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광고 플랫폼 기업 버즈빌, 카카오페이와 광고솔루션 제휴 체결
벤처/스타트업 #인공지능 기반 #광고플랫폼 #버즈빌이 국내 대표 #생활금융플랫폼 인 #카카오페이 와 #리워드광고솔루션제휴 를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버즈빌은 카카오페이의 #무료포인트충전소 를 구축 및 운영할 계.. |
벤처스퀘어 | |
나스미디어, 리워드 광고 플랫폼 ‘엔스테이션’ 런칭
벤처/스타트업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랩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가 통합 리워드 광고 플랫폼 ‘엔스테이션(Nstation)’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엔스테이션이 제공하는 리워드(Reward) 오퍼월(Off.. |
벤처스퀘어 | |
애디슨 오퍼월, 유입 극대화한 클릭형 리워드 광고 출시
벤처/스타트업 엔비티(대표 박수근, NBT)의 자사 서비스 ‘애디슨(Adison)’이 유입을 극대화한 신규 광고 상품 ‘UV-UP’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U.. |
벤처스퀘어 | |
리워드 광고 플랫폼 버즈빌, 신한카드와 전략적 제휴 체결
벤처/스타트업 리워드 광고 플랫폼 전문기업 버즈빌이 신한카드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신한카드는 모바일 간편결제 애플리케이션 ‘신한페이판(PayFAN)’에 이용자가 앱테크를 즐길 수 .. |
벤처스퀘어 | |
리워드 광고 플랫폼 버즈빌, ISMS 인증 사후심사 통과
벤처/스타트업 리워드 광고 플랫폼 전문기업 버즈빌이 공식 정보보안 인증제도인 ‘ISMS’ 인증 사후 심사를 통과했다고 밝혔다. ISMS는 국내 최고 수준의 종합정보관리체계 인증 제도다. 정보보호 관리과정 5단계의.. |
벤처스퀘어 | |
국내에서 연 매출 100억원 넘은 모바일 BM 열 가지
IT일반 *본 포스팅은 과거 기사로 2017년 9월 27일에 발행됐습니다. 2010년 스마트폰 보급이 이뤄지면서 국내에서 무수히 많은 모바일 스타트업과 혁신 비즈니스가 등장했습니다. (사진=픽사베이).. |
아웃스탠딩 | |
요즘 엄청 핫하지만 베일에 싸인 서비스, 캐시워크!
IT일반 처음 캐시워크를 접한 것은 1020세대인 주변 지인에 의해서였습니다. 스마트폰을 보니 못보던 앱이 깔렸더라고요. 처음에는 특정 매니아 계층만 쓰는 버티컬 서비스인 줄 알았다가 한번, 두번, .. |
아웃스탠딩 | |
국내에서 연 매출 100억원 넘은 모바일 BM 열 가지
IT일반 2010년 스마트폰 보급이 이뤄지면서국내에서 무수히 많은 스타트업과혁신 비즈니스가 등장했습니다. (사진=픽사베이) 이중에선 어마어마한 성공을 이룬 케이스가 있고실패로 끝난 케이스도 있고기대 이하의 .. |
아웃스탠딩 | |
지난해 리워드광고로 600억원 벌은 캐시슬라이드를 살펴보자
인터넷/통신/모바일 이제는 너무 잘 나가서 더 이상 초기기업이라 부르기 힘든 스타트업! 네이버와 같은 대형 IT기업으로의 도약을 당장 눈앞에 두고 있는 스타트업! 대략 기업가치 500~5000억원 사이, 특정 .. |
아웃스탠딩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