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브랜드 SNS 담당자들이 이효리 인스타그램에 집결한 이유 브랜드 SNS 담당자들이 이효리 인스타그램에 집결한 이유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홍하영님의 기고입니다.    얼마 전,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한 마디 게시글에 모든 브랜드가 집합하는 일이 생겼습니다.   바로 가수 이효리가 광고 촬영을 재개하겠다고 밝힌..
아웃스탠딩
브랜딩에 리텐션까지.. ‘Paid’ 아닌 ‘Owned’ 미디어가 중요한 이유 브랜딩에 리텐션까지.. ‘Paid’ 아닌 ‘Owned’ 미디어가 중요한
IT일반    *이 글은 외부필자인 이성길님의 기고입니다.   디지털 시대에는 한 번에 많은 관심을 일으키는 것보다 고객 한 명 한 명과 소통하고 관계를 맺기에 유리한 마케팅이 필요하기 때문에 ‘페이드’가 아..
아웃스탠딩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모양 갤럭시버즈2 케이스 선봬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모양 갤럭시버즈2 케이스 선봬
IT일반  빙그레는 27일 자사 대표 상품 바나나맛우유 패키지 모양의 갤럭시 버즈2 케이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삼성전자는 갤럭시 버즈2 출시를 앞두고 MZ세대를 겨냥해 화제가 되는 브랜드와의 협업을 기획했는데..
IT조선 : 전체기사
빙그레 '바나나맛우유'가 46년 장수한 비결 빙그레 '바나나맛우유'가 46년 장수한 비결
IT일반  식품업계 관계자들은 사람의 입맛만큼 변덕스러운 것도 없다고 말한다. 매년 수많은 신제품이 출시되지만 실제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아 오랫동안 사랑 받는 제품은 손에 꼽힐 정도다. 하지만, 강산이 네 번..
IT조선 : 전체기사
"저출산시대 역발상 통했다"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키즈 2개월만에 150만
IT일반  저출산 시대에 역발상으로 출시한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키즈’가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6월, 국내 가공유 시장 1위 브랜드 빙그레 바나나맛우유가 어린이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가공유 ‘바나나맛우..
미디어잇
G마켓 '신박한 쇼케이스' 오픈...‘바나나맛우유’ 이색 빨대 판매 G마켓 '신박한 쇼케이스' 오픈...‘바나나맛우유’ 이색 빨대 판매
쇼핑/라이프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은 참신한 신제품을 선보이는 '신박한 쇼케이스'를 열고, 7월 23일까지 빙그레가 새롭게 출시한 '마이스트로우' 3종을 국내 단독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캠페인의 첫 스타트를..
미디어잇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