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명품까지 점령...발란·트렌비·머스트잇 '빨간불'
IT일반 [지디넷코리아]쿠팡이 글로벌 명품 플랫폼 ‘파페치’를 인수해 그간 공산품 대비 상대적으로 약했던 '명품 패션' 카테고리 점령에 나서 업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쿠팡은 올해 명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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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 ‘머스트잇 파트너스 프로그램’ 진행
벤처/스타트업 #온라인명품플랫폼 #머스트잇 이 유동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판매자들을 위한 #상생캠페인 #머스트잇파트너스프로그램 을 실시한다. The post 온라인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 ‘머스트잇 파트너스 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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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정문 의원 "5년간 온라인 쇼핑몰 피해 1위 네이버"
IT일반 [지디넷코리아]최근 5년간 온라인 쇼핑몰 피해 건수의 30%가 네이버에서 발생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이정문 의원이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제출받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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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주요 스타트업 창업자 50명의 회사 보유지분 살펴보기
IT일반 사실 이전에도 국내 유명창업자들의 지분율을 모아보는 기사를 진행한 바 있습니다. 그 기사에 등장하는 창업자들은 이미 굴지의 대기업 혹은 유니콘 반열에 오른 기업들의 케이스라 ‘스타트업 창업자’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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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트잇, 대규모 명품 세일 페스티벌 ‘2023 머스티벌’ 개최
IT일반 [지디넷코리아]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명품 세일 페스티벌 '2023 머스티벌’을 8월 8일까지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머스티벌은 ‘머스트잇 럭셔리 세일 페스티벌' 줄임말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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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트잇, 신명품 소개 프로젝트 4번째 브랜드 '써네이' 선정
IT일반 [지디넷코리아]머스트잇은 떠오르는 신명품 브랜드를 소개하는 '머스트 필앤필(MUST Fill&Feel)' 프로젝트의 4번째 주인공으로 '써네이'를 선정하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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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재섭 "구하다는 명품 유통 IT 기업…올해 BEP 도달 목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올해 구하다는 손익분기점(BEP) 도달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구하다는 출혈이 많은 소비자직접거래(B2C) 기업보다, 명품 유통 IT 기술 역량을 가진 기업으로 나아간다는 목표다. 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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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치패션vs트렌비·무신사vs크림...명품 플랫폼 공방 지속
IT일반 [지디넷코리아]캐치패션과 트렌비·머스트잇·발란 등 명품플랫폼, 무신사와 크림 등 리셀 플랫폼 간 공방이 지속되고 있다. 명품플랫폼에서는 '판매자 직접 계약 여부'·'저작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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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치패션 "트렌비·발란·머스트잇 재고발하겠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캐치패션이 저작권 위반 혐의 등으로 고발당한 트렌비 등 명품 플랫폼 3사가 경찰로부터 무혐의 처분을 받자, 재고발 하기로 했다. 명품 플랫폼 간 분쟁이 심화될 조짐이다. 캐치패션 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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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패션 플랫폼들은 위기를 돌파할 수 있을까?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김영준님의 기고입니다. 최근 몇 달 전부터 어딜 가든 명품 패션 플랫폼들의 광고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당장 저만 하더라도 집 엘리베이터를 탈 때마다 김혜수씨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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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자 심화·개인정보 유출...'먹구름' 낀 명품 커머스
IT일반 [지디넷코리아]명품 커머스 플랫폼 발란·트렌비·머스트잇의 지난해 영업 적자가 모두 심화되고, 최근 발란의 꼼수 할인·개인정보노출 논란까지 이어지면서 명품 커머스 플랫폼에 '먹구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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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빠르게 매출이 성장하는 스타트업 TOP20 (2021년)
IT일반 스타트업의 가장 큰 과제는 ‘성장’이라 할 수 있는데요. 많은 회사들이 외부에서 자본을 조달한 다음 저마다 다른 방법으로 덩치를 키우는 데 몰입합니다. 만약 과제수행에 성공하면 지속적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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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트잇-발란-트렌비, 명품플랫폼 3사의 2021년 실적은?
IT일반 요즘 커머스업계에서 가장 핫한 분야를 꼽자면 명품쇼핑몰을 꼽을 수 있는데요. 이는 사회적 트렌드와 긴밀하게 맞닿아있기 때문입니다. 대한민국의 국민소득이 선진국 대열에 들어서면서 소비수준 또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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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일 근무제부터 가사 도우미까지, 스타트업 복지 열전
벤처/스타트업 스타트업의 다양한 복지를 제공하며 산업의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이에 ‘주 4일 근무제’를 비롯해 ‘겨울 방학’, ‘시차 출퇴근제’ 등 일과 삶의 균형에 포인트를 맞춘 복지 시스템을 다채롭게 선보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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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트잇, 경력 개발자 공채..."사이닝보너스 1억 또는 스톡옵션 2억”
IT일반 [지디넷코리아]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이커머스 시장의 선도적인 플랫폼으로 함께 도약해 나갈 개발자를 공개 채용한다고 7일 밝혔다. 머스트잇은 우수한 개발자 확보를 위해 입사 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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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트잇, 라이프스타일 상품 거래액 200% 증가
IT일반 [지디넷코리아]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은 지난해 라이프스타일 상품 거래액이 전년 대비 200%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기간 가장 많은 거래액 증가율을 보인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은 3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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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커머스 3사 '짝퉁' 예방·대처법 비교해보니
IT일반 [지디넷코리아]온라인 명품 거래가 늘어남에 따라 트렌비·발란·머스트잇 등 명품 커머스 플랫폼 진·가품 판별력의 중요성이 점차 커지고 있다. 트렌비는 최근 미국, 영국, 이탈리아 등 해외 지사와 국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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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에 가야 명품을 사는 시대는 갔다”.. 명품플랫폼은 어떻게 고객을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김가현님의 기고입니다. 백화점에 가야만 명품을 살 수 있는 시대는 갔다! 불과 몇 년 사이에, 모바일앱에서도 명품을 구매하는 게 당연해졌는데요. 바로, 온라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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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트잇, 누적 거래액 9천억 원 돌파
벤처/스타트업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은 최근 누적 거래액이 9천억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머스트잇은 지난 8월 배우 주지훈을 모델로 내세운 첫 TVC 온에어와 함께 적극적인 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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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트잇, 10년간 누적거래액 9천억
IT일반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은 22일 누적 거래액이 9000억원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배우 주지훈을 모델로 내세운 마케팅 활동으로 거래액이 높아졌다는 분석이다. 10월 기준 누적 주문 건수는 2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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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커머스 뜬다...'머스트잇·트렌비·발란' 성장
IT일반 [지디넷코리아]샤넬과 재테크의 합성어인 ‘샤테크’, 매장이 문을 열기도 전에 미리 도착해 줄을 서 제품을 구매하는 ‘오픈런’ 등 명품 열풍과 더불어 명품 커머스 플랫폼도 성장세다. 국내 온라인 명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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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트잇, 압구정으로 사옥 확장이전
IT일반 온라인 명품판매 플랫폼 머스트잇은 사업확장, 인력충원에 따라 압구정으로 사옥을 확장 이전했다고 21일 밝혔다.머스트잇은 이번 사옥 이전을 위해 건물과 부지를 직접 매입하고 직원들의 업무 환경을 개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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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에서 구매한 명품은 왜 더 저렴할까.. 머스트잇 조용민 대표 인터뷰
IT일반 병행수입=가품? 같은 반에 좋아하는 친구가 생긴 A군. 급식비에 학원비까지 모았지만 브랜드 패딩을 사기엔 역부족이었습니다. 고민 끝에 A군은 온라인에서 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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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치패션은 왜 경쟁사를 고발했어요?
IT일반 “경쟁사들의 행위는 도를 넘었습니다” (캐치패션 대표) ‘캐치패션’ 운영사 스마일벤처스가 210억원 규모의 투자금 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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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트잇 “키즈 명품 판매량 112% 증가”
벤처/스타트업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은 최근 키즈 명품 카테고리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밝혔다. 머스트잇이 2021년 3월부터 5월까지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키즈 카테고리 상품의 합산 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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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 130억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카카오인베스트먼트와 케이투인베스트먼트파트너스로부터 130억원 규모의 브릿지 라운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해 7월 150억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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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트잇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도 온라인 구매 증가”
벤처/스타트업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은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하이엔드 명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머스트잇에서 2020년 1월부터 12월까지의 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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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Z세대가 원동력" 머스트잇, 월 거래액 250억 돌파
IT일반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은 10월 거래액이 250억원을 돌파했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거래액인 140여억원과 비교해 약 78% 성장한 셈이다. 원동력은 MZ세대다. 합리적 가치 소비가 트렌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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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커머스 플랫폼 머스트잇, 150억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이 150억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했다고 21일 밝혔다. 머스트잇의 기업 가치는 1000억원으로 평가 됐다. 이번 투자는 지난 2011년 설립 이후 9년간 연평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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