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임시 공휴일' 서비스센터 32곳 운영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서비스가 추석 연휴 중 임시 공휴일인 10월 2일 월요일에 휴대폰 수리 서비스 제공을 위해 서비스센터 32곳을 운영한다. 10월 2일이 임시 공휴일로 지정되며 추석 연휴가 6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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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임직원 가족 대상 CS 자문단 구성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서비스가 고객의 눈높이에서 서비스 혁신을 이어가기 위해 7일 '임직원 가족 CS 패널' 4기를 출범했다. '임직원 가족 CS 패널'은 삼성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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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수해 피해지역에 '침수가전 복구·무상 점검' 실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서비스가 18일부터 집중 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공주, 괴산, 오송 일대에 서비스팀을 파견해 '수해 복구 특별서비스'를 실시한다. 수해 복구 특별서비스팀은 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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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고객 서비스 최고 전문가 '2022 CS 달인' 선정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서비스가 뛰어난 수리 기술과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에게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AS 엔지니어 18명을 '2022년 CS 달인'으로 선정했다. CS 달인은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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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온·오프라인 매장서 '수어 상담 서비스' 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가 24일부터 온ㆍ오프라인 매장에서 청각∙언어장애 소비자를 위해 수어 상담 서비스를 도입한다. 청각∙언어장애 소비자는 제품 정보뿐 아니라 주요 기능 시연, 구매 상담까지 전 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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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13년 연속 가전서비스 우수 콜센터 선정
IT일반 삼성전자서비스는 '2022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의 가전서비스 부문에서 13년 연속으로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KSQI는 54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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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해고 뒤 복직 투쟁한 50대 노동자 숨져
IT일반 삼성전자서비스에서 해고당한 뒤 복직 투쟁을 해온 50대 노동자가 숨졌다.13일 삼성일반노동조합 등에 따르면 12일 오후 7시5분쯤 장수군 번암면의 한 에어컨 수리점에서 A(53)씨가 숨진 채 발견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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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울릉도·백령도서 '에어컨 사전점검' 제공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서비스가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종료일(6월 10일)을 한 달여 앞두고 울릉도, 백령도 등 낙도를 방문해 가전제품 사전점검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올해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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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여름철 대비 '에어컨 사전점검' 활동 강화
IT일반 삼성전자서비스는 여름을 앞두고 울릉도 등 낙도를 방문해 가전제품 사전점검을 한다고 11일 밝혔다.삼성전자서비스는 27일까지 울릉도에 전문 엔지니어가 상주해 에어컨 등 가전제품 점검과 수리 서비스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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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백령도서 '가전제품 특별 사전점검' 실시
IT일반 삼성전자서비스가 백령도 주민들을 대상으로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가전제품 특별 사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이 삼성전자 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재난 발생지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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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청각·언어장애 고객 위한 '수어 상담' 도입
IT일반 삼성전자서비스는 청각·언어장애를 지닌 소비자들을 위해 '수어 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4일 밝혔다.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상담 전담 자회사인 삼성전자서비스CS주식회사를 통해 경기도농아인협회와 '수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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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실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서비스가 여름 더위를 대비해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고객이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있는 영상을 보고 자가점검한 뒤 전문가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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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고객 서비스 CS 달인 18명 선정
IT일반 삼성전자서비스는 2021년 고객에게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애프터서비스(AS) 엔지니어 18명을 '2021년 CS(Customer Satisfaction) 달인'으로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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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고객 서비스 CS 달인' 엔지니어 18명 선정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서비스가 지난해 고객에게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AS 엔지니어 18명을 '2021년 CS(고객만족) 달인'으로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 CS 달인은 고객 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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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콜센터품질 최우수 평가 받아
IT일반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1 콜센터품질지수(KS-CQI)' 평가에서 가전제품·휴대폰 부문 최고 등급 평가를 받았다고 28일 밝혔다.이 평가는 52개 업종, 183개 기업을 대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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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획득
IT일반 삼성전자서비스가 26일 국내 최고 권위 국가공인 정보보호 인증인 정보보호관리체계(ISMS)를 획득했다고 밝혔다.삼성전자서비스에 따르면 ISMS 인증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인터넷진흥원이 기업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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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국내 최고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 획득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서비스가 국내 최고 권위의 국가공인 정보보호 인증인 정보보호관리체계(ISMS)'를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ISMS 인증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인터넷진흥원(K..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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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다문화가정 청소년 교육비 2400만원 지원
IT일반 삼성전자서비스는 19일 저소득층 다문화가정 청소년 80명에게 교육지원금 24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교육지원금 후원은 경제적 이유로 학업에 어려움을 겪는 다문화가정 청소년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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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다문화가정 청소년에 교육지원금 전달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서비스는 19일 저소득층 다문화가정 청소년 80명에게 교육지원금 2천4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교육지원금 후원은 경제적 이유로 학업에 어려움을 겪는 다문화가정 청소년의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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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염에 에어컨 판매 폭증…"예년보다 한 달 빨라"
IT일반 [지디넷코리아]연일 폭염이 지속되면서 에어컨 판매가 폭증하고 있다. 8월에도 무더위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여름 가전 수요 또한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에어컨 관련 제품을 수리를 받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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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가전·휴대폰 AS 품질 만족도 1위
IT일반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가전, 휴대전화 애프터서비스(A/S)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KSQI(Korean Servic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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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2021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1위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서비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가전, 휴대전화 애프터서비스(A/S) 품질 1위를 석권했다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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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서 비대면 기능 강화
IT일반 삼성전자서비스가 센터 방문이나 출장 서비스 없이도 제품 상태를 확인할 있도록 비대면 서비스를 확대한 홈페이지를 새로 선보인다.삼성전자서비스는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개편했다고 2일 밝혔다.삼성전자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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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한국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0년 연속 1위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서비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26일 발표한 '2021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서비스센터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2012년 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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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가장 존경받는 기업 10년 연속 1위
IT일반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진행하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하는 기업’ 조사에서 서비스센터부문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삼성전자서비스는 2021년 서비스에서 모든 조사 항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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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콜센터 품질지수' 우수 기업 선정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서비스가 '2020 KS-CQI(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가전 및 휴대폰 상담 서비스' 부문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한국표준협회에서 .. |
ZDNet Korea | |
삼성전자서비스, 동절기 플러스케어 서비스 실시
IT일반 삼성전자서비스가 고객들이 겨울에 세탁기 및 김치냉장고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동절기 플러스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플러스케어 서비스는 수리 엔지니어가 출장 점검 서비스를 신청.. |
IT조선 : 전체기사 | |
삼성전자서비스, 전자제품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 1위
IT일반 [지디넷코리아]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가전 A/S 10년, 휴대전화 A/S 9년 연속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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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KSQI-가전 10년 휴대전화 9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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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2020 KSQI' 11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기술/뉴테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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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인공지능 ‘상담 챗봇’ 도입
IT일반 삼성전자서비스가 인공지능(AI) 채팅 상담 ‘챗봇’ 서비스를 본격 도입한다고 4월8일 밝혔다. 챗봇은 고객이 로봇과의 문자 채팅을 통해 365일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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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365일 24시간 상담 가능 인공지능 채팅 상담 '챗봇'
기술/뉴테크 |
테크홀릭 | |
삼성전자서비스, 인공지능 채팅 상담 '챗봇' 도입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삼성전자서비스가 고객 상담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인공지능 채팅 상담 '챗봇'서비스를 도입한다고 8일 밝혔다.챗봇은 고객이 로봇과의 문자 채팅을 통해 365일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
ZDNet Korea | |
삼성전자서비스,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실시…출장·수리비 무상
IT일반 삼성전자서비스는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자가점검한 후 제품 고장으로 서비스를 신청하면 수리 엔지니어가 방문한다. 점검 항목은 전원 콘센트 연결 및 리모컨 건전지, 필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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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실시
기술/뉴테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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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실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삼성전자서비스는 에어컨 사용량이 늘어나는 여름철을 대비해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본격적인 더위에 앞서 간단한 점검으로 고객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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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9년 연속 선정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삼성전자서비스가 '2020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평가에서 서비스센터 부문 9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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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서비스센터 부문 9년 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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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겨울철 추가 무상 점검 실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삼성전자서비스는 겨울철을 맞아 출장 점검을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플러스 원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플러스 원 케어 서비스'는 수리 엔지니어가 출장 점검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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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추가 무상점검+사용요령 제공 '플러스 원 케어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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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기술력과 전문성 기술경연의 장 '제 24회 서비스 기술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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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제 24회 기술경진대회' 개최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삼성전자서비스는 21일 수원에 위치한 삼성전자 CS아카데미에서 최고의 서비스 전문가를 선발하는 '제 24회 서비스 기술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서비스 기술경진대회는 제품을 수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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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감정노동·하절기 업무량 증가 등 임직원 스트레스 관리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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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임직원 마음건강 위한 '힐링캠프' 운영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삼성전자서비스는 9월 17일부터 27일까지 열흘간 경주와 제천, 거제 등 전국 8 개 지역에서 임직원의 마음건강을 위한 '힐링캠프'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힐링캠프는 서비스 업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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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다문화가정 자녀들을 대상 '기초 소양 및 기술 교육' 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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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다문화가정 자녀 대상 '비전 클래스' 운영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삼성전자서비스(대표 심원환)가 다문화가정 자녀를 대상으로 직업훈련 교육인 '비전 클래스'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비전 클래스는 9월 2일부터 11월 22일까지 약 3달 동안 수원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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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전자제품 AS 품질 1위 기업 선정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삼성전자서비스는 4일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9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AS 산업 평가에서 가전제품, 휴대전화, 컴퓨터 서비스 전 부문 1위를 석권했다고 밝혔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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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스마트폰 카메라로 '보이는 원격상담'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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