다. 블루포인트는 2014년 설..
벤처스퀘어
[스타트업을 위한 브랜딩은 따로 있다] 법칙2. 브랜드 아이덴티티, 자기다움이 핵심이다. [스타트업을 위한 브랜딩은 따로 있다] 법칙2. 브랜드 아이덴티티, 자기
벤처/스타트업  “Why me?” 여러분은 스스로에게 위와 같은 질문을 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이걸 왜 내가 해야 하지? 라는, 내가 하는 일 또는 행동에 대한 근본적인 질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이 질..
벤처스퀘어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전국 대리점망 확보-종합 건축자재 브랜드로 확장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전국 대리점망 확보-종합 건축자재 브랜드로 확장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카찹, 모빌리티 브랜드 통합비교검색 서비스 런칭 카찹, 모빌리티 브랜드 통합비교검색 서비스 런칭
벤처/스타트업  20만 MZ의 모빌리티 플랫폼 카찹은 카찹 플랫폼에 모빌리티 브랜드 통합비교검색 기능을 새롭게 도입하고, 사회적거리두기 완화 이후 사용량 급증에 따른 편의성을 위해 메인 페이지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벤처스퀘어
엔씨 브랜드 캠페인 ‘NC PLAY’, 해외 디자인 어워드 연속 수상 엔씨 브랜드 캠페인 ‘NC PLAY’, 해외 디자인 어워드 연속 수상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美위스키 잭 다니엘스, 배우 안보현 브랜드 앰버서더 선정 美위스키 잭 다니엘스, 배우 안보현 브랜드 앰버서더 선정
IT일반  위스키 브랜드 ‘잭 다니엘스(Jack Daniel’s)’는 26일 배우 안보현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안보현과 함께 ‘Make it Count’ 캠페인을 진행한다.‘순간을 소..
IT조선 : 전체기사
가장 흔한게 가장 유니크하니까! 가장 흔한게 가장 유니크하니까!
IT일반  – <티셔츠, 일상의 다채로운 컬렉션이 되다>라는 주제– 유니클로 티셔츠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작품으로 표현한 전시회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국내 대표 ..
DIGITAL iNSIGHT
바프는 왜 한소희 얼굴에 낙서를 했을까? 바프는 왜 한소희 얼굴에 낙서를 했을까?
IT일반    *이 글은 외부필자인 서양수님의 기고입니다.   제가 ‘바프’의 신규 광고를 처음 본 건 버스정류장에서였습니다.   배우 한소희 씨의 얼굴에 락카로 낙서가 된 모습이었죠.   한참 동안이나 쳐다..
아웃스탠딩
삼쩜삼, 브랜드 정체성 강화한 신규 BI 공개 삼쩜삼, 브랜드 정체성 강화한 신규 BI 공개
벤처/스타트업  개인 세무 시장을 혁신하는 택스테크 스타트업 자비스앤빌런즈(Jobis and Villains, 대표 김범섭)가 세금신고 및 환급 도움 서비스 ‘삼쩜삼’의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
벤처스퀘어
CU 브랜드 캐릭터, ‘CU프렌즈’로 재탄생 CU 브랜드 캐릭터, ‘CU프렌즈’로 재탄생
IT일반  편의점 CU는 2016년 처음 선보인 브랜드 캐릭터 헤이루 프렌즈를 'CU 프렌즈'로 리뉴얼한다고 24일 밝혔다.CU 프렌즈는 아르바이트생 '하루'와 하루의 가장 가까운 친구 애완 박스 '샤이루',..
IT조선 : 전체기사
카드고릴라, 프리미엄 카드커버 브랜드 ‘고스티(Gosty)’ 런칭 카드고릴라, 프리미엄 카드커버 브랜드 ‘고스티(Gosty)’ 런칭
벤처/스타트업  국내 최대 신용카드 플랫폼 카드고릴라의 프리미엄 카드커버 브랜드 ‘고스티(Gosty)’가 베타 서비스 기간을 마치고 정식 오픈 했다. 이와 함께 2022 디자인 컬렉션도 선보인다. ‘고스티’는 20..
벤처스퀘어
스타트업 브랜드 개선 ‘B.Startup 리브랜딩 지원사업’ 참여 스타트업 모집 스타트업 브랜드 개선 ‘B.Startup 리브랜딩 지원사업’ 참여 스타트
벤처/스타트업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송용준, 이하 센터)는 올해 스타트업의 브랜드를 개선 시켜 주는 B.스타트업 리브랜딩 사업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오는 5월 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스타트업 브랜드의 확..
벤처스퀘어
중앙대 김찬형 교수 중앙대 김찬형 교수 "국가 브랜드 이끌 컨트롤타워 필요"
IT일반  [지디넷코리아]지난 2020년부터 이어졌던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가 해제되며 코로나19 국면이 새로운 전환을 맞게 됐다. 이에 더해 차기 정부 출범까지 다가오며 한국 사회 전반이 커다란 변화를 앞두고..
ZDNet Korea
IBM IBM "환경 친화적 브랜드에 소비자 더 몰린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소비자의 환경 인식이 실제 행동으로 이어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21일 IBM 기업가치연구소(IBV)의 최신 연구에 따르면, 응답자의 절반 이상(51%)이 환경 지속가능성이 1년 전보다..
ZDNet Korea
오피스 전문 커피 구독 브랜드 블리스 커피 고객사 2000 계정 돌파 오피스 전문 커피 구독 브랜드 블리스 커피 고객사 2000 계정 돌파
IT일반  오피스 전문 커피 구독 브랜드 브라운백 블리스(이하 블리스)는 자사 고객사 수가 반년만에 두 배이상 늘어났다고 21일 밝혔다.블리스 커피 고객사 수는 4월 기준 총 2000곳이다. 2021년 10월..
IT조선 : 전체기사
LG전자, '월드IT쇼'에서 혁신 제품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체험 LG전자, '월드IT쇼'에서 혁신 제품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체험
기술/뉴테크 
테크홀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