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vs. 비주얼 vs. OO?.. 성공하는 콜라보의 4가지 조건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이광석님의 기고입니다. 우리나라 맥주, 아니 술 역사의 한 획을 그은 맥주가 있습니다. 곰표맥주인데요. 하이네켄, 칭따오, 카스와 같이 우리가 흔히 아는 대부분.. |
아웃스탠딩 | |
임직원 1인당 영업이익이 높은 스타트업들
IT일반 지난주에 ‘임직원 1인당 매출액이 높은 스타트업들’이라는 주제로 기사를 썼습니다. 스타트업 중 노동생산성이 높은 곳들을 알아보기 위함이었습니다. (참조 – 임직원 1인당 매출액이 높은 스타트.. |
아웃스탠딩 | |
세븐브로이, 수제맥주 '서울1983' 초도 25만캔 완판
IT일반 세븐브로이맥주는 29일 FC서울과 협업해 만든 수제맥주 ‘서울1983’이 출시 첫 주만에 초도 물량 25만2000캔이 완판됐다고 밝혔다.세븐브로이맥주는 익산 브루어리를 가동해 원활히 ‘서울1983’.. |
IT조선 : 전체기사 | |
'곰표 밀맥주' 세븐브로이, 2022년 하반기 상장 추진
IT일반 ‘곰표 밀맥주'를 선보였던 수제맥주업체 세븐브로이맥주는 13일 상장 주관사로 미래에셋증권과 키움증권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2022년 하반기 기업공개(IPO) 완료를 목표로 상장 채비에 박차를 가한다.. |
IT조선 : 전체기사 | |
세븐브로이, 230억 투자해 익산 식품클러스터에 신공장
IT일반 수제맥주업체 세븐브로이는 9일 전라북도 및 익산시,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과 투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세븐브로이맥주는 전라북도 및 익산시,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과 국가식품클러스터에서 .. |
IT조선 : 전체기사 | |
매출 500%↑ 세븐브로이, 곰표 밀맥주로 음식점 시장 정조준
IT일반 지난해만 200만개 이상 판매된 ‘곰표 밀맥주' 등 수제맥주의 업소용 판매가 가속화 추세다. 곰표 밀맥주 제조사 세븐브로이는 올해 전년 대비 500% 매출 성장을 바라보는 등 가정용과 업소용을 합해.. |
IT조선 : 전체기사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