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명품까지 점령...발란·트렌비·머스트잇 '빨간불'
IT일반 [지디넷코리아]쿠팡이 글로벌 명품 플랫폼 ‘파페치’를 인수해 그간 공산품 대비 상대적으로 약했던 '명품 패션' 카테고리 점령에 나서 업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쿠팡은 올해 명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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릴리커버 맞춤형 화장품 브랜드 발란스(BALANX), 더현대 서울 팝업스
벤처/스타트업 #릴리커버 가 운영하는 #맞춤형화장품브랜드 #발란스 가 10월 20일부터 11월 30일까지 더현대 서울 6층 언커먼스토어에서 #팝업스토어 를 운영한다. The post 릴리커버 맞춤형 화장품 브랜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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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정문 의원 "5년간 온라인 쇼핑몰 피해 1위 네이버"
IT일반 [지디넷코리아]최근 5년간 온라인 쇼핑몰 피해 건수의 30%가 네이버에서 발생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이정문 의원이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제출받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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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주요 스타트업 창업자 50명의 회사 보유지분 살펴보기
IT일반 사실 이전에도 국내 유명창업자들의 지분율을 모아보는 기사를 진행한 바 있습니다. 그 기사에 등장하는 창업자들은 이미 굴지의 대기업 혹은 유니콘 반열에 오른 기업들의 케이스라 ‘스타트업 창업자’란.. |
아웃스탠딩 | |
"디앱, '스마트컨트랙트' 한계 얽매일 필요 없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계약 내용을 블록체인에 기록하고, 조건이 충족되면 이행되게 하는 기술인 스마트컨트랙트가 등장하면서 블록체인 기반 다양한 서비스가 생겨날 수 있었다. 최근에는 탈중앙화된 웹인 &apo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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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코-아바랩스, '토큰증권' 사업 맞손
IT일반 [지디넷코리아]블록체인 전문 매니지드 서비스 기업(MSP) 블로코는 레이어1 블록체인 '아발란체' 개발사인 아바랩스와 함께 토큰증권(ST) 사업 착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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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재섭 "구하다는 명품 유통 IT 기업…올해 BEP 도달 목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올해 구하다는 손익분기점(BEP) 도달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구하다는 출혈이 많은 소비자직접거래(B2C) 기업보다, 명품 유통 IT 기술 역량을 가진 기업으로 나아간다는 목표다. 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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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옴니 채널’ 명품 쇼핑의 반란, ‘발란 커넥티드 스토어’
IT일반 명품 온라인 커머스 발란, 여의도 IFC에 패션 놀이터 만들다! ▶오픈런에 지친 명품 고객을 위한 힐링 센터▶오프라인 편집숍 ‘발란 커넥티드 스토어’, 오픈 3개월만에 매출 20억 달성 .. |
DIGITAL iNSIGHT | |
2022년에 1위와 2위가 뒤바뀐 22개 업종 살펴보기(앱 MAU 기준)
IT일반 앱 MAU를 기준으로 2022년에 1위와 2,3위가 뒤바뀐 22개 업종들을 들여다봤습니다! (2022년 11월 기준) 알아보기 쉽도록 아래와 같이 표기하겠습니다. 1) 가장 최근 자료인 2.. |
아웃스탠딩 | |
명품도 결국 데이터가 중요,구하다와 함께 플랫폼 경쟁력 높이는 발란
IT일반 – 구하다, 유럽 현지 부티크로부터 즉각 업데이트되는 명품 데이터 발란에 제공– 발란, 신 럭셔리 브랜드 발굴해 포트폴리오 다각화할 계획– 구하다, 새로운 플랫폼 입점으로 구매자 접점 늘리는 윈-윈.. |
DIGITAL iNSIGHT | |
명품 유통 전문 플랫폼 ‘구하다’, 발란과 공식 입점 계약 체결
벤처/스타트업 #B2B #B2C #명품유통전문플랫폼 ‘구하다’ 가 온라인 럭셔리 플랫폼 ‘발란’ 과 공식 입점 계약을 체결하고 20만 개 이상의 유럽 현지 부티크 명품 데이터 연동을 완료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
벤처스퀘어 | |
캐치패션vs트렌비·무신사vs크림...명품 플랫폼 공방 지속
IT일반 [지디넷코리아]캐치패션과 트렌비·머스트잇·발란 등 명품플랫폼, 무신사와 크림 등 리셀 플랫폼 간 공방이 지속되고 있다. 명품플랫폼에서는 '판매자 직접 계약 여부'·'저작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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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치패션 "트렌비·발란·머스트잇 재고발하겠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캐치패션이 저작권 위반 혐의 등으로 고발당한 트렌비 등 명품 플랫폼 3사가 경찰로부터 무혐의 처분을 받자, 재고발 하기로 했다. 명품 플랫폼 간 분쟁이 심화될 조짐이다. 캐치패션 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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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란, 중소상공인 대상 B2B사업 확장
IT일반 명품 e커머스 플랫폼 발란은 26일 중소상공인 대상 B2B 서비스를 확장한다고 밝혔다.발란은 지난해 9월 선보인 B2B 서비스가 6개월 만에 거래액 400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올해 하반기 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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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란, 중소 소매업자 위한 B2B 서비스 확장
IT일반 [지디넷코리아]명품 커머스 플랫폼 발란(대표 최형록)이 중소 소매업자를 위한 기업간거래(B2B) 서비스를 확장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해 9월 출시된 B2B 서비스가 6개월 만에 거래액 400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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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패션 플랫폼들은 위기를 돌파할 수 있을까?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김영준님의 기고입니다. 최근 몇 달 전부터 어딜 가든 명품 패션 플랫폼들의 광고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당장 저만 하더라도 집 엘리베이터를 탈 때마다 김혜수씨가.. |
아웃스탠딩 | |
적자 심화·개인정보 유출...'먹구름' 낀 명품 커머스
IT일반 [지디넷코리아]명품 커머스 플랫폼 발란·트렌비·머스트잇의 지난해 영업 적자가 모두 심화되고, 최근 발란의 꼼수 할인·개인정보노출 논란까지 이어지면서 명품 커머스 플랫폼에 '먹구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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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란, '전상법 위반 혐의'로 공정위 현장조사 받았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최근 부정적 이슈로 몸살을 앓은 명품 플랫폼 업체 '발란'이 규제 당국의 조사를 받아 그 배경과 결과에 관심이 쏠린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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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란, 이병주 前야놀자 사업본부장 영입…신규 사업 총괄
IT일반 명품 e커머스 플랫폼 발란은 16일 이병주(사진) 전 야놀자 클라우드 솔루션 사업본부장을 신임 최고사업책임자(Chief Business Officer·CBO)로 영입했다고 밝혔다.이 신임 CBO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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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은 로컬 브랜드의 성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양경준님의 기고입니다. 국내에서 스페셜티 커피로 유명한 하우스를 얘기해보라고 한다면 많은 분들이 부산의 모모스커피를 선택할 것입니다. 세계 최고의 커피 바리스타를.. |
아웃스탠딩 | |
[기자수첩] 고객과의 신뢰는 ‘네고’ 되지 않는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신한캐피탈, 한국성장금융, 네이버 등 국내 대표 투자사와 기업들이 성장성을 기대하고 투자한 회사. 올해 연간 거래액 1조원을 목표로, 개발직 등 100명 이상의 공격적인 채용을 진행 .. |
ZDNet Korea | |
발란, 해킹 한 번 당한 게 아녔다...'꼼수 고지' 논란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이용자 개인정보 유출 논란과, 할인행사 전 ‘가격인상 꼼수’ 의혹으로 홍역을 앓은 명품 플랫폼 발란이 또 한 번 구설수에 올랐다. 이번 역시 개인정보 유출 관련 내용인데, 발란의 해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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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빠르게 매출이 성장하는 스타트업 TOP20 (2021년)
IT일반 스타트업의 가장 큰 과제는 ‘성장’이라 할 수 있는데요. 많은 회사들이 외부에서 자본을 조달한 다음 저마다 다른 방법으로 덩치를 키우는 데 몰입합니다. 만약 과제수행에 성공하면 지속적인 .. |
아웃스탠딩 | |
LG유플러스 틈-뉴발란스, 콜라보 진행..."온·오프 체험 제공"
IT일반 LG유플러스의 MZ소통 브랜드 ‘일상비일상의틈(이하 틈)’이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뉴발란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통신사와 패션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인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존에 없..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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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트잇-발란-트렌비, 명품플랫폼 3사의 2021년 실적은?
IT일반 요즘 커머스업계에서 가장 핫한 분야를 꼽자면 명품쇼핑몰을 꼽을 수 있는데요. 이는 사회적 트렌드와 긴밀하게 맞닿아있기 때문입니다. 대한민국의 국민소득이 선진국 대열에 들어서면서 소비수준 또한.. |
아웃스탠딩 | |
발란, 퀵커머스 서비스 ‘발란 익스프레스’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명품 커머스 플랫폼 발란이 퀵커머스 서비스 ‘발란 익스프레스’를 다음달 공식 출시한다고 29일 발표했다. ‘발란 익스프레스’는 기존 당일 배송 서비스인 ‘오늘도착’에 당일 출고하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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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커머스 ‘발란’, 전직군 100명 이상 공개 채용
벤처/스타트업 명품 커머스 플랫폼 발란(대표 최형록)이 전직군 대규모 인재 영입에 나선다. 발란은 ▲웹 프론트엔드 개발 ▲백엔드 서버 개발 ▲프로덕트 오너(PO)/프로덕트 매너저(PM) ▲상품기획(MD) ▲마케팅.. |
벤처스퀘어 | |
골든블루, 카발란 2021년 판매량 전년比 160%↑
IT일반 주류 전문 기업 골든블루는 3일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의 2021년 국내 판매량이 2020년 대비 160% 증가했다고 밝혔다.골든블루는 카발란 판매 증가 배경으로 MZ세대를 중심으로 독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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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란, 럭셔리 브랜드 신상품 선공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명품 플랫폼 발란(대표 최형록)이 ‘럭셔리 22S/S 아웃핏’ 기획전을 진행하고, 일부 럭셔리 브랜드 상품을 최대 7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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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커머스 3사 '짝퉁' 예방·대처법 비교해보니
IT일반 [지디넷코리아]온라인 명품 거래가 늘어남에 따라 트렌비·발란·머스트잇 등 명품 커머스 플랫폼 진·가품 판별력의 중요성이 점차 커지고 있다. 트렌비는 최근 미국, 영국, 이탈리아 등 해외 지사와 국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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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커뮤니티 브랜드가 거래액 40% 올릴 수 있었던 이유
IT일반 – 고객 요구 철저히 분석해 반영한 ‘선물요청’ 서비스 높은 성장세 기록– 하반기 신규 영입 브랜드가 실적 상승 견인– 유니섹스 스트리트 패션 트렌드 흐름에 맞춘 마케팅 효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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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글 파이낸스, 아발란체 및 크로노스 테스트넷 상 테스팅 완료
IT일반 원클릭 디파이 솔루션 플랫폼 싱글 파이낸스(Single Finance)가 지난 12월 25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아발란체(Avalanche) 테스트넷과 크로노스(Cronos) 테스트넷에서 테스팅을 .. |
DIGITAL iNSIGHT | |
명품 커머스 뜬다...'머스트잇·트렌비·발란' 성장
IT일반 [지디넷코리아]샤넬과 재테크의 합성어인 ‘샤테크’, 매장이 문을 열기도 전에 미리 도착해 줄을 서 제품을 구매하는 ‘오픈런’ 등 명품 열풍과 더불어 명품 커머스 플랫폼도 성장세다. 국내 온라인 명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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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명품판매 발란, 325억 시리즈B 투자 유치
IT일반 온라인 명품 판매업체 발란(BALAAN)은 21일 325억원 규모 시리즈B 투자 유치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시리즈B 투자에는 신한 캐피탈, 컴퍼니케이파트너스, KTB 네트워크, 한국성장금융 등 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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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란, 325억원 시리즈 B 투자 유치
IT일반 [지디넷코리아]온라인 럭셔리 부티크 발란(대표 최형록)은 325억 원 규모의 시리즈 B 투자 유치를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B 투자에는 신한 캐피탈, 컴퍼니케이파트너스, KTB 네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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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쇼핑, kt wiz 뉴발란스 정조대왕 유니폼 예약 판매
IT일반 [지디넷코리아]2021년 프로야구 1위를 달리고 있는 kt wiz가 새롭게 출시한 정조대왕 유니폼을 K쇼핑 라이브커머스에서 최초 공개한다. 오는 29일 오전 11시 K쇼핑 모바일 라이브로 진행되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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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치패션은 왜 경쟁사를 고발했어요?
IT일반 “경쟁사들의 행위는 도를 넘었습니다” (캐치패션 대표) ‘캐치패션’ 운영사 스마일벤처스가 210억원 규모의 투자금 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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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란, 샤넬코리아 출신 김은혜 부대표 영입
IT일반 [지디넷코리아]온라인 럭셔리 부티끄 발란(대표 최형록)이 샤넬코리아에서 10년간 근무하며 럭셔리 브랜드의 유통망 관리와 디지털 전환 작업을 진행한 김은혜씨를 리테일 부대표로 영입했다고 19일 밝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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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드컨셉, AI 추천 기술 고도화···명품 플랫폼 발란 등에 제공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인공지능(AI)기반 e커머스기업 오드컨셉(대표 김정태)이 AI 추천 기술을 고도화, '온라인 쇼핑 시간 제로 시대'를 앞당기는데 한 발 더 나아갔다. '온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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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란, 명품 할인전 ‘발란위크’ 28일까지
IT일반 [지디넷코리아]명품 온라인 부티끄 발란(대표 최형록)은 2021 명품 신상 기획전 '발란위크’이 높은 참여율을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발란은 28일까지 진행되는 발란위크를 통해 구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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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홈쇼핑, '뉴발란스 327' 시리즈 판매
IT일반 [지디넷코리아]현대홈쇼핑은 라이브 커머스와 TV홈쇼핑을 통해 남성 스니커즈 '뉴발란스 327 시리즈'를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뉴발란스 327 시리즈는 1970년대 뉴발란스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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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트업 투자브리프] 네이버, 발란에 전략적 투자
IT일반 반짝이는 아이디어와 첨단 기술로 무장한 스타트업을 키우려는 벤처투자 업계 움직임이 활발합니다. IT조선은 글로벌 유니콘 성장을 꿈꾸는 스타트업 투자유치 소식을 하루 단위로 정리합니다. [편집자주]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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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쇼핑 플랫폼 발란, 네이버서 전략적 투자 유치
IT일반 [지디넷코리아]명품 쇼핑 플랫폼 발란(대표 최형록)은 네이버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투자로 네이버와 발란은 네이버 쇼핑 카테고리에 명품 영역을 강화기로 했다. 온라인 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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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문턱 낮춰 밀레니얼 잡는다
벤처/스타트업 백화점이 곧 명품 브랜드고 명품 브랜드가 곧 백화점이었던 시대가 지나가고 있다. 명품 브랜드 시장에서 큰 손으로 떠오른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모바일 앱으로 고가 브랜드를 직구하고 백화점에도 없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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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이커머스 플랫폼 ‘발란’은 어떻게 쇼핑의 뒷단을 혁신했나?
IT일반 다양한 명품브랜드의 신상을 현지보다 더 빠르고 싸고 간단하게 내 손안에 받아볼 수 있다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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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셔리 이커머스 발란, 100억 원 시리즈 A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럭셔리 어커머스 플랫폼을 운영하는 발란은 메가인베스트먼트, SBI인베스트먼트, 위벤처스, 큐캐피탈파트너스, 코오롱인베스트먼트로부터 100억 원 규모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20일 밝혔다. 발란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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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온라인 쇼핑] 5월 7일 G마켓 한샘·11번가 뉴발란스·쿠팡 수
IT일반 하루에도 수십 개씩 쏟아지는 쇼핑가의 소식들, 일일이 확인하자니 귀찮고 그냥 지나치자니 아깝기도 합니다. IT조선은 5월 7일 온라인 쇼핑몰에서 쏟아진 할인, 프로모션, 시장 트렌드 등 알찬 정보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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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월드, 뉴발란스키즈 ‘JOURNEY TO SPACE’ 1,0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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