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페이’, 태국서 합작법인 설립
인터넷/통신/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 ’라인페이’가 태국에 합작법인을 설립하고 새롭게 태국 시장 공략에 나섰다. 라인주식회사의 자회사 라인비즈플러스는 4월5일, 태국 BTS그룹과 자본 제휴 방식으로 합작법인 ‘래빗 라인.. |
Bloter.net | |
라인페이, 태국서 합작법인 설립…래빗 라인 페이로 새출발
인터넷/통신/모바일 라인 비즈 플러스는 태국 BTS그룹과의 자본 제휴로 합작 법인 '래빗 라인 페이'를 설립했다고 5일 밝혔다. BTS 그룹은 태국에서 대중교통과 4000개 이상 가맹점에서 활용할 수 있는 충전식 선불.. |
미디어잇 | |
넥슨 '피파 온라인 3', 최신 로스터 업데이트 적용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넥슨(대표 박지원)은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 온라인 3’에 15~16시즌 최신 이적시장 정보를 반영한 상반기 ‘로스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로써 15~16시.. |
미디어잇 | |
라인테크닉스, 해외 캐비닛 시장 공략 박차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통신용 캐비닛 및 키오스크 엔클로저 전문업체 라인테크닉스(대표 예태환)는 국제보호등급(IP) 인증을 무기로 세계 캐비닛 시장 공략에 나선다.라인테크닉스는 최근 국방부에 적의 전자탄공.. |
ZDNet Korea | |
피파온라인3, 15~16시즌 상반기 ‘로스터’ 업데이트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넥슨코리아(대표 박지원)는 스피어헤드(Spearhead, 사장 이병재)가 개발한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온라인3에 15~16시즌 최신 이적시장 정보를 반영한 상반기 ‘로스터’ 업데이트.. |
ZDNet Korea | |
포드코리아 "쿠가를찾아라"...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소셜미디어 팬들을 위한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 '#쿠가를찾아라'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벤트 기간인 다음달 2일부터 17일까지 매 주말마다 디젤 SUV.. |
ZDNet Korea | |
온라인 게임 명가의 야심작, 올해 총출동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온라인 게임 명가의 도전은 끝이 나지 않았다. 올해에도 다양한 장르의 신작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거나, 테스트를 진행하기 때문이다.온라인 게임 개발을 포기한 게임사도 있지만, 일부 .. |
ZDNet Korea | |
구글이어 라인까지…불붙은 MVNO 시장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구글에 이어 라인이 일본에서 가상이동통신망사업(MVNO)에 뛰어들면서 글로벌 ICT 기업들의 이동통신 서비스 사업 간접 진출이 활발해지는 분위기다.기존 이통사 대비 저렴한 요금에 고.. |
ZDNet Korea | |
넥슨, 'FIFA 온라인3 - 2002 월드컵 4인방' 티저 영상 공개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넥슨(대표 박지원)은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온라인 3의 2002년 월드컵 선수 네 명이 출연하는 '레전드 리턴즈'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이번 티저는.. |
미디어잇 | |
왜 네이버는 라인의 기업공개를 망설이는 것일까
인터넷/통신/모바일 요즘 라인의 기업공개 추진설이 증권가 화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라인은 네이버의 자회사이자 일본법인으로서 각종 모바일 비즈니스를 벌이고 있는데요. 지난 몇 년간 전세계적으로 .. |
아웃스탠딩 | |
스포티파이는 아시아를 원한다
기술/뉴테크 스포티파이(Spotify)의 서세동점(西勢東漸)이 시작될까. 스포티파이가 아시아 시장 확대 전략에 들어간 것으로 보인다. 스포티파이가 아시아에 처음 진출한 건 홍콩과 싱가포르 등으로 4년 전 일이다.. |
테크홀릭 | |
라인, 일본서 '알뜰폰' 사업 도전장
인터넷/통신/모바일 [미디어잇 최재필] 네이버 자회사 라인이 일본에서 가상이동통신망(MVNO·알뜰폰) 사업에 도전장을 내민다. 라인은 지난 24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라인 콘퍼런스 도쿄 2016'에서 이같은 내용을.. |
미디어잇 | |
네이버 자회사 라인, 일본 이동통신시장 진출
인터넷/통신/모바일 네이버 자회사 라인이 NTT도코모와 손잡고 일본 이동통신시장에 진출한다. 네이버는 국내 이동통신 사업 계획은 없다고 선을 그었다. 라인은 24일 일본 도쿄에서 `라인 콘퍼런스 도쿄 2016`을 열고.. |
이티뉴스 | |
엑스엘게임즈, 모바일-온라인게임 인재 채용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엑스엘게임즈 (대표 송재경)는 모바일 및 온라인 게임 개발과 퍼블리싱 사업 확장을 위해 각 게임별 인재 채용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우선 Eqic스튜디오는 PM(프로젝트 매니저).. |
ZDNet Korea | |
이마트몰, 1020 고객으로 매출 고공비행...온라인 강자 급부상
제품/디바이스 신세계 이마트몰 지난 1~2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급증했다. 유명 배우를 앞세운 광고와 모바일 매거진이 인기를 끌면서 10~20대 신규 고객이 대거 유입됐다. 이마트는 모바일 쇼핑에.. |
이티뉴스 | |
애플페이, 온라인 결제까지 가능해져
쇼핑 애플페이가 현장 결제는 물론이고 온라인에서도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23일(현지시각) 리코드에 따르면 애플페이가 올 연말에 온라인 결제도 지원한다. 앱이 아닌 모바일 웹 사이트에서도 지문 인식만.. |
이티뉴스 | |
화이트데이, 오프라인 방탈출 카페 5월 오픈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로이게임즈(대표 이원술)는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이하 화이트데이)을 테마로 한 오프라인 ‘방탈출카페’를 오는 5월 중에 서울 강남에 개장한다고 22일 밝혔다.방탈출 카페는.. |
ZDNet Korea | |
`라인 라이브`, 서비스 3개월만에 누적재생 1억건 돌파
인터넷/통신/모바일 라인은 동영상 생중계 서비스 `라인 라이브(LINE LIVE)`가 지난해 12월 서비스 시작 후 3개월 만에 누적 재생 수 1억건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라인 라이브는 6800만명에 달하는 일.. |
이티뉴스 | |
다나와, 온라인 쇼핑몰 `샵다나와` 오픈...직접 판매 나선다
쇼핑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가 직접 판매 시장에 뛰어들었다. 다나와는 온라인 전문 쇼핑몰 `샵다나와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PC는 물론 전자제품, 사무용품, 식품 등 다양한 상품을 유통·판매한다. .. |
이티뉴스 | |
온라인 게임 MXM, 엔씨소프트 캐시카우 되나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엔씨소프트가 오랜만에 온라인 게임 신작 ‘마스터엑스마스터’(이하 ‘MXM’)로 웃을 수 있을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리니지’ 시리즈, ‘아이온’, ‘블레이드앤소울’에 이어 ‘MXM.. |
ZDNet Korea | |
삼성 무풍에어컨, 라인업 20종으로 확대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삼성전자가 무풍에어컨 ‘Q9500’의 판매 호조로 13종의 신규 라인업을 확대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무풍에어컨 ‘Q9500’은 지난 1월 처음 공개된 후 두 달간 프리미엄 군에서.. |
ZDNet Korea | |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13종 신규 라인업 확대 출시
제품/디바이스 삼성전자가 무풍에어컨 `Q9500` 판매 호조로 13종 신규 라인업을 확대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삼성 무풍에어컨 `Q9500`은 지난 1월 처음 공개된 후 두 달간 프리미엄 군에서 전년 동기 .. |
이티뉴스 | |
자기주도적 역량 계발 프로그램, 지금은 MOOC 시대!!
기타 SK주식회사 C&C의 2016년 성장키워드, 'New ICT' 새로운 시대를 선도할 차별화된 IT기술은 이제 트렌드를 넘어 기업의 존속을 좌지우지하는 생존전략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와 같은 시대에 .. |
SK C&C | |
온라인 게임, 대형 신작으로 세대교체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국내 게임 산업 터줏대감인 온라인 게임 시장에 세대교체 바람이 이어지고 있다. 모바일 시장이 신작들로 세대교체 바람이 거세게 이어지는 가운데, 온라인 시장도 신작 게임 출시에 따.. |
미디어잇 | |
오는 25일 인터넷 `잊힐 권리` 가이드라인 공개
인터넷/통신/모바일 인터넷에서 원치 않은 개인정보를 삭제할 수 있는 `잊힐 권리(right to be forgotten)` 가이드라인이 25일 공개된다. 자신이 원치 않는 개인정보가 인터넷에 떠돌고 있을 때 삭제해달라.. |
이티뉴스 | |
"머신러닝 체험해보세요"···IBM, 왓슨 온라인 데모 공개
인터넷/통신/모바일 이미지 인식은 AI 분야 중에서도 뜨거운 주제다. IBM이 자사의 왓슨 인지 컴퓨팅 시스템의 이미지 인식 능력을 누구나 체험해볼 수 있는 온라인 데모를 공개했다. 사이트를 방문하면 자신이 직접 이미.. |
CIO Korea | |
VR MMORPG 소드아트온라인, 알파테스트 체험 영상 공개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가상현실(VR)을 활용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의 알파테스트 영상이 공개됐다.20일 애니메이션 서비스 사이트인 다이스키넷은 소드아트온라인 더 비기닝의 알파테스트를 진행하는.. |
ZDNet Korea | |
소드아트온라인 '키리토' ALO버전 피그마 액션피규어 출시
라이프 [키덜트잇 김형원] 애니메이션 소드아트온라인2 주인공 ‘키리토'의 ALO 버전 피그마 액션 피규어가 2016년 8월 출시된다. 가격은 5741엔(약 6만원)이다.이 피규어는 소드아트온라인2의 배경이.. |
미디어잇 | |
[Biz&Tech - 지식 공유의 힘] 예술과 과학을 결합하는 기업 ‘넷
기타 세계 최대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 넷플릭스! 넷플릭스가 제작한 역작 하우스오브카드 시즌4편이 최근 공개됐다. 2013년 첫선을 보인 이 작품은 에미상 3관왕을 거머쥐었고 2년 연속 골든글러브를.. |
SK C&C | |
제이씨현시스템, 드론 전문 온라인 쇼핑몰 '드론팁' 오픈
쇼핑 [미디어잇 차주경] 제이씨현시스템이 드론 전문 온라인쇼핑몰 ‘드론팁’을 연다. 드론팁은 DJI, 유닉, 바이로봇, 패럿, 시마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 드론과 액세서리를 다룬다. 드론 관련 팁(FAQ.. |
미디어잇 | |
소드아트온라인 '아스나 레이피어', 실제로 만들어졌다
라이프 [키덜트잇 김형원] 인기 소설/애니메이션 ‘소드아트온라인'의 메인 히로인 아스나가 사용하는 ‘레이피어'를 미국의 인기 도검장인 ‘맨앳암즈(MAN AT ARMS)’팀이 실제로 제작해 애니메이션 마니아.. |
미디어잇 | |
[포토]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Q9500 프리미엄 생산라인 원활'
라이프 [미디어잇 차주경]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생산라인 광주사업장에서 무풍에어컨 Q9500 생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Q9500은 바람 없이 실내 온도를 균일.. |
미디어잇 | |
KOLSA, '2015 온라인쇼핑 시장에 대한 이해와 전망' 발간
쇼핑 [미디어잇 이윤정] "PC쇼핑과 TV홈쇼핑의 저성장 속에 모바일 쇼핑이 시장을 지속적으로 견인할 것으로 예상되며, 해외 직접 판매의 활성화를 위한 업계의 노력이 강하게 나타날 것으로 예상된다. " .. |
미디어잇 | |
아이지에이웍스, 中 게임사 ‘라인콩’과 파트너십 체결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라인콩코리아가 국내에 출시하는 모든 게임 마케팅에 아이지에이웍스 플랫폼을 활용한다. 모바일 비즈니스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대표 마국성)는 라인콩코리아와의 광고·마케팅 파트너.. |
미디어잇 | |
이지웰페어, 中 성방원양과 오프라인 유통사업 MOU 체결
인터넷/통신 [미디어잇 최재필] 이지웰페어(대표 김상용)는 26일 메종글래드제주호텔에서 중국의 오프라인 유통 전문업체인 성방원양주식유한공사(이하 성방원양)와 오프라인 유통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브랜드식품 수출.. |
미디어잇 | |
삼국지조조전 온라인, 프로모션 영상 공개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넥슨(대표 박지원)은 띵소프트가 개발 중인 모바일 신작 삼국지조조전 온라인의 프로모션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삼국지조조전 온라인은 코에이테크모게임스의 타이틀 삼국지 .. |
ZDNet Korea | |
와이디온라인, 갓 오브 하이스쿨로 글로벌 시장 도전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갓 오브 하이스쿨로 글로벌에 시장 진출하겠다"와이디온라인은 갓 오브 하이스쿨의 21일 출시에 앞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토즈에서 19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게임 개발을 총괄한.. |
ZDNet Kore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