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삼성전자서비스, '임시 공휴일' 서비스센터 32곳 운영 삼성전자서비스, '임시 공휴일' 서비스센터 32곳 운영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서비스가 추석 연휴 중 임시 공휴일인 10월 2일 월요일에 휴대폰 수리 서비스 제공을 위해 서비스센터 32곳을 운영한다. 10월 2일이 임시 공휴일로 지정되며 추석 연휴가 6일..
ZDNet Korea
삼성전자서비스, 임직원 가족 대상 CS 자문단 구성 삼성전자서비스, 임직원 가족 대상 CS 자문단 구성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서비스가 고객의 눈높이에서 서비스 혁신을 이어가기 위해 7일 '임직원 가족 CS 패널' 4기를 출범했다. '임직원 가족 CS 패널'은 삼성전..
ZDNet Korea
삼성전자서비스, 수해 피해지역에 '침수가전 복구·무상 점검' 실시 삼성전자서비스, 수해 피해지역에 '침수가전 복구·무상 점검' 실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서비스가 18일부터 집중 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공주, 괴산, 오송 일대에 서비스팀을 파견해 '수해 복구 특별서비스'를 실시한다. 수해 복구 특별서비스팀은 청..
ZDNet Korea
삼성전자서비스, 고객 서비스 최고 전문가 '2022 CS 달인' 선정 삼성전자서비스, 고객 서비스 최고 전문가 '2022 CS 달인' 선정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서비스가 뛰어난 수리 기술과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에게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AS 엔지니어 18명을 '2022년 CS 달인'으로 선정했다. CS 달인은 서비스..
ZDNet Korea
삼성전자, 온·오프라인 매장서 '수어 상담 서비스' 개시 삼성전자, 온·오프라인 매장서 '수어 상담 서비스' 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가 24일부터 온ㆍ오프라인 매장에서 청각∙언어장애 소비자를 위해 수어 상담 서비스를 도입한다. 청각∙언어장애 소비자는 제품 정보뿐 아니라 주요 기능 시연, 구매 상담까지 전 과..
ZDNet Korea
삼성전자서비스, 13년 연속 가전서비스 우수 콜센터 선정 삼성전자서비스, 13년 연속 가전서비스 우수 콜센터 선정
IT일반  삼성전자서비스는 '2022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의 가전서비스 부문에서 13년 연속으로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KSQI는 54개..
IT조선 : 전체기사
삼성전자서비스 해고 뒤 복직 투쟁한 50대 노동자 숨져 삼성전자서비스 해고 뒤 복직 투쟁한 50대 노동자 숨져
IT일반  삼성전자서비스에서 해고당한 뒤 복직 투쟁을 해온 50대 노동자가 숨졌다.13일 삼성일반노동조합 등에 따르면 12일 오후 7시5분쯤 장수군 번암면의 한 에어컨 수리점에서 A(53)씨가 숨진 채 발견됐..
IT조선 : 전체기사
삼성전자서비스, 울릉도·백령도서 '에어컨 사전점검' 제공 삼성전자서비스, 울릉도·백령도서 '에어컨 사전점검' 제공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서비스가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종료일(6월 10일)을 한 달여 앞두고 울릉도, 백령도 등 낙도를 방문해 가전제품 사전점검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올해 3~..
ZDNet Korea
삼성전자서비스, 여름철 대비 '에어컨 사전점검' 활동 강화 삼성전자서비스, 여름철 대비 '에어컨 사전점검' 활동 강화
IT일반  삼성전자서비스는 여름을 앞두고 울릉도 등 낙도를 방문해 가전제품 사전점검을 한다고 11일 밝혔다.삼성전자서비스는 27일까지 울릉도에 전문 엔지니어가 상주해 에어컨 등 가전제품 점검과 수리 서비스를 ..
IT조선 : 전체기사
삼성전자서비스, 백령도서 '가전제품 특별 사전점검' 실시 삼성전자서비스, 백령도서 '가전제품 특별 사전점검' 실시
IT일반  삼성전자서비스가 백령도 주민들을 대상으로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가전제품 특별 사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이 삼성전자 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재난 발생지역, ..
IT조선 : 전체기사
삼성전자서비스, 청각·언어장애 고객 위한 '수어 상담' 도입 삼성전자서비스, 청각·언어장애 고객 위한 '수어 상담' 도입
IT일반  삼성전자서비스는 청각·언어장애를 지닌 소비자들을 위해 '수어 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4일 밝혔다.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상담 전담 자회사인 삼성전자서비스CS주식회사를 통해 경기도농아인협회와 '수어..
IT조선 : 전체기사
삼성전자서비스,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실시 삼성전자서비스,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실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서비스가 여름 더위를 대비해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고객이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있는 영상을 보고 자가점검한 뒤 전문가의 ..
ZDNet Korea
삼성전자서비스, 고객 서비스 CS 달인 18명 선정 삼성전자서비스, 고객 서비스 CS 달인 18명 선정
IT일반  삼성전자서비스는 2021년 고객에게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애프터서비스(AS) 엔지니어 18명을 '2021년 CS(Customer Satisfaction) 달인'으로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202..
IT조선 : 전체기사
삼성전자서비스, '고객 서비스 CS 달인' 엔지니어 18명 선정 삼성전자서비스, '고객 서비스 CS 달인' 엔지니어 18명 선정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서비스가 지난해 고객에게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AS 엔지니어 18명을 '2021년 CS(고객만족) 달인'으로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 CS 달인은 고객 만..
ZDNet Korea
삼성전자서비스, 콜센터품질 최우수 평가 받아 삼성전자서비스, 콜센터품질 최우수 평가 받아
IT일반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1 콜센터품질지수(KS-CQI)' 평가에서 가전제품·휴대폰 부문 최고 등급 평가를 받았다고 28일 밝혔다.이 평가는 52개 업종, 183개 기업을 대상..
IT조선 : 전체기사
삼성전자서비스,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획득 삼성전자서비스,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획득
IT일반  삼성전자서비스가 26일 국내 최고 권위 국가공인 정보보호 인증인 정보보호관리체계(ISMS)를 획득했다고 밝혔다.삼성전자서비스에 따르면 ISMS 인증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인터넷진흥원이 기업의..
IT조선 : 전체기사
삼성전자서비스, 국내 최고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 획득 삼성전자서비스, 국내 최고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 획득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서비스가 국내 최고 권위의 국가공인 정보보호 인증인 정보보호관리체계(ISMS)'를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ISMS 인증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인터넷진흥원(K..
ZDNet Korea
삼성전자서비스, 다문화가정 청소년 교육비 2400만원 지원 삼성전자서비스, 다문화가정 청소년 교육비 2400만원 지원
IT일반  삼성전자서비스는 19일 저소득층 다문화가정 청소년 80명에게 교육지원금 24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교육지원금 후원은 경제적 이유로 학업에 어려움을 겪는 다문화가정 청소년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IT조선 : 전체기사
삼성전자서비스, 다문화가정 청소년에 교육지원금 전달 삼성전자서비스, 다문화가정 청소년에 교육지원금 전달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서비스는 19일 저소득층 다문화가정 청소년 80명에게 교육지원금 2천4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교육지원금 후원은 경제적 이유로 학업에 어려움을 겪는 다문화가정 청소년의 자..
ZDNet Korea
폭염에 에어컨 판매 폭증… 폭염에 에어컨 판매 폭증…"예년보다 한 달 빨라"
IT일반  [지디넷코리아]연일 폭염이 지속되면서 에어컨 판매가 폭증하고 있다. 8월에도 무더위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여름 가전 수요 또한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에어컨 관련 제품을 수리를 받는 ..
ZDNet Korea
삼성전자서비스, 가전·휴대폰 AS 품질 만족도 1위 삼성전자서비스, 가전·휴대폰 AS 품질 만족도 1위
IT일반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가전, 휴대전화 애프터서비스(A/S)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KSQI(Korean Service..
IT조선 : 전체기사
삼성전자서비스, '2021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1위 삼성전자서비스, '2021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1위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서비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가전, 휴대전화 애프터서비스(A/S) 품질 1위를 석권했다고..
ZDNet Korea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서 비대면 기능 강화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서 비대면 기능 강화
IT일반  삼성전자서비스가 센터 방문이나 출장 서비스 없이도 제품 상태를 확인할 있도록 비대면 서비스를 확대한 홈페이지를 새로 선보인다.삼성전자서비스는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개편했다고 2일 밝혔다.삼성전자서..
IT조선 : 전체기사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0년 연속 1위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0년 연속 1위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서비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26일 발표한 '2021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서비스센터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2012년 서..
ZDNet Korea
삼성전자서비스, 가장 존경받는 기업 10년 연속 1위 삼성전자서비스, 가장 존경받는 기업 10년 연속 1위
IT일반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진행하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하는 기업’ 조사에서 서비스센터부문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삼성전자서비스는 2021년 서비스에서 모든 조사 항목..
IT조선 : 전체기사
삼성전자서비스, '콜센터 품질지수' 우수 기업 선정 삼성전자서비스, '콜센터 품질지수' 우수 기업 선정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서비스가 '2020 KS-CQI(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가전 및 휴대폰 상담 서비스' 부문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한국표준협회에서 ..
ZDNet Korea
삼성전자서비스, 동절기 플러스케어 서비스 실시 삼성전자서비스, 동절기 플러스케어 서비스 실시
IT일반  삼성전자서비스가 고객들이 겨울에 세탁기 및 김치냉장고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동절기 플러스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플러스케어 서비스는 수리 엔지니어가 출장 점검 서비스를 신청..
IT조선 : 전체기사
삼성전자서비스, 전자제품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 1위 삼성전자서비스, 전자제품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 1위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가전 A/S 10년, 휴대전화 A/S 9년 연속 1..
ZDNet Korea
삼성전자서비스, KSQI-가전 10년 휴대전화 9년 연속 1위 삼성전자서비스, KSQI-가전 10년 휴대전화 9년 연속 1위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삼성전자서비스, '2020 KSQI' 11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삼성전자서비스, '2020 KSQI' 11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삼성전자서비스, 인공지능 ‘상담 챗봇’ 도입 삼성전자서비스, 인공지능 ‘상담 챗봇’ 도입
IT일반  삼성전자서비스가 인공지능(AI) 채팅 상담 ‘챗봇’ 서비스를 본격 도입한다고 4월8일 밝혔다. 챗봇은 고객이 로봇과의 문자 채팅을 통해 365일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Bloter.net
삼성전자서비스, 365일 24시간 상담 가능 인공지능 채팅 상담 '챗봇' 도입 삼성전자서비스, 365일 24시간 상담 가능 인공지능 채팅 상담 '챗봇'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삼성전자서비스, 인공지능 채팅 상담 '챗봇' 도입 삼성전자서비스, 인공지능 채팅 상담 '챗봇' 도입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삼성전자서비스가 고객 상담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인공지능 채팅 상담 '챗봇'서비스를 도입한다고 8일 밝혔다.챗봇은 고객이 로봇과의 문자 채팅을 통해 365일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ZDNet Korea
삼성전자서비스,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실시…출장·수리비 무상 삼성전자서비스,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실시…출장·수리비 무상
IT일반  삼성전자서비스는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자가점검한 후 제품 고장으로 서비스를 신청하면 수리 엔지니어가 방문한다. 점검 항목은 전원 콘센트 연결 및 리모컨 건전지, 필터..
IT조선 : 전체기사
삼성전자서비스,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실시 삼성전자서비스,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실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삼성전자서비스,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실시 삼성전자서비스,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실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삼성전자서비스는 에어컨 사용량이 늘어나는 여름철을 대비해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본격적인 더위에 앞서 간단한 점검으로 고객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ZDNet Korea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9년 연속 선정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9년 연속 선정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삼성전자서비스가 '2020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평가에서 서비스센터 부문 9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
ZDNet Korea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서비스센터 부문 9년 연속 1위 선정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서비스센터 부문 9년 연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삼성전자서비스, 겨울철 추가 무상 점검 실시 삼성전자서비스, 겨울철 추가 무상 점검 실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삼성전자서비스는 겨울철을 맞아 출장 점검을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플러스 원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플러스 원 케어 서비스'는 수리 엔지니어가 출장 점검을 ..
ZDNet Korea
삼성전자서비스, 추가 무상점검+사용요령 제공 '플러스 원 케어 서비스' 실시 삼성전자서비스, 추가 무상점검+사용요령 제공 '플러스 원 케어 서비스'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삼성전자서비스, 기술력과 전문성 기술경연의 장 '제 24회 서비스 기술경진대회' 개최 삼성전자서비스, 기술력과 전문성 기술경연의 장 '제 24회 서비스 기술경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삼성전자서비스, '제 24회 기술경진대회' 개최 삼성전자서비스, '제 24회 기술경진대회' 개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삼성전자서비스는 21일 수원에 위치한 삼성전자 CS아카데미에서 최고의 서비스 전문가를 선발하는 '제 24회 서비스 기술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서비스 기술경진대회는 제품을 수리..
ZDNet Korea
삼성전자서비스, 감정노동·하절기 업무량 증가 등 임직원 스트레스 관리 위한 '힐링캠프' 운영 삼성전자서비스, 감정노동·하절기 업무량 증가 등 임직원 스트레스 관리 위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삼성전자서비스, 임직원 마음건강 위한 '힐링캠프' 운영 삼성전자서비스, 임직원 마음건강 위한 '힐링캠프' 운영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삼성전자서비스는 9월 17일부터 27일까지 열흘간 경주와 제천, 거제 등 전국 8 개 지역에서 임직원의 마음건강을 위한 '힐링캠프'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힐링캠프는 서비스 업종..
ZDNet Korea
삼성전자서비스, 다문화가정 자녀들을 대상 '기초 소양 및 기술 교육' 무상 제공 '비전 클래스' 과정 운영 삼성전자서비스, 다문화가정 자녀들을 대상 '기초 소양 및 기술 교육' 무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삼성전자서비스, 다문화가정 자녀 대상 '비전 클래스' 운영 삼성전자서비스, 다문화가정 자녀 대상 '비전 클래스' 운영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삼성전자서비스(대표 심원환)가 다문화가정 자녀를 대상으로 직업훈련 교육인 '비전 클래스'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비전 클래스는 9월 2일부터 11월 22일까지 약 3달 동안 수원에..
ZDNet Korea
삼성전자서비스, 전자제품 AS 품질 1위 기업 선정 삼성전자서비스, 전자제품 AS 품질 1위 기업 선정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삼성전자서비스는 4일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9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AS 산업 평가에서 가전제품, 휴대전화, 컴퓨터 서비스 전 부문 1위를 석권했다고 밝혔다. ..
ZDNet Korea
삼성전자서비스, 스마트폰 카메라로 '보이는 원격상담' 도입 삼성전자서비스, 스마트폰 카메라로 '보이는 원격상담' 도입
기술/뉴테크 
테크홀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