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마케팅이 브랜디드 콘텐츠로 모이는 이유
IT일반 효율 높은 마케팅을 위한 노력은 모든 기업에게 부여된 과제로 한때 이에 대한 해답을 찾은 듯했다. 다만, ‘뒷광고 사태’가 터지기 전까지. 유튜브 크리에이터·SNS 인플루언서 등 연예인은 아니지만 .. |
DIGITAL iNSIGHT | |
패션쇼핑앱 브랜디, 660만 회원 개인정보 털렸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브랜디가 10월22일 인지한 개인정보 유출 사건과 관련 총 660만명의 회원의 정보가 유출된 것을 확인했다고 공지했다. 패션쇼핑앱 회사 브랜디는 이같은 내용을 밝히고, 피해를 입은 .. |
ZDNet Korea | |
브랜디, 누적거래액 1조원 넘었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브랜디(대표 서정민)는 최근 누적거래액이 1조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브랜디는 고객에 최적화된 버티컬 커머스 앱 개발에 집중하는 ‘앱스 전략’으로 이커머스 시장에서 고속 성장을.. |
ZDNet Korea | |
패션 커머스 브랜디, 310억 추가 투자 유치
IT일반 패션 커머스 플랫폼 빌더 브랜디는 8일 기존 투자자인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 K2인베스트먼트, 한국투자증권, DS자산운용으로부터 310억원 규모 추가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 건을 포함해.. |
IT조선 : 전체기사 | |
브랜디, 310억원 신규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커머스 플랫폼 빌더 ㈜브랜디(대표 서정민)는 310억원 규모의 추가 투자를 유치했다. 이번 투자에는 기존 투자자인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 K2인베스트먼트, 한국투자증권, DS자산운용이 참여했다. 지난.. |
벤처스퀘어 | |
브랜디, 새 캠페인 모델에 YGX…하루배송 알린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패션쇼핑앱 브랜디(대표 서정민)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에 출연한 댄스크루 YGX와 함께 ‘하루배송’ 서비스의 신규 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브랜디는 이번 캠.. |
ZDNet Korea | |
내 친구는 왜 써본 적도 없는 브랜드를 열심히 추천할까?
IT일반 *이 글은 외부필자인 이광석님의 기고입니다. 구매하지 않는 브랜드를 지인에게 추천한 적이 있나요? 지인과 대화를 하다가 면도기 구독 서비스 ‘와이즐리.. |
아웃스탠딩 | |
가장 빠르게 매출이 성장하는 스타트업 TOP20 (2020년)
IT일반 스타트업의 가장 큰 과제는 ‘성장’이라 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이유로 많은 회사들이 외부에서 자본을 조달한 다음 저마다 다른 방법으로 덩치를 키우는 .. |
아웃스탠딩 | |
브랜디, 일본 진출…K패션 해외 공략 박차
IT일반 [지디넷코리아]커머스 플랫폼 기업 브랜디(대표 서정민)는 지난 10일부터 패션 쇼핑앱 브랜디의 일본 베타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2016년 런칭 후 매해 200%가 넘는 가파른 성장세를.. |
ZDNet Korea | |
육아 커머스 마미, 패션 부문 거래액 2.5배 늘었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육아 커머스 플랫폼 마미(MAMI, 대표 서정민)는 패션 카테고리 거래액이 출시 시점 대비 2.5배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마미 유저들이 패션 카테고리에서 가장 많이 찾는 상품군은.. |
ZDNet Korea | |
NHN, 똑똑한 패션 플랫폼 ‘AI 패션’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NHN이 자체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패션 분야에 특화된 'AI 패션' 서비스를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NHN이 선보인 AI 패션 서비스는 이미지검색.. |
ZDNet Korea | |
육아 커머스 플랫폼 ‘마미’ 선배엄마 서포터즈 2기 모집
벤처/스타트업 ㈜브랜디(대표 서정민)는 육아 커머스 플랫폼 ‘마미(MAMI)’가 선배엄마 서포터즈 2기 100여명을 모집한다. 마미(MAMI) 선배엄마 서포터즈는 ‘엄마는 엄마가 돕는다’는 슬로건 아래 선배엄마들.. |
벤처스퀘어 | |
육아 쇼핑앱 ‘마미’ 출시 100일…월 거래액 1000%↑
IT일반 [지디넷코리아]커머스 플랫폼 기업 브랜디(대표 서정민)는 종합 육아 쇼핑앱 ‘마미(MAMI)’가 런칭 100일 만에 월 거래액 1000% 성장을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마미는 지난 6월 런칭 후 .. |
ZDNet Korea | |
육아 쇼핑앱 ‘마미’ 론칭 100일, 월거래액 1000% 성장
벤처/스타트업 커머스 플랫폼 기업 (주)브랜디(대표 서정민)는 종합 육아 쇼핑앱 ‘마미(MAMI)’가 런칭 100일 만에 월 거래액 1000% 성장을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마미는 지난 6월 런칭 후 매월 거래.. |
벤처스퀘어 | |
‘투자 받은 스타트업’, 직원 10배 더 뽑았다
벤처/스타트업 중소벤처기업부(장관 권칠승, 이하 중기부)가 ’21년 6월 말 기준 벤처기업과 벤처투자 받은 기업의 고용 동향을 분석한 결과, 1년 전과 비교해 올해 상반기 고용이 크게 늘어났다고 19.. |
벤처스퀘어 | |
하이버⋅브랜디, 배틀그라운드 경품 이벤트 진행
IT일반 [지디넷코리아]브랜디(대표 서정민)의 남성앱 ‘하이버’와 여성앱 ‘브랜디’가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펍지 스튜디오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여름방학 콜라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
ZDNet Korea | |
버티컬 패션앱 '하이버' 성공 비결..."남성만 주목"
IT일반 [지디넷코리아]성별을 따지는 앱이 있다. 남성의류 앱 시장에서 월 사용자 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하이버다. 하이버의 전체 사용자 가운데 95% 이상이 남성이다. 온라인 광고도 남성만 타깃팅 한다... |
ZDNet Korea | |
워케이션부터 억대 주거 지원까지, 스타트업 복지 전성시대
벤처/스타트업 스타트업 ‘복지’가 회사 별로 다채롭게 제시되며 전성시대를 맞이했다. 먼저 MZ세대 직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쟈비스앤빌런즈의 워케이션부터 여행지원금, 억대에 달하는 주택 자금 대출 지원 등 대기업에.. |
벤처스퀘어 | |
MCN은 언제쯤 진짜로 돈을 벌 수 있을까요?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이재용님의 기고입니다. 지금까지의 기업은 주로 자신의 힘(이익)으로 성장했습니다. 약간의 자본금과 대출금으로 사업을 시작해서 무언가 .. |
아웃스탠딩 | |
‘멀티 페르소나’가 만든 가상의 세계관에 열광하는 이유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김용태님의 기고입니다. (1) 2014년 KBS 29기 공채 개그맨 이창호 (2) 등산 소모임 한사랑산악회 부회장 이택조 (3) 시가총액 500조원에.. |
아웃스탠딩 | |
고객 반응률 높이는 ‘브랜디드 콘텐츠’ 만드는 법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서양수님의 기고입니다. ‘킹받네!’ ‘스컬 skrrrr!’ 바로 이 유행어를 만든 개그맨 김민.. |
아웃스탠딩 | |
브랜디, 종합 육아 쇼핑앱 ‘마미’ 론칭
벤처/스타트업 커머스 플랫폼 기업 ㈜브랜디(대표 서정민)는 육아에 필요한 것들을 해결할 수 있는 종합 육아 쇼핑앱 ‘마미(MAMI)’를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 ‘엄마의 삶을 한결 더 편리하게!’라는 비전 아래 .. |
벤처스퀘어 | |
카카오-지그재그 합병.. 과연 윈-윈(win-win) 될까?
IT일반 최근 패션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소식이 하나 있었죠. 바로 카카오의 지그재그의 인수합병 건입니다. 처음 인수합병 소식이 전해진 건 이달 초였는데요. .. |
아웃스탠딩 | |
브랜디, 산업은행서 100억원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커머스 플랫폼 기업 브랜디(대표 서정민)가 KDB산업은행에서 100억원 규모 투자를 유치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투자로 ㈜브랜디는 동대문 풀필먼트 인프라 확대와 해외판로 개척을 추진할 계획이며,.. |
벤처스퀘어 | |
브랜디, 산업은행서 100억원 투자 유치…누적 550억원
IT일반 [지디넷코리아]커머스 플랫폼 기업 브랜디(대표 서정민)가 KDB산업은행에서 100억원 규모 투자를 유치했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디는 지난해 9월 네이버로부터 100억원 규모의 단독 투자 유치에 이.. |
ZDNet Korea | |
스타트업 6곳, 유능한 개발자 찾는 코딩 축제 연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왓챠, 쏘카, 오늘의집, 마켓컬리, 브랜디, 번개장터 등 분야별 최고의 로켓성장 스타트업 6곳이 ‘스타트업 코딩 페스티벌 2021’(이하 스코페 2021)을 공동 개최한다고 24일 밝.. |
ZDNet Korea | |
브랜디, 개발자 100명 채용 조기 달성···지속 채용 예정
벤처/스타트업 패션 플랫폼 ‘브랜디’를 운영하는 패션테크 기업 ㈜브랜디가 지난 5월 개발자 100명 채용을 선언한 지 5개월 만에 목표를 조기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브랜디는 앞으로도 채용 활동을 지속하여 올해.. |
벤처스퀘어 | |
“실무형 개발자 키워요” 개발자 양성 나선 IT업계
IT일반 정보기술(IT)기업들이 ‘개발자 양성소’를 자처하고 나섰다. 비전공자를 위한 프로그래밍 교육부터 현장에서 요구하는 실무 맞춤형 교육 등 각종 프로그램을 제공해, 업계에 필요한 .. |
Bloter.net | |
브랜디, AI 추천 기능 도입… 개인화 서비스 본격화
벤처/스타트업 패션 스타트업 브랜디가 알고리즘을 통한 큐레이션 상품 추천 기능인 ‘내 또래 추천’ 서비스와 아마존웹서비스(이하 AWS) 인공지능 기반 개인화 추천 서비스를 활용한 ‘AI 추천’ 기능을 새롭게 도입.. |
벤처스퀘어 | |
브랜디, 동대문 패션 반나절만에… ‘하루배송’ MZ 세대에 호응
벤처/스타트업 패션 플랫폼 브랜디가 5월 말 도입한 ‘하루배송’ 서비스 설문조사 결과를 23일 발표했다. 브랜디는 하루배송을 이용한 소비자 1천명을 대상으로 지난 5월 26일부터 6월 12일까지 총 3주간 설문조.. |
벤처스퀘어 | |
브랜디, 판매자 대상 ‘선 정산’ 실시
벤처/스타트업 패션 스타트업 브랜디가 코로나19 여파로 패션업계 소상공인들이 겪을 자금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전체 판매자를 대상으로 선 정산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내수시장이 .. |
벤처스퀘어 | |
브랜디, 동대문 패션으로 새벽배송… ‘하루배송’ 시작
벤처/스타트업 패션 스타트업 브랜디가 패션 이커머스 플랫폼 최초로 동대문 패션을 당일 또는 새벽에 받을 수 있는 ‘하루배송’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6일 밝혔다. 브랜디 하루배송은 지금까지 브랜디가 운영해온 전 상.. |
벤처스퀘어 | |
브랜디·숨고…공격적 채용 나선 스타트업
벤처/스타트업 코로나19로 인해 채용 시장이 위축되고 있는 가운데 스타트업이 잇달아 개발자를 중심으로 한 채용에 나서 눈길을 끈다. 먼저 패션 쇼핑앱 브랜디를 운영하는 패션 스타트업 브랜디가 연말까지 개발자 10.. |
벤처스퀘어 | |
브랜디, 연말까지 개발자 100명 채용
IT일반 패션 쇼핑앱 ‘브랜디’ 운영사 브랜디가 올해 연말까지 개발자 100명을 목표로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디는 여성쇼핑앱 ‘브랜디(BRANDI)&r.. |
Bloter.net | |
브랜디, 패션 창업 지원서비스 ‘헬피’ 확대 실시
벤처/스타트업 브랜디가 패션 창업 지원 서비스인 헬피(HELPI) 이용 대상을 기존 온라인 판매자에서 오프라인 판매자로 확대하며 소상공인 판매 활성화 지원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헬피는 온라인 판매채널 진입이.. |
벤처스퀘어 | |
패션 쇼핑앱 ‘브랜디’, 신용보증기금 혁신아이콘 선정
IT일반 5월8일 패션 쇼핑앱 ‘브랜디’ 운영사 브랜디는 신용보증기금(이하 신보) ‘제3기 혁신아이콘’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혁신아이콘 지원 프로그램은 혁신적인 .. |
Bloter.net | |
‘고간지’, 블랭크가 선택한 유튜브 미디어 커머스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채반석님의 기고입니다. 대부분의 콘텐츠 관련 일이 그렇지만, 영상은 특히나 손이 많이 갑니다. 기획 단계부터 완성, 유통까지 어느 하나.. |
아웃스탠딩 | |
[스타트업 투자브리프] 브랜디
IT일반 반짝이는 아이디어와 첨단 기술로 무장한 스타트업을 키우려는 벤처투자 업계 움직임이 활발합니다. IT조선은 글로벌 유니콘 성장을 꿈꾸는 스타트업 투자유치 소식을 하루 단위로 정리합니다. [편집자주]패.. |
IT조선 : 전체기사 | |
패션 스타트업 ‘브랜디’ 210억 원 규모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패션 스타트업 브랜디가 세마트랜스링크 등 7개 투자자로부터 약 210억 원 규모 신규 투자를 유치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세마트랜스링크,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 DSC인베스트먼트, 미래에.. |
벤처스퀘어 | |
패션 스타트업 브랜디, 210억원 투자 유치
IT일반 패션 쇼핑앱 ‘브랜디’ 운영사 브랜디가 세마트랜스링크 등 7개 투자자로부터 약 210억원 규모의 신규 투자를 유치했다고 3월27일 밝혔다.이번 투자에는 세마트랜스링크, 에이티넘.. |
Bloter.net | |
브랜디, 동대문에 2,000평 규모 통합물류센터 구축
벤처/스타트업 브랜디가 동대문과 역삼동에 분리되어 있던 물류센터와 본사를 동대문 통합물류센터로 통합했다고 6일 밝혔다. 브랜디 플랫폼에 입점한 판매자들이 한 곳에서 기획, 판매, 배송을 해결할 수 있어 공급 체인.. |
벤처스퀘어 | |
브랜디, 동대문에 2천평 규모 통합물류센터 구축
IT일반 패션 커머스 플랫폼 브랜디가 동대문에 2천평 규모의 통합물류센터를 구축했다고 3월6일 밝혔다. 동대문과 역삼동에 분리되어 있던 물류센터와 본사를 동대문 통합물류센터로 통합, 브랜디 플랫폼에 입점해 .. |
Bloter.net | |
코리아센터-페이스북 “브랜디드 콘텐츠 활용..마케팅 협력”
벤처/스타트업 코리아센터가 페이스북과 전자상거래 사업자의 글로벌 마케팅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코리아센터는 페이스북과 지난 31일 싱가포르 페이스북 아태지역 본부에서 ‘글로벌 전자상거래 사업자의 .. |
벤처스퀘어 | |
여성 쇼핑앱 브랜디, 연말 결산 인포그래픽 공개
벤처/스타트업 MZ세대 대상 여성 쇼핑앱 브랜디가‘2019년 브랜디 연말결산’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브랜디는 인스타마켓부터 인기 쇼핑몰, 브랜드까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한 곳에 모은 쇼핑 앱이다. 누적 다운로.. |
벤처스퀘어 | |
글랜스TV, 브랜디드 콘텐츠 인사이트 콘퍼런스 개최
벤처/스타트업 글랜스TV는 브랜디드 콘텐츠 인사이트 콘퍼런스 2019(BCIC 2019)를 오는 26일 오후 1시 서울 대치동 구글 스타트업 캠퍼스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BCIC 2019에서는 키노트 연사로 박.. |
벤처스퀘어 | |
삼성전자 단편영화 선물…콘텐츠에 기술 담는 '브랜디드 마케팅' 전개
IT일반 삼성전자가 기술·제품을 소재로 영화를 만들어 배포하는 ‘브랜디드 마케팅’을 전개한다. 앞서 무료 공개된 웹 드라마와 영화 세편은 1억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해하기 어려운 기술·제품을 흥미로.. |
미디어잇 | |
하이버 “8월 페스타, 1억 쿠폰부터 루이비통 만원 럭키드로우”
벤처/스타트업 Z세대 남성 쇼핑앱 하이버가 고객 감사 할인 프로모션 ‘8월 하이버 페스타’를 8월 21~27일까지 연다고 21일 밝혔다. 하이버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인기 브랜드와 쇼핑몰 상.. |
벤처스퀘어 | |
브랜디, 캐릭터 공모전 연다 “상금 100만 원과 100만 앱 포인트 지
벤처/스타트업 여성 쇼핑 앱 브랜디가 브랜디 대표 캐릭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작품은 브랜디를 대표할 수 있고 2030세대 여성이 좋아할 트렌드에 맞게 온오프라인에서 활용하기 좋은 캐릭터여야 하며.. |
벤처스퀘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