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티몬, '인플루언서'로 브랜드 충성고객 잡는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인플루언서를 통한 브랜드 충성고객 확보가 이커머스 성장 방정식으로 떠올랐다. 네이버는 최근 크리에이터와 브랜드사를 연결하는 '브랜드 커넥트' 서비스를 정식 오픈했다... |
ZDNet Korea | |
네이버, '브랜드 커넥트' 정식 출시…"창작자와 브랜드사 연결"
IT일반 [지디넷코리아]네이버가 창작자와 브랜드사 연결을 돕는 ‘브랜드 커넥트’를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네이버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가 협업을 희망하는 브랜드사와 제휴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 |
ZDNet Korea | |
마켓잇, 네이버 브랜드커넥트 서비스 협력사 선정
벤처/스타트업 인플루언서 플랫폼 마켓잇이 네이버 브랜드커넥트 서비스 협력사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브랜드커넥트 서비스는 네이버가 지난 2월 자체 크리에이터 생태계 조성을 위해 발표한 창작자 대상 보상 프로그.. |
벤처스퀘어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