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제조업부터 인공지능까지 함께 한 ‘2022 유통인쇼 제조업부터 인공지능까지 함께 한 ‘2022 유통인쇼
IT일반  디지털 전환이 화두인 요즘, 유통업계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모색하기 위한 유통인들의 축제가 열렸다. 서울온라인비즈니스협회가 주최하고, 서울특별시・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도매꾹 등이 후원하는 ‘2022..
DIGITAL iNSIGHT
회원 가입만 하고 떠난 고객을 다시 데려오는 방법 회원 가입만 하고 떠난 고객을 다시 데려오는 방법
IT일반  지난 콘텐츠에서는 고관여 상품군에서 회원 가입이 중요한 이유부터 효과적으로 회원 가입수를 늘리는 방법까지 알아봤습니다. 고관여 상품군에서 회원 가입이 중요한 이유는 다른 상품군에 비해 재방문, 재구..
DIGITAL iNSIGHT
빅인 이커머스 트렌드 리포트 Vol.05 빅인 이커머스 트렌드 리포트 Vol.05
IT일반  본 콘텐츠의 내용은 빅인에서 준비한 다섯 번째 트렌드 리포트 ‘이커머스 쇼핑 시계 – 우리 고객은 언제 보고 언제 살까?’ 리포트 전문에서 발췌한 요약본이며, 리포트 전문은 글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DIGITAL iNSIGHT
퍼스트 파티 데이터의 중요성과 활용 사례 퍼스트 파티 데이터의 중요성과 활용 사례
IT일반  *이번 콘텐츠는 빅인이 Max Summit 2021에서 발표한 내용을 요약해 재구성했습니다. 지난 10월,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인 Max Summit 2021이 온라인으로 진행됐습니다. 디지..
DIGITAL iNSIGHT
서드 파티 쿠키의 제한, 리타깃팅 광고는 사라질까? 서드 파티 쿠키의 제한, 리타깃팅 광고는 사라질까?
IT일반  *이번 콘텐츠는 빅인사이트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전진형님이 작성해 주신 기술 블로그를 바탕으로 편집한 내용입니다. 2023년부터 구글 크롬이 제공하는 서드 쿠키(Third Party Cookie..
DIGITAL iNSIGHT
고객이 첫 방문 후 바로 이탈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고객이 첫 방문 후 바로 이탈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IT일반  우리 쇼핑몰에 방문한 고객은 어떤 단계를 거쳐 구매까지 도달할까요? 일반적인 고객은 [방문-상품 상세-장바구니-체크아웃-상품 구매]라는 마케팅 구매 퍼널을 거쳐 최종 구매까지 도달합니다. ..
DIGITAL iNSIGHT
서드 파티 쿠키 제한에 맞서는 새로운 대안, 퍼스트 파티 데이터 서드 파티 쿠키 제한에 맞서는 새로운 대안, 퍼스트 파티 데이터
IT일반  지난 콘텐츠에서 쿠키 개념부터 서드 파티 쿠키 제한이 디지털 시장에 끼치는 영향을 알아봤습니다. 서드 파티 쿠키 사용이 제한되면서 디지털 마케팅 시장에는 [표 1]에 제시한 두 가지 변화가 찾아왔습..
DIGITAL iNSIGHT
이커머스 트렌드 “유아동품, 반려동물에 지갑 잘 열고, 가구 살땐 망설였다” 이커머스 트렌드 “유아동품, 반려동물에 지갑 잘 열고, 가구 살땐 망설였
벤처/스타트업  사람들은 쇼핑을 할 때 어떤 제품에 지갑을 잘 열까? 1위는 유아동품, 2위는 반려동물 제품으로 나타났다. 인공지능 기반 마케팅 업무자동화 솔루션 ‘빅인’을 운영하는 빅인사이트(대표 홍승표)는 국내..
벤처스퀘어
빅인사이트, 페이팔 창업자 피터틸 출자 사모펀드서 투자 유치 빅인사이트, 페이팔 창업자 피터틸 출자 사모펀드서 투자 유치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이커머스 고객관계관리(CRM) 마케팅 솔루션 ‘빅인’을 개발한 빅인사이트는 외국계 사모펀드인 크레센도 에쿼티 파트너스(Crescendo Equity Partners, 이하 크레센도)로..
ZDNet Korea
우리은행, 빅데이터 플랫폼 ‘빅인사이트’로 고객에 더 가까이 우리은행, 빅데이터 플랫폼 ‘빅인사이트’로 고객에 더 가까이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