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페리, 크리에이터 생애주기 따라 ‘뷰티’ 넘어 ‘홈’으로
벤처/스타트업 마케팅 용어 중 ‘고객 생애가치(Customer Lifetime Value)’라는 개념이 있다. CLV는 고객의 과거와 미래에 예상되는 구매액을 기반으로 브랜드의 현재 고객 가치를 정의하는 것으로 .. |
벤처스퀘어 | |
트위터 알고리즘 편향성, '뷰티 필터' 때문
IT일반 [지디넷코리아]트위터 인공지능(AI) 알고리즘이 ‘뷰티 필터’로 인해 인물에 대한 편향성을 갖게된 것으로 밝혀졌다. 뷰티 필터는 피부 톤을 조절하고, 외모를 수려하게 만드는 카메라 보정 기술이다. .. |
ZDNet Korea | |
메쉬코리아 부릉, ‘아리따움’ 1일 2회 당일배송 한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IT 기반의 종합 유통물류 브랜드 '부릉'을 운영하는 메쉬코리아(대표 유정범)가 아모레퍼시픽에서 운영하는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의 당일 배송 서비.. |
ZDNet Korea | |
뷰티 스타트업 브랜드 위닛, BOB ACADEMY와 인재발굴 업무협약
벤처/스타트업 뷰티 스타트업 (주)라이브엑스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인 위닛(WENEED)과 BOB ACADEMY는 로컬 하이퍼포머 발굴 및 지역 상생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
벤처스퀘어 | |
아이스크리에이티브, ‘민카롱 박스’ 뷰티 패키지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떠오르는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민카롱의 취향이 담긴 뷰티 큐레이션 박스 '민카롱 박스'가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는 소속 뷰티 크리에.. |
ZDNet Korea | |
넷마블, 뷰티·건강 플랫폼 만든다...넷마블힐러비 설립
IT일반 [지디넷코리아]국내 빅3 게임사인 넷마블이 뷰티 건강 플랫폼 자회사 넷마블힐러비를 설립했다. 게임 외 비게임 사업에 대한 새로운 도전이다. 23일 넷마블에 따르면 이 회사는 지난 달에 자회사 넷마블.. |
ZDNet Korea | |
아모레퍼시픽, 여성의 경제적 자립 지원 '뷰티풀 라이프' 사업 공모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지디의 타임캡슐] "맨파워·브랜드로 MCN 최초 ‘유니콘’ 될래요"
IT일반 [지디넷코리아]쿠팡, 배달의민족, 야놀자 같은 잘 알려진 유니콘 기업들도 불과 몇 년 전엔 생존의 갈림길에 위태로이 서있는 작은 스타트업이었다. 한눈 팔지 않고, 이용자들의 입맛과 눈높이를 맞추기 .. |
ZDNet Korea | |
쿠팡, 상반기 인기 뷰티 아이템 할인 판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쿠팡은 상반기 인기 뷰티 브랜드를 한 곳에 모은 '2021 상반기 뷰티 페스티발'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달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아모레퍼시픽, .. |
ZDNet Korea | |
韓 뷰티 브랜드, 中서 '이것'으로 매출↑
IT일반 [지디넷코리아]국내 뷰티 브랜드가 중국 알리바바그룹이 운영하는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타오바오 라이브'를 통해 괄목할만한 매출 성장을 일으켜 주목 받고 있다. 10일 관련업계에 따.. |
ZDNet Korea | |
클린 뷰티 & 라이프 쇼핑몰 “픽클” 런칭
벤처/스타트업 MZ 세대를 중심으로 환경과 공존의 가치를 고려한 윤리적 소비가 확산되며, 국내외의 ‘클린 뷰티’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올리브영, 세포라 같은 대형 뷰티 유통 채널.. |
벤처스퀘어 | |
쿠팡, ‘4월 뷰티 로켓신상 기획전’ 오픈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아이스크리에이티브, 뷰티 크리에이터 ‘리수’ 뷰티상품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45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리수가 자신만의 스타일을 담은 뷰티 큐레이션 박스 '리수박스'를 출시한다.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는 소속 뷰티 .. |
ZDNet Korea | |
식지않는 아름다움에 대한 열망과 뷰티테크 트렌드
벤처/스타트업 ◆ 화장품 온라인몰에서 뷰티 생태계 구축까지 인류 역사상 가장 오래되고 유명한 동화 중에 하나 중 거울에 매일 자신의 모습을 비추며 이 세상에서 누가 가장 아름다운지 묻는 여왕의 이야기.. |
벤처스퀘어 | |
DIY 맞춤형 화장품 ‘유니자르’,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중소벤처기업부 정식 등록 스타트업 투자전문 엑셀러레이터인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가 차세대 맞춤형(DIY) 화장품 스타트업 ‘유니자르’(UNIZAAR)에 시드투자를 단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유니자르는.. |
벤처스퀘어 | |
쇼핑엔티, 최유리 '뷰티플러스' 개편
IT일반 [지디넷코리아]태광그룹 계열 데이터홈쇼핑 채널 쇼핑엔티는 봄을 맞아 뷰티‧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인 ‘최유리의 뷰티플러스’를 개편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이‧미용, 이너뷰티 아이템을 소개.. |
ZDNet Korea | |
유한양행, 질 유산균 ‘엘레나’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 1위’ 선정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뷰티테크 ‘텍타일에이아이’,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실리콘밸리 소재 뷰티 테크 스타트업인 텍타일에이아이(TactileAI)가 네이버 계열 벤처캐피탈 스프링캠프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텍타일에이아이는 글로벌 뷰티 케어 분야에서 B2B 소비자 .. |
벤처스퀘어 | |
쿠쿠, 홈뷰티 브랜드 '리네이저' 론칭…LED 마스크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쿠쿠홈시스가 프리미엄 홈뷰티 브랜드 리네이처 론칭하고 코스메틱 전문기업 제닉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리네이처위드 셀더마 LED 마스크'와 전용 뷰티 제품을 출시한다고.. |
ZDNet Korea | |
만약 국내 최고 뷰티 MCN 기업이 피터 드러커를 읽는다면
IT일반 ‘그래서 그들은 행복하게 잘 살았답니다..’ 동화에서나 가능각이고 실제 삶에선.. 특히나 기업 경영에선 절대 불가능한 문장이죠. 여기 한 기업이 있습니다. 국내의 .. |
아웃스탠딩 | |
피부 미용 임상시험 매칭 플랫폼 ‘뷰티씨’ 런칭
벤처/스타트업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올리브헬스케어(대표 이종현·이정희)가 뷰티 임상시험 매칭 플랫폼 ‘뷰티씨(BeautyC )’를 신규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올리브헬스케어는 “특정 질환자를 대상으.. |
벤처스퀘어 | |
쿠팡, 뷰티 브랜드 봄 정기 세일...최대 1만원 할인
IT일반 [지디넷코리아]쿠팡이 이달 28일까지 37개의 대표 뷰티 브랜드를 모아 봄 정기세일인 '뷰티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뷰티페어에서는 환절기 봄 대표 뷰티 상품과 함께 21년 봄/여름.. |
ZDNet Korea | |
아모레퍼시픽그룹, ‘그린사이클’ 활동으로 뷰티업계 ESG경영 선도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타키온비앤티, 통합 뷰티플랫폼 ‘티커’ 앱 출시
벤처/스타트업 코로나19 확산은 유통시장에도 변화의 바람을 몰고 왔다. 언택트 트렌드가 빠르게 자리 잡으면서 온라인을 중심으로 유통시장이 빠르게 재편되고 있는 것이다. 이는 뷰티업계도 마찬가지다. 언택트 시대 다.. |
벤처스퀘어 | |
바이탈뷰티, 브랜드 모델로 배우 송혜교 발탁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디밀, 브랜드 인수 이어 ‘틱톡 전문 MCN’ 설립
벤처/스타트업 뷰티MCN(크리에이터 소속사) 그룹 ‘디밀(디퍼런트밀리언즈, 대표 이헌주)’이 엠엠코스메틱과 손잡고 자회사 ‘디밀엑스 주식회사(이하 디밀엑스)’를 설립해 그룹사 라인업에 ‘틱톡(Tik-tok) 전문.. |
벤처스퀘어 | |
지마켓 글로벌샵, ‘인싸오빠’서 K뷰티 상품 판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역직구 플랫폼 지마켓 글로벌샵이 14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 '인싸오빠'의 첫 라이브방송을 통해 K-뷰티 상품을 선보인다. 인싸오빠는 .. |
ZDNet Korea | |
아모레퍼시픽, 국내 뷰티업계 최초 글로벌 RE100 가입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中 뷰티앱 메이투, 암호화폐 450억원 어치 샀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중국의 대표적인 뷰티앱 메이투가 4천만달러(약 454억원)규모의 암호화폐를 구매했다고 CNBC가 8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메이투는 지난 5이 비트코인(1천790만 달러)와 이더(.. |
ZDNet Korea | |
타키온홀딩스, ‘타키온비앤티’로 사명 변경
벤처/스타트업 뷰티 테크기업 ㈜타키온홀딩스(대표 강덕호)가 올해를 회사 도약의 원년으로 정하고 사명을 ‘㈜타키온비앤티(TACHYON B&T)’로 변경했다고 밝혔다. ‘㈜타키온비앤티’는 통합 뷰티 플랫폼 티.. |
벤처스퀘어 | |
센츄리게임, 신작 로맨스게임 '더퀸' 뷰티 트렌드 이벤트 진행
IT일반 [지디넷코리아]센츄리 게임의 신작 로맨스게임 '더퀸'이 출시를 앞두고 뷰티 트렌드 공유 이벤트를 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더퀸'에서는 데일리룩부터 화려한 드.. |
ZDNet Korea | |
동국제약, 헬스&이너뷰티브랜드샵 ‘메이올웨이즈’ 오픈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라이징 스타트업⑧]필(必)환경 시대, 화장품은 ‘비건’에 플라스틱 먹는
IT일반 친환경을 넘어 필(必)환경 시대다. MZ세대(1980년대 초부터 2000년대 초 출생자)는 윤리적 신념·가치관에 따라 지갑을 연다. 기후변화를 비롯해 지속가능경영, 상생 등에 대한 관심.. |
Bloter.net | |
티맥스AI-셀리턴, 뷰티&헬스케어 분야 AI 도입 협력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인공지능(AI) 기술 전문업체 티맥스AI(대표 이동석)는 뷰티&헬스케어 전문업체 셀리턴(대표 김일수)과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력을.. |
ZDNet Korea | |
‘화해’ 운영하는 버드뷰, 경력 개발자 공개 채용
벤처/스타트업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대표 이웅)가 경력 개발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버드뷰는 2023년까지 데이터와 기술로 국내 화장품 시장을 혁신하는 N.. |
벤처스퀘어 | |
[10줄리뷰]오랜만에 뷰티템, 석고팩 마스크
IT일반 의도가 없고 기준도 없고 전문성도 없는 파격 기획. 아무거나 골라잡아 내 맘대로 분석하는 10줄 리뷰.(촬영=김주리 기자)’10줄리뷰’ 영상판을 시작하면서(사진=’1.. |
Bloter.net | |
동남아 사로잡은 4대 K-키워드 ‘뷰티’, ‘K팝’, ‘푸드’, ‘리빙’
벤처/스타트업 동남아와 대만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지사장 권윤아, Shopee)가 지난해 동남아 시장을 사로잡은 4대 K-키워드로 ‘뷰티’, ‘K팝’, ‘푸드’, ‘리빙’을 발표했다. 쇼피가 진출해 있는 7개 전.. |
벤처스퀘어 | |
뉴 노멀 시대 2021년 아마존 뷰티 트렌드
벤처/스타트업 2020년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전 세계가 경제적으로 위기를 겪은 한 해였다. 화장품 업계 역시 어려움을 피할 수 없었다. 유안타증권의 발표에 따르면 2020년 글로벌 화장품 시장 규.. |
벤처스퀘어 | |
SK스토아, ‘아모르 뷰티’ 방송서 옵스킨 미스트 판매…김호중 달력 증정
IT일반 [지디넷코리아]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30일 오후 8시 36분, 뷰티 전문프로그램 ‘아모르 뷰티’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아모르 뷰티’는 ‘나이는 숫자, 관리가 진짜’라는 캐치프.. |
ZDNet Korea | |
아모레퍼시픽 뷰티풀 라이프, '헤어살롱 코디네이터' 양성과정 진행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쿠팡 뷰티어워즈 진행, 40개 브랜드 69% 할인
IT일반 쿠팡은 올해 베스트 뷰티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아 ‘2020 쿠팡뷰티 어워즈’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는 AHC·센카·에이지투웨니스·아이오페·랑방 등 총 40개 인.. |
IT조선 : 전체기사 | |
피부시술정보 ‘여신티켓’, 16억원 추가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피부시술정보플랫폼 ‘여신티켓’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패스트레인(대표 손승우)이 최근 IMM인베스트먼트로부터 16억원의 투자를 추가 유치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는 지난 3월 마감한 시리즈A 투자와 다.. |
벤처스퀘어 | |
"피부 고민, '뷰티톡'에 물어보세요"
IT일반 [지디넷코리아]화장품 업계에도 코로나發 온택트 채팅 서비스가 등장했다. 에이블씨엔씨는 뷰티 카운슬링 커머스 '뷰티톡' 베타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뷰티톡은 미샤와 눙크.. |
ZDNet Korea | |
쿠팡, 뷰티·스킨케어 상품 최대 60% 할인
IT일반 [지디넷코리아]쿠팡이 연말을 맞아 연인, 가족, 지인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뷰티 및 스킨케어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뷰티 드럭스토어' 행사를 연다. 20일까지.. |
ZDNet Korea | |
스타일쉐어, 2020년 MZ세대 뷰티 트렌드 발표
벤처/스타트업 패션·뷰티 커머스 스타일쉐어(대표 윤자영)가 사용자 2만 여 명이 투표에 참여한 ‘2020 스타일쉐어 뷰티어워즈’ 결과를 18일 발표했다. 작년에 이어 3회째 개최되는 이번 뷰티 어워즈에는 총 15.. |
벤처스퀘어 | |
아이스크리에이티브, ‘된다! 뭐든!’ 애니 웨이브서 선공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된다'의 인기 미용만화 원작을 바탕으로 한 애니메이션 '된다! 뭐든!'을 18일 웨이브(wavv.. |
ZDNet Korea | |
미미박스, 세포라와 두 번째 뷰티 브랜드 ‘옫지(OTZI)’ 출시
벤처/스타트업 글로벌 멀티 뷰티 브랜드 및 퍼스널 케어 스타트업 미미박스(MBX)가 최근 스킨 케어 브랜드인 ‘옫지(OTZI)’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옫지는 미미박스가 ‘카자(Kaja)’에 이어 세계 1위 화장품.. |
벤처스퀘어 | |
메이트코리아, 베트남에 한국 화장품 홍보판매장 ‘K-Beauty on’
벤처/스타트업 과기정통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에서 운영하는 ICT-문화융합센터의 입주기업인 메이트코리아(대표 신덕화)는 21일(토)부터 베트남 호치민 D2스트릿에 한국 화장품 전용 홍보판매장 ‘K-Beauty on.. |
벤처스퀘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