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강소기업 협업 두 번째 뷰티 캠페인 진행
IT일반 [지디넷코리아]쿠팡 뷰티데이터랩이 미스트 상품 ‘함께 만들어요’ 2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달 화장솜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쿠팡 고객 의견이 반영된 상품을 강.. |
ZDNet Korea | |
고미코퍼레이션, 아모레퍼시픽 신성장팀 5개 브랜드 계약
벤처/스타트업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고미코퍼레이션(GOMI CORPORATION, 각자대표 장건영, 이상곤)은 아모레퍼시픽의 신성장팀과 헤라를 비롯한 아이오페, 한율, 바이탈뷰티, 큐브미에 대한 브랜드 계약을 .. |
벤처스퀘어 | |
‘반반상점’ 운영 블라썸클라우드 “매출액 전년대비 350% 성장”
벤처/스타트업 국내 최대 반영구 반영구화장 제품 커머스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스타트업 블라썸클라우드의 2021년 전체 매출액이 전년대비 약 350% 이상 성장했다. 2021년 4월에 런칭한 ‘반반상점’은 202.. |
벤처스퀘어 | |
쿠팡, ‘2022년 봄 뷰티페어 세일’ 진행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롯데홈쇼핑-초록뱀미디어, 뷰티 예능 콘텐츠 만든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대표 콘텐츠 제작사 초록뱀미디어와 케이블TV, OTT전용 예능 콘텐츠를 공동 제작하며 콘텐츠 커머스를 본격 추진한다고 7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1.. |
ZDNet Korea | |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골드’ 업그레이드 출시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유튜브 채널 100만 구독자 달성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피부 관련 개선 지표 추가 입증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지그재그, 봄맞이 대규모 할인 행사 진행
IT일반 [지디넷코리아]카카오스타일(대표 서정훈)의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봄 시즌 대규모 할인 행사 '직잭 스프링 위크'(이하 직잭위크)를 진행하고 봄 상품.. |
ZDNet Korea | |
'콘텐츠커머스' 뛰어든 유통업계...'이용자+매출' 두 토끼 잡아
IT일반 [지디넷코리아]티몬·11번가·롯데홈쇼핑·29CM 등 이커머스 업체들이 '콘텐츠커머스'에 뛰어들고 있다. 콘텐츠커머스란 웹예능, 퀴즈쇼 등 흥미로운 영상 콘텐츠 형식에 상품 소개, .. |
ZDNet Korea | |
버드뷰 화해 "AI가 나한테 꼭 필요한 리뷰만 찾아준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버드뷰(대표 이웅)가 운영하는 뷰티 앱 화해는 사용자에게 필요한 핵심 리뷰만 요약해 보여주는 '리뷰 토픽' 기능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리뷰 토픽은 화해 앱 내.. |
ZDNet Korea | |
아모레퍼시픽, 에코뷰티스코어 컨소시엄 가입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23일 국내 화장품 업계 처음으로 에코뷰티스코어(EcoBeautyScore) 컨소시엄에 가입했다고 밝혔다.에코뷰티스코어 컨소시엄은 글로벌 화장품 및 퍼스널케어 기업과 전문 협회들이 참.. |
IT조선 : 전체기사 | |
미미박스, 동남아 이커머스 플랫폼 ‘라자다’ 진출
벤처/스타트업 글로벌 뷰티 스타트업 미미박스가 2월부터 동남아시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라자다(Lazada)에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미미박스는 지난 2012년 국내 1세대 화장품 구독.. |
벤처스퀘어 | |
쿠팡, 강소기업 협업 뷰티 캠페인-고객 투표 통해 ‘스킨핏 화장솜’ 선정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베이바이오텍, 다양한 피부고민에 대한 해답을 제안하는 솔루션 ‘레피엘’
벤처/스타트업 “피부 트러블이 생겼을 때 피부과나 전문 피부 관리샵을 방문하지 않고 집에서 스스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뷰티헬스케어 전문 스타트업 베이바이오텍(BAYBIOTECH) 유종완 대표는 창업.. |
벤처스퀘어 | |
베이바이오텍, 다양한 피부고민에 대한 해답을 제안하는 솔루션 ‘레피엘’
벤처/스타트업 “피부 트러블이 생겼을 때 피부과나 전문 피부 관리샵을 방문하지 않고 집에서 스스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뷰티헬스케어 전문 스타트업 베이바이오텍(BAYBIOTECH) 유종완 대표는 창업동.. |
벤처스퀘어 | |
화해-와디즈, 뷰티 브랜드 출시부터 성장까지 지원한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뷰티 앱 화해(대표 이웅)가 신진 브랜드 발굴 및 성장 지원을 위해 라이프디자인 펀딩 플랫폼 와디즈와 손잡았다. 이번 협업으로 화해는 와디즈와 신진 뷰티 브랜드의 제품 출시부터 성장까.. |
ZDNet Korea | |
뷰티 브랜드 론칭은 펀딩으로 해결하자!
IT일반 – 뷰티 펀딩 전년대비 150% 증가– 신진 브랜드 제품 개발부터 펀딩 기획, 체험단 운영까지 지원– 포화된 뷰티시장 속 고객 고민해결로 승부 본 뷰티 기업, 펀딩 플랫폼서 큰 성과– 뷰티 브랜드 .. |
DIGITAL iNSIGHT | |
SSG닷컴,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 2주년 행사 진행
IT일반 [지디넷코리아]SSG닷컴은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 2주년을 맞이해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먼데이 문 2만큼 사랑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스.. |
ZDNet Korea | |
배우 신예은, 뷰티 브랜드 ‘마이달리아’ 모델로 발탁
IT일반 배우 신예은이 위드브이피의 뷰티 브랜드 ‘마이달리아(My Dahlia)’의 모델로 발탁됐다고 11일 밝혔다.간편 스킨케어 브랜드 마이달리아는 새로운 브랜드 뮤즈인 신예은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 |
IT조선 : 전체기사 | |
스노우(SNOW) 운영 비건 뷰티 브랜드 ‘어뮤즈’, 100억원 투자 유
벤처/스타트업 스노우(SNOW)의 100% 자회사인 비건&클린 뷰티 브랜드 어뮤즈(AMUSE, 대표 김창욱 이승민)가 CJ올리브영, DX벤처스, 미래에셋캐피탈으로부터 100억원 이상의 규모의 시리즈 A투자를 유치.. |
벤처스퀘어 | |
지마켓·옥션, 마트·뷰티 상품 최대 70% 할인
IT일반 [지디넷코리아]지마켓과 옥션이 새 봄을 맞아 20일까지 2주간 '해피 장보기 위크'를 진행하고, 각종 마트, 뷰티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아울러 밸런타인데이 준비를.. |
ZDNet Korea | |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와 대형 기획전 '슈퍼 뷰티 위크' 개최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써밋츠, 뷰티 인플루언서 미치모모 영입
벤처/스타트업 인도네시아 최초의 미용의료 플랫폼(마이비너스) 기업 써밋츠(대표 황유진)가 인도네시아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미치모모(Michimomo, 이하 미치모모)를 마케팅 총괄 이사로 영입했다고 7일 밝혔다... |
벤처스퀘어 | |
아이디병원, 뷰티원더랜드 전국 확대
IT일반 아이디병원은 7일 네트워크 사업 부문 아이디클리닉의 전국 확대를 시작하고 뷰티원더랜드 구축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올핏’이라는 리프팅 시술 아이덴티티를 전국적으로 확산시킨다는 전략이다.아이디병원에.. |
IT조선 : 전체기사 | |
라메디텍, 엑셀세라퓨틱스 손잡고 뷰티케어 사업 진출
IT일반 레이저 치료기기 업체 라메디텍은 4일 배양배지업체 엑셀세라퓨틱스와 손잡고 헬스와 뷰티케어 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양사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바탕으로 해마다 급성장하고 있는 국내외 헬스&뷰티케어 .. |
IT조선 : 전체기사 | |
쿠팡, 소비자 참여형 뷰티상품 판매
IT일반 쿠팡은 3일 뷰티데이터랩을 통해 '내 손으로 만드는 데일리 뷰티 필수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쿠팡은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선정하기 위해 3일부터 13일까지 고객 선호도 투표를 진행한다. 투.. |
IT조선 : 전체기사 | |
쿠팡, '내 손으로 만드는 데일리 뷰티 필수템' 캠페인 진행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메이크업 O2O ‘발라’ 16억원 프리A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VALLA’는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한 #뷰티 #영상큐레이션 뿐만 아니라, 국가 자격증을 보유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노하우와 화장품 추천을 쉽게 받을 수 있고,1:1 메이크업 서비.. |
벤처스퀘어 | |
메이크업 O2O ‘VALLA’, 16억원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메이크업 O2O 플랫폼 ‘VALLA’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더발라(대표 임관령)가 16억원 규모의 프리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인터베스트 주도 하에 기존 주주인 인포.. |
벤처스퀘어 | |
쿠팡, 설맞이 럭셔리 뷰티 선물 기획전 진행
IT일반 [지디넷코리아]쿠팡 프리미엄 브랜드관 C.에비뉴가 설을 맞아 ‘럭셔리 뷰티 선물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2월2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 .. |
ZDNet Korea | |
사운드파인트리·신안산대학교, 뷰티 인재 양성 업무협약
벤처/스타트업 사운드파인트리(대표 윤재한)는 오늘 신안산대학교(총장 강성락)와 뷰티 산업 육성 및 전문인 양성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학술 연구 및 산학 네트워크 확대를.. |
벤처스퀘어 | |
버드뷰 화해, 설맞이 뷰티 기획전 연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뷰티 앱 '화해'는 설 명절을 맞아 1월25일부터 2월 4일까지 화해 단독 기획세트를 최대 78% 할인 판매하는 '설맞이 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 |
ZDNet Korea | |
쿠팡, 새해 뷰티 트렌드 키워드 발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쿠팡이 자체 빅데이터를 통해 올해 뷰티 제품 소비 패턴을 예측한 ‘2022 뷰티 트렌드 키워드’를 24일 발표했다. 최근 유행에 따르기보다는 나에게 집중하고 자신을 위해 소비하는 이른.. |
ZDNet Korea | |
카카오벤처스, 뷰티 스타트업 메이코더스에 시드 투자
IT일반 [지디넷코리아]‘K-뷰티’ 디지털 팩토리 MAYK(메이크)를 만드는 메이코더스가 카카오벤처스로부터 4억5천만원의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24일 밝혔다. 한국 화장품에 대한 시장이 점점 커지는 가운데.. |
ZDNet Korea | |
카카오벤처스, K-뷰티 디지털 팩토리 ‘메이코더스’에 4.5억원 투자
IT일반 카카오벤처스는 K-뷰티 디지털 팩토리 ‘메이크(MAYK)’를 만드는 메이코더스에 4억5000만원을 시드 투자했다고 24일 밝혔다. 메이코더스는 한국-필리핀 B2B 크로스 보딩 뷰티 이커머스 'SEO.. |
IT조선 : 전체기사 | |
쿠팡, 빅데이터 분석 2022 뷰티 트렌드 ‘R.E.A.L.M.E’ 발표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오픈서베이, 韓-美 뷰티 트렌드 리포트 발간
IT일반 [지디넷코리아]소비자 데이터 플랫폼 기업 오픈서베이(대표 황희영)는 24일 '뷰티 트렌드 리포트 2022'를 발간한다고 밝혔다. 오픈서베이는 한국과 미국의 20~40대 여성의 뷰티.. |
ZDNet Korea | |
㈜셀리버리 리빙앤헬스 ‘더 라퓨즈’ 론칭, 뷰티사업 본격 진출
벤처/스타트업 ㈜셀리버리 리빙앤헬스 (Cellivery Living & Health, Inc.)가 진보된 바이오 기술력을 담은 바이오 브리드 코스메틱 ‘더 라퓨즈 (THE RAPUEZ)’를 공식 런칭하고 뷰티시장.. |
벤처스퀘어 | |
여신티켓이 찾아낸 피부 미용 시술 시장의 ‘포텐’
IT일반 “피부 미용 시술 시장은 성형 시장보다 더 큰 시장이라고 판단했습니다” (패스트레인 ‘여신티켓’ 손승우 대표) “여신티켓 서비스 명의 뜻은 뭔가요? 여신이 되는 티켓인가요?” .. |
아웃스탠딩 | |
LG생활건강,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발대식 개최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비투링크, 글로벌 스킨케어 커뮤니티 앱 ‘피키’ 인수
벤처/스타트업 K-뷰티 인수·육성 플랫폼 비투링크와 글로벌 스킨케어 커뮤니티 앱 운영사인 피키가 인수에 합의했다. 양사는 2022년 2월까지 인수를 마무리하는 것을 목표로 절차에 돌입했다. 비투링크는 2014년 .. |
벤처스퀘어 | |
사운드파인트리·가인화장품, 뷰티업계 네트워크 구축 MOU
벤처/스타트업 사운드파인트리는 지난 14일 가인화장품과 뷰티업계 네트워크 플랫폼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사운드파인트리가 올해 론칭할 최초의 뷰티 통합 플랫폼 ‘블링크(BRINK).. |
벤처스퀘어 | |
에이블리 "지난해 거래액 전년보다 84% 상승”
IT일반 [지디넷코리아]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의 지난해 거래액이 전년 대비 84% 증가하며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현재 추세로 올해 거.. |
ZDNet Korea | |
‘레페리’ 뷰티 트렌드 발표 “코로나로 뷰티 영역 확대, 홈케어 성장”
벤처/스타트업 K-뷰티의 중국시장 성장 둔화로 인한 화장품 대표기업들의 주가 하락에도 2022년 국내 뷰티 시장은 패러다임의 전환으로 새로운 티핑포인트(Tipping Point)를 맞이할 것으로 예측된다. 뷰티 .. |
벤처스퀘어 | |
‘레페리’ 뷰티 트렌드 발표 “코로나로 뷰티 영역 확대, 홈케어 성장”
벤처/스타트업 K-뷰티의 중국시장 성장 둔화로 인한 화장품 대표기업들의 주가 하락에도 2022년 국내 뷰티 시장은 패러다임의 전환으로 새로운 티핑포인트(Tipping Point)를 맞이할 것으로 예측된다. 뷰티 .. |
벤처스퀘어 | |
디자인 브랜드가 뷰티 브랜드를 만나면?
IT일반 소셜 스타트업 키뮤스튜디오(대표 남장원)가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대표 이유빈)와 함께 발달장애인 디자이너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지난 12일 체결했다. 이번 MOU로 키뮤스튜디.. |
DIGITAL iNSIGHT | |
언싱크 제작 버추얼 휴먼 모니, 비건 화장품 모델 발탁
벤처/스타트업 메타버스 테크 기반 콘텐츠 제작사 언싱크(Unthink)는 지난해 12월 자체 개발한 버추얼 휴먼 모니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모니는 언싱크가 음성합성(TTS) 기술을 적용해 실제 사람이 말하.. |
벤처스퀘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