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배민, 한집·알뜰배달 합친 '배민1플러스' 내년 출시 배민, 한집·알뜰배달 합친 '배민1플러스' 내년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배달의민족(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기존 '한집배달'과 '알뜰배달'을 합친 ‘배민1플러스’를 선보인다. 한집배달과 알뜰배달은 주문 중개부터 배달..
ZDNet Korea
배민 '알뜰배달'은 어떻게 만들어졌나 배민 '알뜰배달'은 어떻게 만들어졌나
IT일반  [지디넷코리아]배달의민족(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올 초 출시한 ‘알뜰배달’은 기존 한집배달과 달리, 동선에 따라 최적 묶음배달로 이용자와 점주 배달비 부담을 덜어내고 라이더 수익성을 높일 수 ..
ZDNet Korea
배달앱 월 이용자 다시 3천만명…요기요·쿠팡이츠, 배민 맹추격 배달앱 월 이용자 다시 3천만명…요기요·쿠팡이츠, 배민 맹추격
IT일반  [지디넷코리아]상반기 주춤했던 배달앱 이용률이 지난달 다시 회복 국면에 접어들었다. 서비스 다각화와 할인 이벤트에 나선 요기요와 쿠팡이츠는 올해 최대 이용자수를 기록했다. 배달의민족(배민)을 포함해..
ZDNet Korea
배민, 작년 영업익 4천241억…3년 '줄적자' 탈출 배민, 작년 영업익 4천241억…3년 '줄적자' 탈출
IT일반  [지디넷코리아]배달의민족(배민)이 3년 만에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지난해 매출액 2조9천471억원, 영업이익 4천241억원을 기록했다고 31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대..
ZDNet Korea
배민, '클릭 당 광고' 적용 범위 확대… 배민, '클릭 당 광고' 적용 범위 확대…"비용 부담 메운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배달의민족(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소비자 클릭 횟수에 따라 비용을 책정하는 새로운 광고 상품 ‘우리가게클릭’의 적용 범위를 확대한다. 이 상품은 당초 중개 서비스 이용 점주를 ..
ZDNet Korea
단건배달 시장 지각변동…쿠팡이츠·배민1, 외주계약 시동 단건배달 시장 지각변동…쿠팡이츠·배민1, 외주계약 시동
IT일반  [지디넷코리아]한 집에 한 건만 처리하는 단건 배달 서비스 수요가 급속도로 늘어나면서, 배달원(라이더) 고용 방식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사업자인 우아한청년들, 쿠팡이츠가 라이더와 직접 계약..
ZDNet Korea
두 번째 배달비 공시제... 두 번째 배달비 공시제..."10건 중 8건 앱별 배달료 달라"
IT일반  [지디넷코리아]같은 음식점에서 배달 주문했지만, 앱별 배달비는 달랐다.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소단협) 물가감시센터는 지난달 이어 두 번째 ‘배달비 공시제’를 31일 발표, 배달 10건 중 약 8건에..
ZDNet Korea
"누가 먼저 쓰러지나 보자"...쿠팡-배민, 러시안룰렛 게임 돌입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음식 배달주문앱 배달의민족과 쿠팡의 단건배달 경쟁이 과열 양상입니다. 이에 따른 후폭풍이 심각한 상황입니다. 배달대행 업계에서는 두 기업의 단건배달 경쟁으로 시장이 일순간 ‘아사리판’..
ZDNet Korea
배민, '만나서 결제' 폐지… 배민, '만나서 결제' 폐지…"고객·라이더 모두 '윈윈'"
IT일반  [지디넷코리아]배달의민족(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단건 배달 서비스에서 ‘만나서 결제’ 주문 방식을 폐지한다. 이용자와 배달원(라이더) 간 접촉을 줄여, 이용 안전성을 높인다는 취지다. 29일 ..
ZDNet Korea
확 바뀐 ‘푸드 슈퍼 앱’ 배민, 얼마나 좋아졌을까요? 확 바뀐 ‘푸드 슈퍼 앱’ 배민, 얼마나 좋아졌을까요?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노효정님의 기고입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배달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었습니다.   새벽배송과 당일배송을 넘어 주문 즉시 배송하는 ̵..
아웃스탠딩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