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브랜딩’이 무엇인지 잘 알고 있을까요?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이성길님의 기고입니다. 브랜딩은 캠페인이다? 디자인 영역이다? 제품 자체다? 디지털 시대의 비즈니스는 빠른 속도 그리고 숫자로 움직입니다. 제품을 빠르게 업데.. |
아웃스탠딩 | |
팀스파르타 ‘스파르타코딩클럽’, ‘1010 코딩의 날’ 브랜드 캠페인 진
벤처/스타트업 #에듀테크스타트업 #팀스파르타 의 #스파르타코딩클럽 이 10월 10일을 ‘코딩의 날’로 선언하고, 사람들과 일상 속 코딩의 즐거움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브랜드캠페인 을 실시한다. The post.. |
벤처스퀘어 | |
2023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사회적 기여 캠페인 TOP 7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서양수님의 기고입니다. 프랑스 칸에서 열리는 ‘칸 라이언즈’는 광고계의 올림픽이라고도 불리는 세계 최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페스티벌입니다. 특히 2023년은 .. |
아웃스탠딩 | |
배달앱 전성시대, 요기요가 선보인 회심의 마케팅전략은?
IT일반 *이 글은 외부 협찬을 받은 스폰서십 콘텐츠입니다. 최근 배달앱시장이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리서치기관 와이즈앱에 따르면 주요 배달앱의 연간 결제추정금액은 매년 배수.. |
아웃스탠딩 | |
SK이노, "브랜드 캠페인 영상 조회수 3천만 넘어섰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SK이노베이션은 브랜드 캠페인 국내와 글로벌편 영상의 조회수가 공개 한 달 만엔 3천만명을 넘어섰다고 28일 밝혔다. SK이노베이션은 지난 7월 말 국내편 브랜드캠페인 첫 영상인 ‘없.. |
ZDNet Korea | |
언니가 여기서 왜 나와…? 공부왕찐천재와 함께하는 와디즈 팬집샵
IT일반 – 모델 홍진경, ‘일상을 바꿀 새로움과 다양성’ 추구하는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 ‘스토어’로 일상에 새로운 것 채우는 펀딩 생태계 확장 메시지 전할 것– TV, 옥외, 온라인 채널 등 광고와 함께.. |
DIGITAL iNSIGHT | |
뭐하는 사람이지? 요즘 힙한 클래스101의 2차 브랜드 캠페인
IT일반 -클래스101 2차 브랜드 캠페인 ‘101하는 사람’ 영상-공개 2주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 수 200만 뷰 돌파!-원하는 것을 선택해 주도적으로 삶의 방향을 결정하는 인생을 응원하는 메시지 .. |
DIGITAL iNSIGH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