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뷰티 MCN 디밀 “월 매출 20억원 돌파” 뷰티 MCN 디밀 “월 매출 20억원 돌파”
벤처/스타트업  뷰티 MCN 그룹 ‘디밀(디퍼런트밀리언즈, 대표 이헌주)’이 창사 이래 처음으로 월 매출 규모가 20억원을 돌파해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디밀은 기존 MCN 부분의 핵심 역량을 바탕..
벤처스퀘어
쿠팡, 연말 맞이 '뷰티 어워즈' 등 다양한 할인 진행 쿠팡, 연말 맞이 '뷰티 어워즈' 등 다양한 할인 진행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LG생활건강, ‘제로 웨이스트 챌린지’ 제품 뷰티바·가루치약 선보여 LG생활건강, ‘제로 웨이스트 챌린지’ 제품 뷰티바·가루치약 선보여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쿠팡, 빅데이터로 뽑은 ‘인기 뷰티 상품’ 할인 판매 쿠팡, 빅데이터로 뽑은 ‘인기 뷰티 상품’ 할인 판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쿠팡이 24일까지 올해의 베스트 뷰티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2021 쿠팡 뷰티 어워즈'를 진행한다. 2021 쿠팡 뷰티 어워즈는 올해 가장 사랑받은 뷰티 상품을 부..
ZDNet Korea
버드뷰 화해, 100명 채용...신입 3천만원 스톡옵션·개발경력직 연봉 30%↑ 버드뷰 화해, 100명 채용...신입 3천만원 스톡옵션·개발경력직 연봉
IT일반  [지디넷코리아]뷰티 앱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대표 이웅)가 내년 하반기 목표로 기업공개(IPO) 준비에 나서면서 100명 규모의 인력을 채용한다고 16일 밝혔다. 버드뷰는 국내 대표 모바일 뷰티 ..
ZDNet Korea
‘화해’ 운영사 버드뷰, 전 직군 대규모 인재 채용 ‘화해’ 운영사 버드뷰, 전 직군 대규모 인재 채용
벤처/스타트업  뷰티 앱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대표 이웅)가 내년 하반기 목표로 기업공개(IPO) 준비에 나서면서 100명 규모의 인력을 채용한다고 16일 밝혔다. 버드뷰는 국내 대표 모바일 뷰티 플랫폼으로 성장..
벤처스퀘어
네오위즈, 포레스트아일랜드X프리티스킨 콜라보 네오위즈, 포레스트아일랜드X프리티스킨 콜라보
IT일반  [지디넷코리아]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모바일 게임 ‘포레스트 아일랜드(Forest Island)’의 뷰티 브랜드 ‘프리티스킨’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를 ..
ZDNet Korea
기업이 만드는 스토리텔링 콘텐츠가 성공하기 위한 필수 조건 3가지  기업이 만드는 스토리텔링 콘텐츠가 성공하기 위한 필수 조건 3가지 
IT일반    *이 글은 외부필자인 서양수님의 기고입니다.   이야기를 듣고 싶어 하는 것. 그리고 이야기를 재미있어하고 그걸 기억하는 것은 인간의 본능에 가깝습니다.   때문에 브랜드가 드라마타이즈 된 콘텐..
아웃스탠딩
K뷰티·K팝, 국내 넘어 동남아서 인기 K뷰티·K팝, 국내 넘어 동남아서 인기
IT일반  [지디넷코리아]동남아시아에서 한국 브랜드의 인기가 날로 커지고 높아지고 있다. K팝이나 한국 드라마 열풍이 이커머스에 접목되면서 K뷰티와 K팝 관련 제품들도 덩달아 잘 팔리기 때문이다. 특히 국내..
ZDNet Korea
디밀 “엠피파마 인수 6개월 만에 성장률 300% 달성” 디밀 “엠피파마 인수 6개월 만에 성장률 300% 달성”
벤처/스타트업  뷰티 MCN 그룹 ‘디밀(디퍼런트밀리언즈, 대표 이헌주)’이 올해 중순 인수한 생활 의료기기 스타트업 ‘엠피파마(mppharma)’의 2개 분기 매출 성장률이 300%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
벤처스퀘어
롯데온 뷰티어워드 페스티벌 진행, 선정제품 30% 할인 롯데온 뷰티어워드 페스티벌 진행, 선정제품 30% 할인
IT일반  롯데온이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롯데온은 13일, 출범 이후 첫 '롯데온 뷰티어워드'를 발표한다. '2021 롯데온 뷰티어워드'에서는 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뷰티 제품을 선정하고, 올해의 ..
IT조선 : 전체기사
피부와 일상이 예술로 가득 찬 아티스틱 뷰티, V&A 피부와 일상이 예술로 가득 찬 아티스틱 뷰티, V&A
IT일반  ‘화장품이 아니라 마치 작품을 소장한 기분’. 한 코스메틱 브랜드의 첫인상이다. 단순한 코스메틱 브랜드보다 한 편의 예술 작품으로 다가온 V&A는 세계 최대 디자인•아트•공예 박물관인 영국 ..
DIGITAL iNSIGHT
아모레퍼시픽, 방탄소년단 미국 콘서트에서 K-뷰티 열풍 주도 아모레퍼시픽, 방탄소년단 미국 콘서트에서 K-뷰티 열풍 주도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화해, 2021 뷰티 어워드 기념 행사 ‘애프터파티’ 진행 화해, 2021 뷰티 어워드 기념 행사 ‘애프터파티’ 진행
IT일반  [지디넷코리아]뷰티 앱 화해가 2021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 할인 행사 ‘애프터파티’를 한 달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화해는 이번 행사에서 한 해 동안 가장 사랑받은 화장품을 선정하는 ..
ZDNet Korea
뷰티플랫폼 화해, 올해 가장 사랑받은 제품 발표 뷰티플랫폼 화해, 올해 가장 사랑받은 제품 발표
IT일반  [지디넷코리아]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는 최근 1년간의 소비자 리뷰 데이터 160만 건을 기반으로 '2021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을 선정, 그 결과를 24일 발표했다. 화..
ZDNet Korea
보건산업진흥원, K-박람회서 ‘K-뷰티 전시관’ 운영 보건산업진흥원, K-박람회서 ‘K-뷰티 전시관’ 운영
IT일반  [지디넷코리아]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2021 K-박람회’에서 ‘K-뷰티 전시관’을 마련해 8일~11일 관련 제품전시 홍보 및 체험부스를 운영했다. 진흥원이 운영한 K-뷰티 전시관은 ▲K-뷰티 전시존..
ZDNet Korea
쇼핑엔티, ‘최유리 뷰티플러스’서 엔바이탈 바비효소 방송 쇼핑엔티, ‘최유리 뷰티플러스’서 엔바이탈 바비효소 방송
IT일반  [지디넷코리아]데이터 홈쇼핑 채널 쇼핑엔티(법인명 티알엔)가 ‘최유리 뷰티플러스’를 통해 엔바이탈 바비효소를 단독으로 15일에 방송한다고 이날 밝혔다. 뷰티/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인 ‘최유리 뷰티플..
ZDNet Korea
AI 뷰티 스타트업 룰루랩, 4년 연속 CES 혁신상 수상 AI 뷰티 스타트업 룰루랩, 4년 연속 CES 혁신상 수상
벤처/스타트업  본투글로벌센터(센터장 김종갑)는 멤버사인 룰루랩(대표 최용준)이 11월 10일(현지 시각) 미국 뉴욕에서 열린 CES 테크쇼에서 4년 연속 CES 혁신상(Innovation Awards Honore..
벤처스퀘어
이민자 출신 창업가 ‘닝 리’는 어떻게 D2C 스타트업을 연이어 성공시켰을까요? 이민자 출신 창업가 ‘닝 리’는 어떻게 D2C 스타트업을 연이어 성공시켰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안승현님의 기고입니다.    ‘D2C’, ‘디지털 네이티브’가 왠지 멋있게 들리시나요?   D2C브랜..
아웃스탠딩
쿠팡, 빅데이터 기반 메가뷰티쇼 진행 쿠팡, 빅데이터 기반 메가뷰티쇼 진행
IT일반  쿠팡은 12월 5일까지 빅데이터 기반으로 선정된 인기 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메가뷰티쇼’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쿠팡은 ‘쿠팡 뷰티 데이터 랩’에서 집계하고 있는 뷰티 고객 검색 데이터를 ..
IT조선 : 전체기사
무신사, 2022년까지 뷰티 입점사 2배 늘린다 무신사, 2022년까지 뷰티 입점사 2배 늘린다
IT일반  무신사는 8일 뷰티 카테고리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뷰티 전문 브랜드 입점을 확대하고, 패션과 결합한 뷰티 스타일링 추천 콘텐츠를 강화해 플랫폼 경쟁력을 확장한다는 목표다. 현재 무신사 뷰티에는 이니..
IT조선 : 전체기사
쿠팡, 12월 5일까지 빅데이터 기반 인기 뷰티 브랜드 대상 ‘메가뷰티쇼’ 열어 쿠팡, 12월 5일까지 빅데이터 기반 인기 뷰티 브랜드 대상 ‘메가뷰티쇼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쿠팡, 뷰티 이벤트 ‘메가뷰티쇼’ 열어 쿠팡, 뷰티 이벤트 ‘메가뷰티쇼’ 열어
IT일반  [지디넷코리아]쿠팡이 12월 5일까지 빅데이터 기반으로 선정된 인기 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연중 가장 큰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메가뷰티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쿠팡은 ‘쿠팡 뷰티 ..
ZDNet Korea
바이탈뷰티, 연말 시즌 베스트셀러 3종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바이탈뷰티, 연말 시즌 베스트셀러 3종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퍼펙트-잼페이스, AI·AR 기반 립스틱 가상 체험 소개 퍼펙트-잼페이스, AI·AR 기반 립스틱 가상 체험 소개
벤처/스타트업  인공지능 및 증강 현실(AR) 뷰티 테크 솔루션 제공사 퍼펙트(Perfect Corp.)가 한국의 인기 뷰티 영상 큐레이션 플랫폼 잼페이스와 AI 기반 립스틱 가상 체험을 출시해 잼페이스 앱 사용자..
벤처스퀘어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제1회 뉴 뷰티 콘퍼런스' 개최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제1회 뉴 뷰티 콘퍼런스' 개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롯데홈쇼핑, ‘대한민국 광클절’ 누적 주문수 200만 건 기록 롯데홈쇼핑, ‘대한민국 광클절’ 누적 주문수 200만 건 기록
IT일반  [지디넷코리아]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지난 14일부터 11일간 진행한 '대한민국 광클절'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또 행사 실적을 분석한 결과, '패션&ap..
ZDNet Korea
에이블리 “뷰티 카테고리 신설 반년 만에 30배 성장” 에이블리 “뷰티 카테고리 신설 반년 만에 30배 성장”
벤처/스타트업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올해 3월 뷰티 카테고리 신설 이후 반년 만인 지난 9월 거래액이 30배 성장했다고 18일 밝혔다. 비대면 소비가 일상화되..
벤처스퀘어
디밀, 뷰티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 ‘밀리언즈’ 론칭 디밀, 뷰티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 ‘밀리언즈’ 론칭
벤처/스타트업  뷰티MCN(크리에이터 소속사) 그룹 ‘디밀(디퍼런트밀리언즈, 대표 이헌주)’이 뷰티의 모든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 ‘밀리언즈(MILLIONS)’ 어플리케이션을 론칭했다고 14일..
벤처스퀘어
아이스크리에이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하킷’ 론칭 아이스크리에이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하킷’ 론칭
벤처/스타트업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휴먼IP 브랜드 기업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가 자사 뷰티 브랜드 ‘하킷(hakit)’을 론칭 한다고 밝혔다. 웃음소리를 표현하는 하하와 키키를 합친 의미의 ‘하킷(h..
벤처스퀘어
넷마블힐러비, 'V&A' 뷰티 공식 론칭...英 박물관과 라이선스 계약 넷마블힐러비, 'V&A' 뷰티 공식 론칭...英 박물관과 라이선스 계약
IT일반  [지디넷코리아]넷마블의 자회사인 넷마블힐러비(대표 백영훈)는 영국 빅토리아 알버트 박물관(V&A)과 글로벌 뷰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인 ‘V&..
ZDNet Korea
레페리, K-뷰티 엑스포 참여 '위드코로나 시대  뷰티 트렌드 제시' 레페리, K-뷰티 엑스포 참여 '위드코로나 시대 뷰티 트렌드 제시'
IT일반  레페리가 위드코로나 시대, K-뷰티의 진정한 가치에 대해 논하며 성장을 위한 키워드와 방향성을 제시했다.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는 7일 최인석 대표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1 대..
IT조선 : 전체기사
쿠팡, 인기 ‘뷰티&스킨케어’ 기간 한정 특가 판매 쿠팡, 인기 ‘뷰티&스킨케어’ 기간 한정 특가 판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쿠팡이 드럭스토어의 인기 뷰티&스킨케어 제품을 기간 한정 특가와 함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드럭스토어 핫 아이템' 이벤트를 10월1일부터 6일까지 진행한다...
ZDNet Korea
쿠빌더, 베트남 공유 뷰티샵 ‘오뜨 에비뉴’에 초기 투자 쿠빌더, 베트남 공유 뷰티샵 ‘오뜨 에비뉴’에 초기 투자
벤처/스타트업  베트남 현지 스타트업을 육성하는 컴퍼니 빌더 ‘쿠빌더(대표 이주홍)’가 베트남 공유 뷰티샵 ‘오뜨 에비뉴(HAUTE AVENUE)’에 투자했다. 호치민 중심부에 위치한 오뜨 에비뉴는 창업을 희망하는..
벤처스퀘어
쇼핑엔티, 최유리의 뷰티플러스서 주얼리 ‘오델리아’ 판매 쇼핑엔티, 최유리의 뷰티플러스서 주얼리 ‘오델리아’ 판매
IT일반  [지디넷코리아]데이터 홈쇼핑 쇼핑엔티(법인명 티알엔)가 ‘최유리 뷰티플러스’에서 장기간 기획한 ‘오델리아’ 주얼리 상품을 오는 25일 단독으로 방송한다고 24일 밝혔다. 쇼핑엔티의 ‘최유리 뷰티플..
ZDNet Korea
카페24, 쇼핑몰 구축부터 배송까지 ‘K뷰티 쇼핑몰’ 지원한다 카페24, 쇼핑몰 구축부터 배송까지 ‘K뷰티 쇼핑몰’ 지원한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가 뷰티 쇼핑몰 지원 다각화에 나섰다. 케이팝·한국 드라마 등 한류 상승세에 힘입어 글로벌 인기 품목으로 자리 잡은 한국 화장품 수출을 지원하기 위해서..
ZDNet Korea
NHN 클라우드, 준오뷰티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전환 지원 NHN 클라우드, 준오뷰티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전환 지원
IT일반  [지디넷코리아]NHN(대표 정우진)은 준오헤어 브랜드를 운영하는 준오뷰티가 NHN 클라우드 기반으로 디지털 전환에 돌입한다고 15일 밝혔다. 준오뷰티는 이번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전환을 통해 전사 ..
ZDNet Korea
NHN·부드러운돌멩이, 준오뷰티 디지털전환 맞손 NHN·부드러운돌멩이, 준오뷰티 디지털전환 맞손
IT일반  NHN이 부드러운돌멩이와 함께 국내 뷰티 브랜드 ‘준오뷰티’의 디지털 전환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부드러운돌멩이는 헤어 뷰티 브랜드 ‘준오뷰티’의 전속 IT 파트너사다. 헤어 살롱 운영에 필요한 ..
IT조선 : 전체기사
‘위닛’ 운영 라이브엑스, 경남정보대와 산학협력 ‘위닛’ 운영 라이브엑스, 경남정보대와 산학협력
벤처/스타트업  경남정보대학교(총장 추만석, 이하 경남정보대)와 부산에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위닛(WENEED)을 운영하고 있는 (주)라이브엑스(이하 라이브엑스)는 계약학과 운영을 위한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이번..
벤처스퀘어
뷰티 테크기업 ‘티커’, 올마이띵스와 공급 계약 체결 뷰티 테크기업 ‘티커’, 올마이띵스와 공급 계약 체결
벤처/스타트업  뷰티 테크기업 ㈜타키온비앤티(대표 강덕호)의 ‘티커(Ticker)’가 ‘올마이띵스(all my things)’와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올마이띵스’는 ‘티커(Ticker)’ 앱에..
벤처스퀘어
여心 흔든 협동로봇...뷰티분야까지 품은 로봇 산업 여心 흔든 협동로봇...뷰티분야까지 품은 로봇 산업
IT일반  [지디넷코리아]식음료, 외식, 제조업계에 등장해 호응을 얻고 있는 협동로봇이 이제는 뷰티 업계에도 진출해 여심을 흔들고 있다. 화장품 제조 기업 아모레퍼시픽은 뷰티 산업 구매 패턴이 초개인화된 커..
ZDNet Korea
뷰티테크 스타트업 릴리커버, 투자 유치 뷰티테크 스타트업 릴리커버,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빅데이터 및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기반한 피부 진단을 핵심기술로 사업을 펼치고 있는 뷰티테크 스타트업 ㈜릴리커버(대표 안선희)가 포스코기술투자, 티비티 파트너스(TBT), IBK, 카이트창업가재단 등..
벤처스퀘어
뷰티업계, 크리에이터 경험·취향으로 구성된 ‘큐레이션 박스’주목 뷰티업계, 크리에이터 경험·취향으로 구성된 ‘큐레이션 박스’주목
벤처/스타트업  코로나19로 인해 화장품 구매 시 오프라인 매장 이용이 감소하고 온라인 채널 이용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 이용이 줄면서 ‘테스터’ 등을 통해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구매로 연결하던 마케..
벤처스퀘어
코로나19 여파에 홈뷰티 지출 증가 49.1% 코로나19 여파에 홈뷰티 지출 증가 49.1%
IT일반  홈쇼핑모아 운영사 버즈니는 19일 코로나19 여파로 집에서 직접 피부를 관리하는 홈뷰티 관련 지출 증가세라고 밝혔다.버즈니는 홈쇼핑모아 이용자 1596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전체 응..
IT조선 : 전체기사
코로나19로 ‘홈뷰티’ 지출↑...‘뷰티기기’ 구매 계획 상품 1위 코로나19로 ‘홈뷰티’ 지출↑...‘뷰티기기’ 구매 계획 상품 1위
IT일반  [지디넷코리아]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 김성국)가 홈쇼핑모아 이용자 1천596명 대상으로 '홈뷰티' 관련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2명 중 1명은 코로나19 이후 집에서 직접 피부..
ZDNet Korea
온디맨드 코스메틱 제조 뷰티메이커스, 팁스 선정 온디맨드 코스메틱 제조 뷰티메이커스, 팁스 선정
벤처/스타트업  뷰티메이커스는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술창업투자 프로그램 팁스(TIPS) 7월 추천 창업 기업으로 선정됐다. 중기부 팁스(Tech Incubator Program for Startup Korea)는 우수..
벤처스퀘어
LG전자, ‘LG 프라엘X롯데호텔’ 프로모션 ‘뷰티 인사이드’ 패키지 LG전자, ‘LG 프라엘X롯데호텔’ 프로모션 ‘뷰티 인사이드’ 패키지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뷰티 MCN 디밀, 상반기 매출 75억원 돌파 뷰티 MCN 디밀, 상반기 매출 75억원 돌파
벤처/스타트업  뷰티 MCN 디밀(디퍼런트밀리언즈, 대표 이헌주)은 올해 상반기 75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2019년 법인 설립 이후 최고 실적으로, 뷰티 MCN 업계 기존 선두 기업의 같..
벤처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