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광고 캠페인, 어떻게 구조화해야 할까
IT일반 “매출이 중요하니까, 리타기팅 진행해주세요!” 캠페인 운영 시, 매출이 중요하니 ‘전환 효율이 높은 캠페인을 집중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 때가 있죠. 물론, 요즘 마케.. |
DIGITAL iNSIGHT |
![처음페이지](/v7/_core/image/page/default/fp1.gif)
![이전 10 페이지](/v7/_core/image/page/default/p1.gif)
![](/v7/_core/image/page/default/l.gif)
![](/v7/_core/image/page/default/l.gif)
![다음 10 페이지](/v7/_core/image/page/default/n1.gif)
![마지막페이지](/v7/_core/image/page/default/lp1.gif)
![]() |
광고 캠페인, 어떻게 구조화해야 할까
IT일반 “매출이 중요하니까, 리타기팅 진행해주세요!” 캠페인 운영 시, 매출이 중요하니 ‘전환 효율이 높은 캠페인을 집중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 때가 있죠. 물론, 요즘 마케.. |
DIGITAL iNSIGH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