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은 지금 미디어 커머스 전성시대! 가장 핫한 4가지 모델
IT일반 미디어 커머스가 대세가 될거라는 얘기는 아웃스탠딩에서 여러번 기사로 쓴 적이 있죠. (참조 – 미디어 커머스가 계속 잘 나갈 수밖에 없는 이유) (참조 ̵.. |
아웃스탠딩 | |
간접광고시장은 어떻게 발전하고 있을까
IT일반 오늘은 한 가지 질문으로 이야기를 시작해볼까 하는데요. 잘 아시듯, (출처=아웃스탠딩) 지상파 3사의 광고 매출은 매년 큰 폭으로 감소하고 있습니다. .. |
아웃스탠딩 | |
시부야에 들어선 브랜디 팝업스토어
벤처/스타트업 브랜디가 일본에서 K패션을 전개 중인 리얼커머스와 협업해 도쿄 시부야에 위치한 패션종합몰 시부야109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시부야 109는 최근 에뛰드하우스와 국내 쇼핑몰 브랜드 츄(CHUU) 등.. |
벤처스퀘어 | |
브랜디 “기부 캠페인 키워가겠다”
벤처/스타트업 브랜디가 10일 예쁜옷만기부함 프로젝트를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낡거나 훼손된 옷 대신 입을 수 있는 예쁜 옷을 기부하자는 취지에서 지난 3월 말부터 4월 초까지 진행됐다. 이용자가 인스.. |
벤처스퀘어 | |
“한국 이용자, ‘인스타’로 소통·검색·쇼핑한다”
IT일반 인스타그램이 ‘비즈니스 플랫폼’의 성격을 강화하고 추후 앱 안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기능을 도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인스타그램은 5월7일 한강 세빛섬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이 .. |
Bloter.net | |
브랜디 “패션에서 뷰티로 서비스 확대”
벤처/스타트업 여성 쇼핑앱 브랜디가 4월 22일 뷰티 카테고리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브랜디는 뷰티 카테고리를 통해 소셜 인플루언서 상품 추천, SNS 인기 상품 특가 판매, 전상품 무료배송 혜택 제공에 나선다. .. |
벤처스퀘어 | |
“패션·콘텐츠 관심 있다면” 브랜디 대학생 서포터즈
벤처/스타트업 브랜디가 3월 31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브랜디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브랜디 크리에이터는 패션에 관심이 많고 콘텐츠 제작을 즐기는 대학생 재학생이나 휴학생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되.. |
벤처스퀘어 | |
패션 이커머스 브랜디, 익일배송 서비스 ‘오늘출발’ 출시
벤처/스타트업 패션이커머스 브랜디가 주문 당일에 제품을 발송하는 오늘출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오늘출발 서비스는 고객이 브랜디 앱에서 오후 2시 전까지 주문하면 자체 물류센터에서 당일에 상품을 발송.. |
벤처스퀘어 | |
여성쇼핑앱 ‘브랜디’ 60억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여성 쇼핑앱 브랜디가 미래에셋벤처투자, 세마트랜스링크인베스트먼트, 디에스자산운용으로부터 각 20억 원씩, 총 60억 원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22일 밝혔다. 브랜디는 밀레니얼 여성을 위한 패션, 뷰티.. |
벤처스퀘어 | |
여성쇼핑앱 브랜디, 60억원 투자 유치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여성 쇼핑앱 브랜디(대표 서정민)가 미래에셋벤처투자, 세마트랜스링크인베스트먼트, 디에스자산운용으로부터 각 20억원씩, 총 60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모.. |
ZDNet Korea | |
마켓 창업 지원 공모전 여는 브랜디
벤처/스타트업 브랜디가 마켓 창업 지원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성 의류 창업자 발굴과 지원을 위한 것으로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등 SNS 마켓을 통해 의류 판매 사업을 하는 마켓 창업자라면 누구.. |
벤처스퀘어 | |
테슬라, 아마존에서 브랜디드 상품 판매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전기자동차 제조업체 테슬라가 아마존에서 브랜드 로고가 박힌 일명 '브랜디드 굿즈'를 판매한다.5일(현지시간) 미국 IT 매체 더버지, 일렉트렉 등에 따르면 테슬라는 아마존에 판매 채.. |
ZDNet Korea | |
女쇼핑앱 브랜디 “올 거래액 1천억 넘었다”
벤처/스타트업 브랜디가 자사 동명 쇼핑앱의 올해 총 거래액이 1,000억 원을 넘었다고 밝혔다. 2016년 첫 해 거래액 30억 원에 이어 2017년 430억 원, 올해 1,000억 원 등 누적 거래액 1,400.. |
벤처스퀘어 | |
패션 쇼핑앱 브랜디, 누적 거래액 1,000억 원 돌파
벤처/스타트업 여성 쇼핑앱 브랜디가 커머스 런칭 2년 만에 누적 거래액 1,00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브랜디가 제공한 통계에 따르면 앱 누적 다운로드 수는 290만 건, 하루 이용자 수는 15만 명.. |
벤처스퀘어 | |
브랜디 “1분기 거래액, 전년대비 500% 올랐다”
벤처/스타트업 패션 쇼핑앱 브랜디가 올해 1분기 거래액 200억 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 수치는 전년 동기대비 500% 성장한 것. 브랜디는 지난 2016년 7월 출시 이후 현재 다운로드 250만, 회원 수 .. |
벤처스퀘어 | |
샌드박스네트워크가 말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공비결
IT일반 "안녕하세요. 샌드박스네트워크의 이필성입니다" "오늘 제가 발표할 주제는‘유튜브에서 성공하는 콘텐츠와인플루언서 마케팅’인데요” “발표하기에 앞서 저희 회사 소개와저희가 일하는 방식에 대해 말씀드리.. |
아웃스탠딩 | |
“모바일 온리의 시대는 끝났다”
IT일반 googletag.cmd.push(function() { googletag.defineSlot('/6357468/0.Mobile_Article_intext_1_300_250', [300, 250],.. |
Bloter.net | |
[IT열쇳말] 브랜디드 콘텐츠
IT일반 브랜디드 콘텐츠란 기업의 브랜딩을 콘텐츠에 입히는 것. (사진= flickr.CC BY.EdgeThreeSixty) 흡입력 있는 콘텐츠에 브랜드 이미지를 녹이다googletag.cmd.push(fu.. |
Bloter.net | |
“결제, 물류 잡으면 동대문 플랫폼화 가능하죠”.. 브랜디 이야기
IT일반 요즘 것들. 이렇게 옷사는 것 같고요. (참조- “매출이 나오면 에르메스도 온다”..무신사가 잘나가는 이유) 이렇게 화장품 사는 것 같아요. (참조- 리뷰가 모이면 데이터 비지.. |
아웃스탠딩 | |
[미디어스타트업.kr] ②디에디트
IT일반 스타트업에서 중요한 요소는 여럿 있습니다. 아이디어, 인맥, 실행력… 따지고 보면 안 중요한 게 없습니다만, 가장 중요한 건 ‘버티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잠깐 .. |
Bloter.net | |
패션 쇼핑앱 브랜디, 10개월 만에 누적 거래액 100억원 돌파
쇼핑/라이프 패션 쇼핑앱 브랜디가 서비스 운영 10개월 만에 누적 거래액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브랜디는 인기 소호 쇼핑몰의 상품을 판매하는 서비스로, 지난해 7월 서비스를 오픈했다. 현재까지 회.. |
미디어잇 | |
“2017년은 브랜디드 콘텐츠가 뜰 타이밍!”…쉐어하우스 이야기
인터넷/통신/모바일 “저희는 에이전시(대행사) 업계에 오래 몸담아 오다보니 이 시장이 원하는 타이밍과 단가 등을 잘 알고 있습니다” “작년까지 시험적으로 진행해왔던 기업들로부터 ‘시리즈 단위’로 많은 문.. |
아웃스탠딩 | |
‘인플루언서 쇼핑’ 브랜디, 빅베이슨캐피탈로부터 후속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빅베이슨캐피탈이 인플루언서 쇼핑 앱 브랜디에 투자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해 브랜디는 DSC인베스트먼트로부터 초기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이번 후속 투자 유치를 통해 브랜디는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 |
벤처스퀘어 | |
브랜디, 월 거래액 1천만 원 이상 ‘파워셀러’ 배출
벤처/스타트업 인플루언서 쇼핑 플랫폼 브랜디는 개설된 상점 중 월 거래액 1천만 원 이상을 기록한 ‘파워셀러’를 배출했다고 12일 밝혔다. 브랜디는 인플루언서들이 상점을 개설하고 상품을 판매.. |
벤처스퀘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