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쿠팡, 명품까지 점령...발란·트렌비·머스트잇 '빨간불' 쿠팡, 명품까지 점령...발란·트렌비·머스트잇 '빨간불'
IT일반  [지디넷코리아]쿠팡이 글로벌 명품 플랫폼 ‘파페치’를 인수해 그간 공산품 대비 상대적으로 약했던 '명품 패션' 카테고리 점령에 나서 업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쿠팡은 올해 명품..
ZDNet Korea
온라인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 ‘머스트잇 파트너스 프로그램’ 진행 온라인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 ‘머스트잇 파트너스 프로그램’ 진행
벤처/스타트업  #온라인명품플랫폼 #머스트잇 이 유동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판매자들을 위한 #상생캠페인 #머스트잇파트너스프로그램 을 실시한다. The post 온라인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 ‘머스트잇 파트너스 프..
벤처스퀘어
이정문 의원 이정문 의원 "5년간 온라인 쇼핑몰 피해 1위 네이버"
IT일반  [지디넷코리아]최근 5년간 온라인 쇼핑몰 피해 건수의 30%가 네이버에서 발생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이정문 의원이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제출받은 ..
ZDNet Korea
국내 주요 스타트업 창업자 50명의 회사 보유지분 살펴보기 국내 주요 스타트업 창업자 50명의 회사 보유지분 살펴보기
IT일반  사실 이전에도 국내 유명창업자들의 지분율을 모아보는 기사를 진행한 바 있습니다.   그 기사에 등장하는 창업자들은 이미 굴지의 대기업 혹은 유니콘 반열에 오른 기업들의 케이스라 ‘스타트업 창업자’란..
아웃스탠딩
머스트잇, 대규모 명품 세일 페스티벌 ‘2023 머스티벌’ 개최 머스트잇, 대규모 명품 세일 페스티벌 ‘2023 머스티벌’ 개최
IT일반  [지디넷코리아]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명품 세일 페스티벌 '2023 머스티벌’을 8월 8일까지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머스티벌은 ‘머스트잇 럭셔리 세일 페스티벌' 줄임말로 ‘..
ZDNet Korea
머스트잇, 신명품 소개 프로젝트 4번째 브랜드 '써네이' 선정 머스트잇, 신명품 소개 프로젝트 4번째 브랜드 '써네이' 선정
IT일반  [지디넷코리아]머스트잇은 떠오르는 신명품 브랜드를 소개하는 '머스트 필앤필(MUST Fill&Feel)' 프로젝트의 4번째 주인공으로 '써네이'를 선정하고..
ZDNet Korea
윤재섭 윤재섭 "구하다는 명품 유통 IT 기업…올해 BEP 도달 목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올해 구하다는 손익분기점(BEP) 도달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구하다는 출혈이 많은 소비자직접거래(B2C) 기업보다, 명품 유통 IT 기술 역량을 가진 기업으로 나아간다는 목표다. 광..
ZDNet Korea
캐치패션vs트렌비·무신사vs크림...명품 플랫폼 공방 지속 캐치패션vs트렌비·무신사vs크림...명품 플랫폼 공방 지속
IT일반  [지디넷코리아]캐치패션과 트렌비·머스트잇·발란 등 명품플랫폼, 무신사와 크림 등 리셀 플랫폼 간 공방이 지속되고 있다. 명품플랫폼에서는 '판매자 직접 계약 여부'·'저작권..
ZDNet Korea
캐치패션 캐치패션 "트렌비·발란·머스트잇 재고발하겠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캐치패션이 저작권 위반 혐의 등으로 고발당한 트렌비 등 명품 플랫폼 3사가 경찰로부터 무혐의 처분을 받자, 재고발 하기로 했다. 명품 플랫폼 간 분쟁이 심화될 조짐이다. 캐치패션 운영..
ZDNet Korea
명품 패션 플랫폼들은 위기를 돌파할 수 있을까? 명품 패션 플랫폼들은 위기를 돌파할 수 있을까?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김영준님의 기고입니다.    최근 몇 달 전부터 어딜 가든 명품 패션 플랫폼들의 광고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당장 저만 하더라도 집 엘리베이터를 탈 때마다 김혜수씨가..
아웃스탠딩
적자 심화·개인정보 유출...'먹구름' 낀 명품 커머스 적자 심화·개인정보 유출...'먹구름' 낀 명품 커머스
IT일반  [지디넷코리아]명품 커머스 플랫폼 발란·트렌비·머스트잇의 지난해 영업 적자가 모두 심화되고, 최근 발란의 꼼수 할인·개인정보노출 논란까지 이어지면서 명품 커머스 플랫폼에 '먹구름'..
ZDNet Korea
가장 빠르게 매출이 성장하는 스타트업 TOP20 (2021년) 가장 빠르게 매출이 성장하는 스타트업 TOP20 (2021년)
IT일반  스타트업의 가장 큰 과제는 ‘성장’이라 할 수 있는데요.     많은 회사들이 외부에서 자본을 조달한 다음 저마다 다른 방법으로 덩치를 키우는 데 몰입합니다.   만약 과제수행에 성공하면 지속적인 ..
아웃스탠딩
머스트잇-발란-트렌비, 명품플랫폼 3사의 2021년 실적은? 머스트잇-발란-트렌비, 명품플랫폼 3사의 2021년 실적은?
IT일반  요즘 커머스업계에서 가장 핫한 분야를 꼽자면 명품쇼핑몰을 꼽을 수 있는데요.   이는 사회적 트렌드와 긴밀하게 맞닿아있기 때문입니다.   대한민국의 국민소득이 선진국 대열에 들어서면서 소비수준 또한..
아웃스탠딩
4일 근무제부터 가사 도우미까지, 스타트업 복지 열전 4일 근무제부터 가사 도우미까지, 스타트업 복지 열전
벤처/스타트업  스타트업의 다양한 복지를 제공하며 산업의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이에 ‘주 4일 근무제’를 비롯해 ‘겨울 방학’, ‘시차 출퇴근제’ 등 일과 삶의 균형에 포인트를 맞춘 복지 시스템을 다채롭게 선보이..
벤처스퀘어
머스트잇, 경력 개발자 공채... 머스트잇, 경력 개발자 공채..."사이닝보너스 1억 또는 스톡옵션 2억”
IT일반  [지디넷코리아]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이커머스 시장의 선도적인 플랫폼으로 함께 도약해 나갈 개발자를 공개 채용한다고 7일 밝혔다. 머스트잇은 우수한 개발자 확보를 위해 입사 시..
ZDNet Korea
머스트잇, 라이프스타일 상품 거래액 200% 증가 머스트잇, 라이프스타일 상품 거래액 200% 증가
IT일반  [지디넷코리아]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은 지난해 라이프스타일 상품 거래액이 전년 대비 200%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기간 가장 많은 거래액 증가율을 보인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은 330%..
ZDNet Korea
명품 커머스 3사 '짝퉁' 예방·대처법 비교해보니 명품 커머스 3사 '짝퉁' 예방·대처법 비교해보니
IT일반  [지디넷코리아]온라인 명품 거래가 늘어남에 따라 트렌비·발란·머스트잇 등 명품 커머스 플랫폼 진·가품 판별력의 중요성이 점차 커지고 있다. 트렌비는 최근 미국, 영국, 이탈리아 등 해외 지사와 국내..
ZDNet Korea
“백화점에 가야 명품을 사는 시대는 갔다”.. 명품플랫폼은 어떻게 고객을 사로잡을까? “백화점에 가야 명품을 사는 시대는 갔다”.. 명품플랫폼은 어떻게 고객을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김가현님의 기고입니다.   백화점에 가야만 명품을 살 수 있는 시대는 갔다!   불과 몇 년 사이에, 모바일앱에서도 명품을 구매하는 게 당연해졌는데요.   바로, 온라인 ..
아웃스탠딩
머스트잇, 누적 거래액 9천억 원 돌파 머스트잇, 누적 거래액 9천억 원 돌파
벤처/스타트업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은 최근 누적 거래액이 9천억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머스트잇은 지난 8월 배우 주지훈을 모델로 내세운 첫 TVC 온에어와 함께 적극적인 마..
벤처스퀘어
머스트잇, 10년간 누적거래액 9천억 머스트잇, 10년간 누적거래액 9천억
IT일반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은 22일 누적 거래액이 9000억원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배우 주지훈을 모델로 내세운 마케팅 활동으로 거래액이 높아졌다는 분석이다. 10월 기준 누적 주문 건수는 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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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커머스 뜬다...'머스트잇·트렌비·발란' 성장 명품 커머스 뜬다...'머스트잇·트렌비·발란' 성장
IT일반  [지디넷코리아]샤넬과 재테크의 합성어인 ‘샤테크’, 매장이 문을 열기도 전에 미리 도착해 줄을 서 제품을 구매하는 ‘오픈런’ 등 명품 열풍과 더불어 명품 커머스 플랫폼도 성장세다. 국내 온라인 명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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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트잇, 압구정으로 사옥 확장이전 머스트잇, 압구정으로 사옥 확장이전
IT일반  온라인 명품판매 플랫폼 머스트잇은 사업확장, 인력충원에 따라 압구정으로 사옥을 확장 이전했다고 21일 밝혔다.머스트잇은 이번 사옥 이전을 위해 건물과 부지를 직접 매입하고 직원들의 업무 환경을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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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에서 구매한 명품은 왜 더 저렴할까.. 머스트잇 조용민 대표 인터뷰 온라인에서 구매한 명품은 왜 더 저렴할까.. 머스트잇 조용민 대표 인터뷰
IT일반  병행수입=가품?     같은 반에 좋아하는 친구가 생긴 A군.  급식비에 학원비까지 모았지만  브랜드 패딩을 사기엔 역부족이었습니다.    고민 끝에 A군은 온라인에서 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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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치패션은 왜 경쟁사를 고발했어요? 캐치패션은 왜 경쟁사를 고발했어요?
IT일반    “경쟁사들의 행위는 도를 넘었습니다”   (캐치패션 대표)   ‘캐치패션’ 운영사 스마일벤처스가 210억원 규모의 투자금 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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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트잇 “키즈 명품 판매량 112% 증가” 머스트잇 “키즈 명품 판매량 112% 증가”
벤처/스타트업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은 최근 키즈 명품 카테고리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밝혔다. 머스트잇이 2021년 3월부터 5월까지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키즈 카테고리 상품의 합산 판..
벤처스퀘어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 130억 투자 유치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 130억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카카오인베스트먼트와 케이투인베스트먼트파트너스로부터 130억원 규모의 브릿지 라운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해 7월 150억원..
벤처스퀘어
머스트잇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도 온라인 구매 증가” 머스트잇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도 온라인 구매 증가”
벤처/스타트업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은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하이엔드 명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머스트잇에서 2020년 1월부터 12월까지의 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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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Z세대가 원동력" 머스트잇, 월 거래액 250억 돌파
IT일반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은 10월 거래액이 250억원을 돌파했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거래액인 140여억원과 비교해 약 78% 성장한 셈이다. 원동력은 MZ세대다. 합리적 가치 소비가 트렌드..
IT조선 : 전체기사
명품 커머스 플랫폼 머스트잇, 150억 투자 유치 명품 커머스 플랫폼 머스트잇, 150억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이 150억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했다고 21일 밝혔다. 머스트잇의 기업 가치는 1000억원으로 평가 됐다. 이번 투자는 지난 2011년 설립 이후 9년간 연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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