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폴스타, 2024년까지 매년 1종 이상 신차 출시…첫 모델은 폴스타2 폴스타, 2024년까지 매년 1종 이상 신차 출시…첫 모델은 폴스타2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스웨덴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가 한국 시장에 상륙했다. 폴스타코리아는 21일 서울시 한남동에 위치한 첫 번째 전시 공간 '데스티네이션 서울'에서 브랜드 현황과 미래,..
ZDNet Korea
세화피앤씨, 비건브랜드 ‘리비긴'(RE:BEGIN) 론칭 세화피앤씨, 비건브랜드 ‘리비긴'(RE:BEGIN) 론칭
벤처/스타트업  국민화장품 브랜드 ‘모레모’가 비건 헤어케어 브랜드 ‘리비긴'(RE:BEGIN)을 새롭게 론칭했다.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뷰티브랜드 ‘모레모’의 첫번째 비건 프로젝트로 비건브랜드 ‘리비긴’을 ..
벤처스퀘어
페라리, '프라이빗 뷰 풀 레인지' 성료 페라리, '프라이빗 뷰 풀 레인지' 성료
IT일반  [지디넷코리아] 페라리 국내 공식 수입사 FMK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반포 전시장에서 브랜드의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프라이빗 뷰 풀 레인지'를 진행했다고 21일 밝..
ZDNet Korea
투썸플레이스, 투썸하트 앱/멤버십으로 브랜드 가치 상승 투썸플레이스, 투썸하트 앱/멤버십으로 브랜드 가치 상승
IT일반  [지디넷코리아]투썸플레이스가 올 7월 리뉴얼 론칭한 ‘투썸하트’의 가입 고객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코로나 19로 인한 시장 악화에도 불구하고 출시 5개월 만에 가입자수가 250만..
ZDNet Korea
지마켓·옥션, 농협 축산 브랜드 ‘라이블리’ 입점 지마켓·옥션, 농협 축산 브랜드 ‘라이블리’ 입점
IT일반  [지디넷코리아]지마켓과 옥션에 농협의 축산 전문 브랜드인 '라이블리'가 공식 입점했다. '농협 라이블리'는 농협에서 만든 축산 전문 브랜드다. 농협이 직접 관리하..
ZDNet Korea
SNL말고도 볼 거 많다…쿠팡플레이, 교육 콘텐츠로 학부모 사로잡는다 SNL말고도 볼 거 많다…쿠팡플레이, 교육 콘텐츠로 학부모 사로잡는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아이 영어 교육에 고민이 많은 김 모씨는 최근 쿠팡플레이 이용이 늘었다. 스콜라틱스의 기초 콘텐츠인 ABC 노래부터 파닉스 콘텐츠까지 다양한 교육 영상을 쿠팡플레이에서 볼 수 있어서..
ZDNet Korea
데브시스터즈, 스타필드 하남에 '쿠키런: 킹덤의 첫 번째 겨울' 브랜드 체험존 공개 데브시스터즈, 스타필드 하남에 '쿠키런: 킹덤의 첫 번째 겨울' 브랜드
IT일반  [지디넷코리아]데브시스터즈(공동대표 이지훈, 김종흔)는 16일 스타필드와 손잡고 연말연시 맞이 ‘쿠키런: 킹덤의 첫 번째 겨울' 브랜드 체험존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쿠키런: 킹덤의 첫 번..
ZDNet Korea
글루와,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브랜드 알리는 3D 광고 글루와,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브랜드 알리는 3D 광고
IT일반  [지디넷코리아]미국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블록체인 스타트업 글루와는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3D 옥외광고 송출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타임스퀘어의 광고는 글루와의..
ZDNet Korea
‘젝시믹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중국 법인설립 ‘젝시믹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중국 법인설립
벤처/스타트업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은 내년 중국 상해에 현지법인을 설립하고 해외 유통망 확대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일본 진출 이후 두 번째 해외법인 설립이다. 앞서..
벤처스퀘어
넷마블, 2021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6년 연속 선정 넷마블, 2021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6년 연속 선정
IT일반  [지디넷코리아]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에서 발표한 2021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6년 연속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넷마블은 브랜드스탁 회원 17..
ZDNet Korea
넷마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넷마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IT일반  넷마블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1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6년 연속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넷마블은 브랜드스탁 회원 17만명이 참여한 조사에서 브랜드스탁 톱 인덱스(BSTI) 총 84..
IT조선 : 전체기사
CJ올리브네트웍스, CJ기프트카드 첫 대외 제휴 브랜드 ‘폴 바셋’ 낙점 CJ올리브네트웍스, CJ기프트카드 첫 대외 제휴 브랜드 ‘폴 바셋’ 낙점
IT일반  [지디넷코리아]CJ올리브네트웍스(대표이사 차인혁)가 선불충전형 CJ기프트카드 고객들의 사용처 확대를 위해 폴 바셋(Paul Basset)을 새 식구로 맞았다고 15일 밝혔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C..
ZDNet Korea
코웨이, 2022 CES 개막 앞두고 '브랜드 사이트' 오픈 코웨이, 2022 CES 개막 앞두고 '브랜드 사이트' 오픈
IT일반  [지디넷코리아]코웨이가 내년 1월 5일부터 8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기술전시회(CES) 2022 CES에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이에 앞서 코웨이는 '202..
ZDNet Korea
동아제약, 핸드케어 브랜드 ‘핸디가드 솔리아’ 론칭 동아제약, 핸드케어 브랜드 ‘핸디가드 솔리아’ 론칭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대한민국 인스타그램 이용자 90%는 브랜드 계정을 팔로우한다?! 대한민국 인스타그램 이용자 90%는 브랜드 계정을 팔로우한다?!
IT일반  2021 인스타그램_주목할 만한 비즈니스 계정(제공: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에서 지난해 자체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에서 대한민국 인스타그램 이용자의 90%가 브랜드 계정을 팔로우하며, 3명..
DIGITAL iNSIGHT
지마켓·옥션, 스포츠 의류 ‘테슬라’ 브랜드위크 진행 지마켓·옥션, 스포츠 의류 ‘테슬라’ 브랜드위크 진행
IT일반  [지디넷코리아]지마켓과 옥션이 19일까지 스포츠 전문 멀티 종합 브랜드 '테슬라(TSLA) F/W 브랜드위크' 기획전을 열고 겨울 스포츠 의류 인기 상품을 최대 75% 특가에 판매..
ZDNet Korea
기업이 만드는 스토리텔링 콘텐츠가 성공하기 위한 필수 조건 3가지  기업이 만드는 스토리텔링 콘텐츠가 성공하기 위한 필수 조건 3가지 
IT일반    *이 글은 외부필자인 서양수님의 기고입니다.   이야기를 듣고 싶어 하는 것. 그리고 이야기를 재미있어하고 그걸 기억하는 것은 인간의 본능에 가깝습니다.   때문에 브랜드가 드라마타이즈 된 콘텐..
아웃스탠딩
한미약품, ‘텐텐’과 ‘눈앤’ 약사 1000명이 뽑은 ‘굿 브랜드’에 선정 한미약품, ‘텐텐’과 ‘눈앤’ 약사 1000명이 뽑은 ‘굿 브랜드’에 선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코웨이, 13년 연속 '한국 100대 브랜드' 선정 코웨이, 13년 연속 '한국 100대 브랜드' 선정
IT일반  [지디넷코리아]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13년 연속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BSTI(BrandS..
ZDNet Korea
바로고, '도시주방 브랜드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바로고, '도시주방 브랜드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IT일반  [지디넷코리아]근거리 물류 정보기술(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가 도시주방 역삼점에서 ‘도시주방 브랜드 서포터즈’ 발대식을 갖고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도시주방 브랜드 ..
ZDNet Korea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브랜드관 전 상품 할인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브랜드관 전 상품 할인
IT일반  [지디넷코리아]카카오스타일(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13일부터 19일까지 '브랜드관 연말 클리어런스 기획전'을 진행하고, 브랜..
ZDNet Korea
카페24, 日 직구몰 '바이마' 연동...K브랜드 수출 길 확대 카페24, 日 직구몰 '바이마' 연동...K브랜드 수출 길 확대
IT일반  [지디넷코리아]카페24가 한국 기업들의 일본향 온라인 판로를 한층 확대했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대표 이재석)는 자사 마켓플러스 서비스에 일본 '바이마(Buyma)'..
ZDNet Korea
무신사 파트너스·한국패션산업협회,디자이너 브랜드 육성 MOU 체결 무신사 파트너스·한국패션산업협회,디자이너 브랜드 육성 MOU 체결
벤처/스타트업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운영하는 패션 브랜드 및 스타트업 전문 투자 기업 무신사 파트너스가 한국패션산업협회와 함께 본격적으로 디자이너 브랜드 육성에 앞장선다. 무신사 파트너스는 지난 9일 동대..
벤처스퀘어
팬데믹 기간 성장한 커피브랜드는 무엇이 달랐나 팬데믹 기간 성장한 커피브랜드는 무엇이 달랐나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박마가님의 기고입니다.    전 세계가 팬데믹으로  전례없는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어느 나라도 예외가 없습니다.   국제통화기금(이하, IMF)에 따르면 2..
아웃스탠딩
강자를 이기는 약자의 마케팅 기술 (feat. 미완성의 매력) 강자를 이기는 약자의 마케팅 기술 (feat. 미완성의 매력)
IT일반    *이 글은 외부필자인 서양수님의 기고입니다.   지난주에는 스타트업 대표님들을 모시고 워크숍을 진행했습니다.   ‘스타트업 마케팅, 과연 어떻게 할 것인가’가 주제였죠.   대표님들과 긴 시간 ..
아웃스탠딩
네이버, ‘디자인 콜로키움 2021’…플랫폼 디자인 인사이트 공유 네이버, ‘디자인 콜로키움 2021’…플랫폼 디자인 인사이트 공유
IT일반  [지디넷코리아]네이버는 30일 오전 10시부터 디지털 분야의 예비 디자이너와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네이버 디자인 콜로키움 2021(NAVER Design Colloquium 2021)’을 열고,..
ZDNet Korea
K-에듀테크 시장, 교육 콘텐츠 플랫폼이 성장하는 이유 K-에듀테크 시장, 교육 콘텐츠 플랫폼이 성장하는 이유
IT일반  코로나 팬데믹으로 온라인 세계가 확장하고 있다. 이제는 교육 콘텐츠도 오프라인 못지 않게 온라인에서도 강세라는 뜻이다. 온라인 강의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배울 수 있다는 것이..
DIGITAL iNSIGHT
뭐하는 사람이지? 요즘 힙한 클래스101의 2차 브랜드 캠페인 뭐하는 사람이지? 요즘 힙한 클래스101의 2차 브랜드 캠페인
IT일반  -클래스101 2차 브랜드 캠페인 ‘101하는 사람’ 영상-공개 2주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 수 200만 뷰 돌파!-원하는 것을 선택해 주도적으로 삶의 방향을 결정하는 인생을 응원하는 메시지 ..
DIGITAL iNSIGHT
피부와 일상이 예술로 가득 찬 아티스틱 뷰티, V&A 피부와 일상이 예술로 가득 찬 아티스틱 뷰티, V&A
IT일반  ‘화장품이 아니라 마치 작품을 소장한 기분’. 한 코스메틱 브랜드의 첫인상이다. 단순한 코스메틱 브랜드보다 한 편의 예술 작품으로 다가온 V&A는 세계 최대 디자인•아트•공예 박물관인 영국 ..
DIGITAL iNSIGHT
인플루언서•배우•모델이 한자리에 모인 이유는? 인플루언서•배우•모델이 한자리에 모인 이유는?
IT일반  MCM 2021 홀리데이 캠페인(사진제공=MCM) – MCM, 2021 홀리데이 캠페인 ‘함께 즐기는 홀리데이’ 공개– MZ세대 스타들이 원더랜드 여행하며 선물 주고받는 모습 담아– 창립 45..
DIGITAL iNSIGHT
퓨리에버재단, 2021 글로벌 브랜드 대상 수상 퓨리에버재단, 2021 글로벌 브랜드 대상 수상
IT일반  [지디넷코리아]퓨리에버재단은 대한기자협회가 주최하고, 국제크리에이터연맹이 주관한 2021 글로벌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퓨리에버재단은 블록체인 기반 친환경 플랫폼 구현을 목표로 2..
ZDNet Korea
삼성폰, 3분기 필리핀서 中 브랜드 제치고 1위 탈환 삼성폰, 3분기 필리핀서 中 브랜드 제치고 1위 탈환
IT일반  [지디넷코리아]올 3분기 필리핀 스마트폰 시장에서 삼성전자가 1위를 기록했다. 전년 동기 4위였던 삼성전자는 중국 브랜드를 제치고 1위로 탈환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26일 시장조사업체 카운터..
ZDNet Korea
일상의 새로운 가능성 발견하는 펀딩플랫폼 와디즈, 핵심가치 담은 새 슬로건 공개 일상의 새로운 가능성 발견하는 펀딩플랫폼 와디즈, 핵심가치 담은 새 슬로
IT일반  브랜드 핵심가치 전달로 고객과 소통 주력… 일상의 새로운 가능성 발견하는 서비스 특성 반영오는 11월 27일부터 12월 5일까지 주말 양 일간, 공간 와디즈서 ‘라이프디자인 워크숍’ 진행 예정 ..
DIGITAL iNSIGHT
위로하고 응원하는 브랜드 메시지 위로하고 응원하는 브랜드 메시지
IT일반  코로나로 인해 많은 것이 바뀌었다. 많은 상점이 문을 닫고, 사무실에서 일하는 게 특별한 일이 됐으며, 마스크 없는 삶은 먼 과거가 돼버렸다. 약간의 우울감과 회의감은 기본이고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
DIGITAL iNSIGHT
GS샵, 스킨케어 브랜드 ‘뷰’ 모델에 정이서 발탁 GS샵, 스킨케어 브랜드 ‘뷰’ 모델에 정이서 발탁
IT일반  [지디넷코리아]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인 ‘뷰’의 전속 모델로 배우 정이서를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또한 첫 방송에 준비 물량이 대부분 소진됨에 따라 리오더(추가생산)..
ZDNet Korea
큐포라, 자체 브랜드 멜론버스 공주밤·뉴스테비아 판매 본격화 큐포라, 자체 브랜드 멜론버스 공주밤·뉴스테비아 판매 본격화
IT일반  큐포라(Qfora) 얼라이언스는 자체 개발 상품인 ‘멜론버스 공주밤’과 스테비아 건강 음료 ‘뉴스테비아’를 29일부터 본격적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멜론버스 공주밤은 지난 11월 초 마이크로소프트가 ..
IT조선 : 전체기사
딥아이, 안경 피팅 쇼핑몰 브랜드 '라운즈'로 사명 변경 딥아이, 안경 피팅 쇼핑몰 브랜드 '라운즈'로 사명 변경
IT일반  [지디넷코리아]가상피팅 안경 쇼핑몰 '라운즈'를 운영하는 이스트소프트 자회사 딥아이(대표 김세민, 김명섭)는 24일 사명을 서비스명인 ‘라운즈’로 일원화하고, 김명섭 공동 대표이사..
ZDNet Korea
코웨이,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서 환경가전 3관왕 석권 코웨이,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서 환경가전 3관왕 석권
IT일반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1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조사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코웨이는 환경가전 전 부문 3관왕을 ..
IT조선 : 전체기사
코웨이, '2021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서 환경가전 3관왕 코웨이, '2021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서 환경가전 3관왕
IT일반  [지디넷코리아]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1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조사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부문 1위를 수상하며 3관왕을 휩쓸었다고 2..
ZDNet Korea
현대건설, 랜드마크 넘어 라이프마크 창조하는 건설-브랜드 캠페인 시작 현대건설, 랜드마크 넘어 라이프마크 창조하는 건설-브랜드 캠페인 시작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티몬, '해외직구 브랜드 위크' 개최...인기상품 20% 추가할인 티몬, '해외직구 브랜드 위크' 개최...인기상품 20% 추가할인
IT일반  [지디넷코리아]티몬이 미국 최대 쇼핑 축제인 블랙프라이데이(블프)를 앞두고 해외직구 수요를 잡기 위해 오는 25일까지 ‘해외직구 브랜드 위크’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직구족들의 최대 인기 품목..
ZDNet Korea
LG전자, 소통·브랜드 철학 담은 영화 ‘Life’s Good’ 국제영화제서 작품성 인정 LG전자, 소통·브랜드 철학 담은 영화 ‘Life’s Good’ 국제영화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한화건설, ‘한화 포레나’ 3년 만에 대표 주거브랜드로 발돋움 한화건설, ‘한화 포레나’ 3년 만에 대표 주거브랜드로 발돋움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유한양행, 토탈펫케어 브랜드 ‘윌로펫’ 론칭 유한양행, 토탈펫케어 브랜드 ‘윌로펫’ 론칭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이오닉7 미리보기"…현대차, LA 오토쇼서 콘셉트카 '세븐' 공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현대차가 미국서 아이오닉7 미리보기 버전인 콘셉트카 '세븐'을 공개했다. 현대차는 17일(현지시각) 미국 LA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21 LA 오토쇼에 전기 S..
ZDNet Korea
MYZY의 세계로 떠나볼래? ALTER EGO가 뭔지 알려줄게! MYZY의 세계로 떠나볼래? ALTER EGO가 뭔지 알려줄게!
IT일반  숱하게 들은 마케팅 전략이 반드시 정답은 아니다.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경우의 수가 다양하기 때문이다. 여기 남다른 방법으로 사람들을 끌어모으는 브랜드가 있다. MYZY는 과거의 기억으로 현재의 ..
DIGITAL iNSIGHT
삼성전자, 올해 '최고의 글로벌 브랜드' 2위-지난해보다 2계단 올라 삼성전자, 올해 '최고의 글로벌 브랜드' 2위-지난해보다 2계단 올라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와디즈-롯데쇼핑, 전략적 업무협약… ‘메이커’를 위한 전방위적 성장 솔루션 제공 와디즈-롯데쇼핑, 전략적 업무협약… ‘메이커’를 위한 전방위적 성장 솔루
IT일반  시리즈D 투자유치 이후 롯데와 첫 협력 시작… 브랜드 육성, 투자 솔루션 본격화스케일업 펀드 조성으로 스타트업 직접 투자 및 롯데 유통망을 통한 판로 개척 협력 ..
DIGITAL iNS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