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온·오프라인 경험 동일하다더니…무신사 홍대보다 온라인이 더 저렴 온·오프라인 경험 동일하다더니…무신사 홍대보다 온라인이 더 저렴
IT일반  [지디넷코리아]“온라인 경험을 오프라인에서 동일하게 가져려고 했다. (기존에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가격이 다르다 보니, 오프라인에서 입어보고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패턴이 있었다. 온·오프라인 동일한 ..
ZDNet Korea
무신사스탠다드의 아시안게임 선수단복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무신사스탠다드의 아시안게임 선수단복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IT일반  무신사스탠다드가 아시안게임과 파리올림픽의 선수단복을 제작한다는 뉴스를 처음듣고 좀 많이 놀랐었더랬죠.   그동안  글로벌 체육대회의 선수단복은  전통적인 대형 패션기업들이 제작하는 것이 관례였기 때..
아웃스탠딩
무신사 스탠다드, 가을·겨울 신상 ‘데님 앤 블루’ 캠페인 시작 무신사 스탠다드, 가을·겨울 신상 ‘데님 앤 블루’ 캠페인 시작
IT일반  [지디넷코리아]모던 베이식 캐주얼 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가 30일부터 9월 26일까지 ‘데님 앤 블루’ 캠페인을 전개하며 데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고 28일 알렸다. 무신사 스탠다드 데님은..
ZDNet Korea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브랜드 출시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브랜드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무신사가 어린이용 기본 패션 아이템을 제공하는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브랜드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주요 이용자는 4세부터 12세까지의 유·아동이다. 브..
ZDNet Korea
무신사 스탠다드, O4O 서비스 ‘무탠픽업’ 론칭 무신사 스탠다드, O4O 서비스 ‘무탠픽업’ 론칭
벤처/스타트업  무신사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만의 새로운 매장 픽업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에 선보이..
벤처스퀘어
무신사 스탠다드, 코스메틱 컬렉션 론칭 무신사 스탠다드, 코스메틱 컬렉션 론칭
벤처/스타트업  무신사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코스메틱 컬렉션을 론칭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코스메틱 컬렉션은 그루답터(Groo-adopter)를 위한..
벤처스퀘어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전략 통했다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전략 통했다
벤처/스타트업  무신사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 패션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 오픈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
벤처스퀘어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