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쿠팡, 강소기업 협업 두 번째 뷰티 캠페인 진행 쿠팡, 강소기업 협업 두 번째 뷰티 캠페인 진행
IT일반  [지디넷코리아]쿠팡 뷰티데이터랩이 미스트 상품 ‘함께 만들어요’ 2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달 화장솜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쿠팡 고객 의견이 반영된 상품을 강..
ZDNet Korea
고미코퍼레이션, 아모레퍼시픽 신성장팀 5개 브랜드 계약 고미코퍼레이션, 아모레퍼시픽 신성장팀 5개 브랜드 계약
벤처/스타트업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고미코퍼레이션(GOMI CORPORATION, 각자대표 장건영, 이상곤)은 아모레퍼시픽의 신성장팀과 헤라를 비롯한 아이오페, 한율, 바이탈뷰티, 큐브미에 대한 브랜드 계약을 ..
벤처스퀘어
‘반반상점’ 운영 블라썸클라우드 “매출액 전년대비 350% 성장” ‘반반상점’ 운영 블라썸클라우드 “매출액 전년대비 350% 성장”
벤처/스타트업  국내 최대 반영구 반영구화장 제품 커머스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스타트업 블라썸클라우드의 2021년 전체 매출액이 전년대비 약 350% 이상 성장했다. 2021년 4월에 런칭한 ‘반반상점’은 202..
벤처스퀘어
쿠팡, ‘2022년 봄 뷰티페어 세일’ 진행 쿠팡, ‘2022년 봄 뷰티페어 세일’ 진행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롯데홈쇼핑-초록뱀미디어, 뷰티 예능 콘텐츠 만든다 롯데홈쇼핑-초록뱀미디어, 뷰티 예능 콘텐츠 만든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대표 콘텐츠 제작사 초록뱀미디어와 케이블TV, OTT전용 예능 콘텐츠를 공동 제작하며 콘텐츠 커머스를 본격 추진한다고 7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1..
ZDNet Korea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골드’ 업그레이드 출시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골드’ 업그레이드 출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유튜브 채널 100만 구독자 달성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유튜브 채널 100만 구독자 달성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피부 관련 개선 지표 추가 입증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피부 관련 개선 지표 추가 입증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지그재그, 봄맞이 대규모 할인 행사 진행 지그재그, 봄맞이 대규모 할인 행사 진행
IT일반  [지디넷코리아]카카오스타일(대표 서정훈)의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봄 시즌 대규모 할인 행사 '직잭 스프링 위크'(이하 직잭위크)를 진행하고 봄 상품..
ZDNet Korea
'콘텐츠커머스' 뛰어든 유통업계...'이용자+매출' 두 토끼 잡아 '콘텐츠커머스' 뛰어든 유통업계...'이용자+매출' 두 토끼 잡아
IT일반  [지디넷코리아]티몬·11번가·롯데홈쇼핑·29CM 등 이커머스 업체들이 '콘텐츠커머스'에 뛰어들고 있다. 콘텐츠커머스란 웹예능, 퀴즈쇼 등 흥미로운 영상 콘텐츠 형식에 상품 소개, ..
ZDNet Korea
버드뷰 화해 버드뷰 화해 "AI가 나한테 꼭 필요한 리뷰만 찾아준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버드뷰(대표 이웅)가 운영하는 뷰티 앱 화해는 사용자에게 필요한 핵심 리뷰만 요약해 보여주는 '리뷰 토픽' 기능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리뷰 토픽은 화해 앱 내..
ZDNet Korea
아모레퍼시픽, 에코뷰티스코어 컨소시엄 가입 아모레퍼시픽, 에코뷰티스코어 컨소시엄 가입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23일 국내 화장품 업계 처음으로 에코뷰티스코어(EcoBeautyScore) 컨소시엄에 가입했다고 밝혔다.에코뷰티스코어 컨소시엄은 글로벌 화장품 및 퍼스널케어 기업과 전문 협회들이 참..
IT조선 : 전체기사
미미박스, 동남아 이커머스 플랫폼 ‘라자다’ 진출 미미박스, 동남아 이커머스 플랫폼 ‘라자다’ 진출
벤처/스타트업  글로벌 뷰티 스타트업 미미박스가 2월부터 동남아시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라자다(Lazada)에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미미박스는 지난 2012년 국내 1세대 화장품 구독..
벤처스퀘어
쿠팡, 강소기업 협업 뷰티 캠페인-고객 투표 통해 ‘스킨핏 화장솜’ 선정 쿠팡, 강소기업 협업 뷰티 캠페인-고객 투표 통해 ‘스킨핏 화장솜’ 선정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베이바이오텍, 다양한 피부고민에 대한 해답을 제안하는 솔루션 ‘레피엘’ 베이바이오텍, 다양한 피부고민에 대한 해답을 제안하는 솔루션 ‘레피엘’
벤처/스타트업  “피부 트러블이 생겼을 때 피부과나 전문 피부 관리샵을 방문하지 않고 집에서 스스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뷰티헬스케어 전문 스타트업 베이바이오텍(BAYBIOTECH) 유종완 대표는 창업..
벤처스퀘어
베이바이오텍, 다양한 피부고민에 대한 해답을 제안하는 솔루션 ‘레피엘’ 베이바이오텍, 다양한 피부고민에 대한 해답을 제안하는 솔루션 ‘레피엘’
벤처/스타트업  “피부 트러블이 생겼을 때 피부과나 전문 피부 관리샵을 방문하지 않고 집에서 스스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뷰티헬스케어 전문 스타트업 베이바이오텍(BAYBIOTECH) 유종완 대표는 창업동..
벤처스퀘어
화해-와디즈, 뷰티 브랜드 출시부터 성장까지 지원한다 화해-와디즈, 뷰티 브랜드 출시부터 성장까지 지원한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뷰티 앱 화해(대표 이웅)가 신진 브랜드 발굴 및 성장 지원을 위해 라이프디자인 펀딩 플랫폼 와디즈와 손잡았다. 이번 협업으로 화해는 와디즈와 신진 뷰티 브랜드의 제품 출시부터 성장까..
ZDNet Korea
뷰티 브랜드 론칭은 펀딩으로 해결하자! 뷰티 브랜드 론칭은 펀딩으로 해결하자!
IT일반  – 뷰티 펀딩 전년대비 150% 증가– 신진 브랜드 제품 개발부터 펀딩 기획, 체험단 운영까지 지원– 포화된 뷰티시장 속 고객 고민해결로 승부 본 뷰티 기업, 펀딩 플랫폼서 큰 성과– 뷰티 브랜드 ..
DIGITAL iNSIGHT
SSG닷컴,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 2주년 행사 진행 SSG닷컴,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 2주년 행사 진행
IT일반  [지디넷코리아]SSG닷컴은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 2주년을 맞이해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먼데이 문 2만큼 사랑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스..
ZDNet Korea
배우 신예은, 뷰티 브랜드 ‘마이달리아’ 모델로 발탁 배우 신예은, 뷰티 브랜드 ‘마이달리아’ 모델로 발탁
IT일반  배우 신예은이 위드브이피의 뷰티 브랜드 ‘마이달리아(My Dahlia)’의 모델로 발탁됐다고 11일 밝혔다.간편 스킨케어 브랜드 마이달리아는 새로운 브랜드 뮤즈인 신예은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
IT조선 : 전체기사
스노우(SNOW) 운영 비건 뷰티 브랜드 ‘어뮤즈’, 100억원 투자 유치 스노우(SNOW) 운영 비건 뷰티 브랜드 ‘어뮤즈’, 100억원 투자 유
벤처/스타트업  스노우(SNOW)의 100% 자회사인 비건&클린 뷰티 브랜드 어뮤즈(AMUSE, 대표 김창욱 이승민)가 CJ올리브영, DX벤처스, 미래에셋캐피탈으로부터 100억원 이상의 규모의 시리즈 A투자를 유치..
벤처스퀘어
지마켓·옥션, 마트·뷰티 상품 최대 70% 할인 지마켓·옥션, 마트·뷰티 상품 최대 70% 할인
IT일반  [지디넷코리아]지마켓과 옥션이 새 봄을 맞아 20일까지 2주간 '해피 장보기 위크'를 진행하고, 각종 마트, 뷰티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아울러 밸런타인데이 준비를..
ZDNet Korea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와 대형 기획전 '슈퍼 뷰티 위크' 개최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와 대형 기획전 '슈퍼 뷰티 위크' 개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써밋츠, 뷰티 인플루언서 미치모모 영입 써밋츠, 뷰티 인플루언서 미치모모 영입
벤처/스타트업  인도네시아 최초의 미용의료 플랫폼(마이비너스) 기업 써밋츠(대표 황유진)가 인도네시아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미치모모(Michimomo, 이하 미치모모)를 마케팅 총괄 이사로 영입했다고 7일 밝혔다...
벤처스퀘어
아이디병원, 뷰티원더랜드 전국 확대 아이디병원, 뷰티원더랜드 전국 확대
IT일반  아이디병원은 7일 네트워크 사업 부문 아이디클리닉의 전국 확대를 시작하고 뷰티원더랜드 구축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올핏’이라는 리프팅 시술 아이덴티티를 전국적으로 확산시킨다는 전략이다.아이디병원에..
IT조선 : 전체기사
라메디텍, 엑셀세라퓨틱스 손잡고 뷰티케어 사업 진출 라메디텍, 엑셀세라퓨틱스 손잡고 뷰티케어 사업 진출
IT일반  레이저 치료기기 업체 라메디텍은 4일 배양배지업체 엑셀세라퓨틱스와 손잡고 헬스와 뷰티케어 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양사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바탕으로 해마다 급성장하고 있는 국내외 헬스&뷰티케어 ..
IT조선 : 전체기사
쿠팡, 소비자 참여형 뷰티상품 판매 쿠팡, 소비자 참여형 뷰티상품 판매
IT일반  쿠팡은 3일 뷰티데이터랩을 통해 '내 손으로 만드는 데일리 뷰티 필수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쿠팡은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선정하기 위해 3일부터 13일까지 고객 선호도 투표를 진행한다. 투..
IT조선 : 전체기사
쿠팡, '내 손으로 만드는 데일리 뷰티 필수템' 캠페인 진행 쿠팡, '내 손으로 만드는 데일리 뷰티 필수템' 캠페인 진행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메이크업 O2O ‘발라’ 16억원 프리A 투자 유치 메이크업 O2O ‘발라’ 16억원 프리A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VALLA’는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한 #뷰티 #영상큐레이션 뿐만 아니라, 국가 자격증을 보유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노하우와 화장품 추천을 쉽게 받을 수 있고,1:1 메이크업 서비..
벤처스퀘어
메이크업 O2O ‘VALLA’, 16억원 투자 유치 메이크업 O2O ‘VALLA’, 16억원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메이크업 O2O 플랫폼 ‘VALLA’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더발라(대표 임관령)가 16억원 규모의 프리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인터베스트 주도 하에 기존 주주인 인포..
벤처스퀘어
쿠팡, 설맞이 럭셔리 뷰티 선물 기획전 진행 쿠팡, 설맞이 럭셔리 뷰티 선물 기획전 진행
IT일반  [지디넷코리아]쿠팡 프리미엄 브랜드관 C.에비뉴가 설을 맞아 ‘럭셔리 뷰티 선물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2월2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 ..
ZDNet Korea
사운드파인트리·신안산대학교, 뷰티 인재 양성 업무협약 사운드파인트리·신안산대학교, 뷰티 인재 양성 업무협약
벤처/스타트업  사운드파인트리(대표 윤재한)는 오늘 신안산대학교(총장 강성락)와 뷰티 산업 육성 및 전문인 양성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학술 연구 및 산학 네트워크 확대를..
벤처스퀘어
버드뷰 화해, 설맞이 뷰티 기획전 연다 버드뷰 화해, 설맞이 뷰티 기획전 연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뷰티 앱 '화해'는 설 명절을 맞아 1월25일부터 2월 4일까지 화해 단독 기획세트를 최대 78% 할인 판매하는 '설맞이 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
ZDNet Korea
쿠팡, 새해 뷰티 트렌드 키워드 발표 쿠팡, 새해 뷰티 트렌드 키워드 발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쿠팡이 자체 빅데이터를 통해 올해 뷰티 제품 소비 패턴을 예측한 ‘2022 뷰티 트렌드 키워드’를 24일 발표했다. 최근 유행에 따르기보다는 나에게 집중하고 자신을 위해 소비하는 이른..
ZDNet Korea
카카오벤처스, 뷰티 스타트업 메이코더스에 시드 투자 카카오벤처스, 뷰티 스타트업 메이코더스에 시드 투자
IT일반  [지디넷코리아]‘K-뷰티’ 디지털 팩토리 MAYK(메이크)를 만드는 메이코더스가 카카오벤처스로부터 4억5천만원의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24일 밝혔다. 한국 화장품에 대한 시장이 점점 커지는 가운데..
ZDNet Korea
카카오벤처스, K-뷰티 디지털 팩토리 ‘메이코더스’에 4.5억원 투자 카카오벤처스, K-뷰티 디지털 팩토리 ‘메이코더스’에 4.5억원 투자
IT일반  카카오벤처스는 K-뷰티 디지털 팩토리 ‘메이크(MAYK)’를 만드는 메이코더스에 4억5000만원을 시드 투자했다고 24일 밝혔다. 메이코더스는 한국-필리핀 B2B 크로스 보딩 뷰티 이커머스 'SEO..
IT조선 : 전체기사
쿠팡, 빅데이터 분석 2022 뷰티 트렌드 ‘R.E.A.L.M.E’ 발표 쿠팡, 빅데이터 분석 2022 뷰티 트렌드 ‘R.E.A.L.M.E’ 발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오픈서베이, 韓-美 뷰티 트렌드 리포트 발간 오픈서베이, 韓-美 뷰티 트렌드 리포트 발간
IT일반  [지디넷코리아]소비자 데이터 플랫폼 기업 오픈서베이(대표 황희영)는 24일 '뷰티 트렌드 리포트 2022'를 발간한다고 밝혔다. 오픈서베이는 한국과 미국의 20~40대 여성의 뷰티..
ZDNet Korea
㈜셀리버리 리빙앤헬스 ‘더 라퓨즈’ 론칭, 뷰티사업 본격 진출 ㈜셀리버리 리빙앤헬스 ‘더 라퓨즈’ 론칭, 뷰티사업 본격 진출
벤처/스타트업  ㈜셀리버리 리빙앤헬스 (Cellivery Living & Health, Inc.)가 진보된 바이오 기술력을 담은 바이오 브리드 코스메틱 ‘더 라퓨즈 (THE RAPUEZ)’를 공식 런칭하고 뷰티시장..
벤처스퀘어
여신티켓이 찾아낸 피부 미용 시술 시장의 ‘포텐’ 여신티켓이 찾아낸 피부 미용 시술 시장의 ‘포텐’
IT일반      “피부 미용 시술 시장은 성형 시장보다 더 큰 시장이라고 판단했습니다”   (패스트레인 ‘여신티켓’ 손승우 대표)   “여신티켓 서비스 명의 뜻은 뭔가요? 여신이 되는 티켓인가요?”     ..
아웃스탠딩
LG생활건강,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발대식 개최 LG생활건강,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발대식 개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비투링크, 글로벌 스킨케어 커뮤니티 앱 ‘피키’ 인수 비투링크, 글로벌 스킨케어 커뮤니티 앱 ‘피키’ 인수
벤처/스타트업  K-뷰티 인수·육성 플랫폼 비투링크와 글로벌 스킨케어 커뮤니티 앱 운영사인 피키가 인수에 합의했다. 양사는 2022년 2월까지 인수를 마무리하는 것을 목표로 절차에 돌입했다. 비투링크는 2014년 ..
벤처스퀘어
사운드파인트리·가인화장품, 뷰티업계 네트워크 구축 MOU 사운드파인트리·가인화장품, 뷰티업계 네트워크 구축 MOU
벤처/스타트업  사운드파인트리는 지난 14일 가인화장품과 뷰티업계 네트워크 플랫폼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사운드파인트리가 올해 론칭할 최초의 뷰티 통합 플랫폼 ‘블링크(BRINK)..
벤처스퀘어
에이블리 에이블리 "지난해 거래액 전년보다 84% 상승”
IT일반  [지디넷코리아]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의 지난해 거래액이 전년 대비 84% 증가하며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현재 추세로 올해 거..
ZDNet Korea
‘레페리’ 뷰티 트렌드 발표 “코로나로 뷰티 영역 확대, 홈케어 성장” ‘레페리’ 뷰티 트렌드 발표 “코로나로 뷰티 영역 확대, 홈케어 성장”
벤처/스타트업  K-뷰티의 중국시장 성장 둔화로 인한 화장품 대표기업들의 주가 하락에도 2022년 국내 뷰티 시장은 패러다임의 전환으로 새로운 티핑포인트(Tipping Point)를 맞이할 것으로 예측된다. 뷰티 ..
벤처스퀘어
‘레페리’ 뷰티 트렌드 발표 “코로나로 뷰티 영역 확대, 홈케어 성장” ‘레페리’ 뷰티 트렌드 발표 “코로나로 뷰티 영역 확대, 홈케어 성장”
벤처/스타트업  K-뷰티의 중국시장 성장 둔화로 인한 화장품 대표기업들의 주가 하락에도 2022년 국내 뷰티 시장은 패러다임의 전환으로 새로운 티핑포인트(Tipping Point)를 맞이할 것으로 예측된다. 뷰티 ..
벤처스퀘어
디자인 브랜드가 뷰티 브랜드를 만나면? 디자인 브랜드가 뷰티 브랜드를 만나면?
IT일반  소셜 스타트업 키뮤스튜디오(대표 남장원)가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대표 이유빈)와 함께 발달장애인 디자이너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지난 12일 체결했다. 이번 MOU로 키뮤스튜디..
DIGITAL iNSIGHT
언싱크 제작 버추얼 휴먼 모니, 비건 화장품 모델 발탁 언싱크 제작 버추얼 휴먼 모니, 비건 화장품 모델 발탁
벤처/스타트업  메타버스 테크 기반 콘텐츠 제작사 언싱크(Unthink)는 지난해 12월 자체 개발한 버추얼 휴먼 모니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모니는 언싱크가 음성합성(TTS) 기술을 적용해 실제 사람이 말하..
벤처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