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네이버·티몬, '인플루언서'로 브랜드 충성고객 잡는다 네이버·티몬, '인플루언서'로 브랜드 충성고객 잡는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인플루언서를 통한 브랜드 충성고객 확보가 이커머스 성장 방정식으로 떠올랐다. 네이버는 최근 크리에이터와 브랜드사를 연결하는 '브랜드 커넥트' 서비스를 정식 오픈했다...
ZDNet Korea
네이버, '브랜드 커넥트' 정식 출시… 네이버, '브랜드 커넥트' 정식 출시…"창작자와 브랜드사 연결"
IT일반  [지디넷코리아]네이버가 창작자와 브랜드사 연결을 돕는 ‘브랜드 커넥트’를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네이버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가 협업을 희망하는 브랜드사와 제휴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
ZDNet Korea
마켓잇, 네이버 브랜드커넥트 서비스 협력사 선정 마켓잇, 네이버 브랜드커넥트 서비스 협력사 선정
벤처/스타트업  인플루언서 플랫폼 마켓잇이 네이버 브랜드커넥트 서비스 협력사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브랜드커넥트 서비스는 네이버가 지난 2월 자체 크리에이터 생태계 조성을 위해 발표한 창작자 대상 보상 프로그..
벤처스퀘어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