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경험 동일하다더니…무신사 홍대보다 온라인이 더 저렴
IT일반 [지디넷코리아]“온라인 경험을 오프라인에서 동일하게 가져려고 했다. (기존에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가격이 다르다 보니, 오프라인에서 입어보고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패턴이 있었다. 온·오프라인 동일한 .. |
ZDNet Korea | |
무신사스탠다드의 아시안게임 선수단복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IT일반 무신사스탠다드가 아시안게임과 파리올림픽의 선수단복을 제작한다는 뉴스를 처음듣고 좀 많이 놀랐었더랬죠. 그동안 글로벌 체육대회의 선수단복은 전통적인 대형 패션기업들이 제작하는 것이 관례였기 때.. |
아웃스탠딩 | |
무신사 스탠다드, 가을·겨울 신상 ‘데님 앤 블루’ 캠페인 시작
IT일반 [지디넷코리아]모던 베이식 캐주얼 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가 30일부터 9월 26일까지 ‘데님 앤 블루’ 캠페인을 전개하며 데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고 28일 알렸다. 무신사 스탠다드 데님은.. |
ZDNet Korea | |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브랜드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무신사가 어린이용 기본 패션 아이템을 제공하는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브랜드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주요 이용자는 4세부터 12세까지의 유·아동이다. 브.. |
ZDNet Korea | |
무신사 스탠다드, O4O 서비스 ‘무탠픽업’ 론칭
벤처/스타트업 무신사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만의 새로운 매장 픽업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에 선보이.. |
벤처스퀘어 | |
무신사 스탠다드, 코스메틱 컬렉션 론칭
벤처/스타트업 무신사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코스메틱 컬렉션을 론칭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코스메틱 컬렉션은 그루답터(Groo-adopter)를 위한.. |
벤처스퀘어 | |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전략 통했다
벤처/스타트업 무신사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 패션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 오픈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 |
벤처스퀘어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