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손의료보험금 미지급 관련 소비자피해 매년 증가
IT일반 [지디넷코리아]최근 보험사가 백내장 수술, 도수치료 등 특정 비급여 치료에 대한 보험금 지급심사를 강화하고, 본인부담상한제를 적용해 보험금을 적게 지급하거나 지급을 거절하는 사례가 늘고 있어 소비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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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 소비자 피해 1위 ‘기능미흡, 제품불량’
IT일반 [지디넷코리아]한국소비자원에 소비자 피해 구제를 접수한 A 씨는 LCD TV를 구입해 사용한 지 2개월 만에 화면에 발생한 하자를 발견했다. 제조사에 서비스를 의뢰해 수리받았으나, 하자는 반복됐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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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위·소비자원, 설 명절 택배·상품권 소비자피해 ‘주의보’
IT일반 [지디넷코리아]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은 19일 설 명절을 맞아 소비자 피해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택배·상품권 관련 소비자 피해주의보를 발령했다.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온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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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지포인트가 할인해준 돈은 ‘누구’ 돈이었을까
IT일반 그날은 13일의 금요일이었습니다 문제는 그날 너무 바빴다는 것이죠. 광복절 연휴 시작 전 기사 마감도 해야 하고 회계 스터디에도 참여해야 하고 오후에는 인터뷰와 발제 회의.. |
아웃스탠딩 | |
[SNS에세이]그들만 모르는 ‘사과’의 순서
IT일반 사전을 보면 ‘사과’의 정의는 ‘자기의 잘못을 인정하고 용서를 빎’이라고 합니다. 살다 보면 크고 작게 사과해야 할 일이 적지 않죠. 본의가 아닌 경우도 .. |
Bloter.net | |
“노 모어, 호갱!”..안전하고 힙한 SNS 마켓 쇼핑팁 5
IT일반 선릉역 0번 출구의 한 까페, 기사를 쓰는 기자의 귀에는 ‘언밸런스 귀걸이’가 걸려있습니다. […] |
아웃스탠딩 | |
공정위 사칭 해킹메일 소비자피해 주의 요망
IT일반 [지디넷코리아] 공정거래위원회(위원장 김상조)는 22일 최근 유포되고 있는 공정위 사칭 해킹메일에 대한 소비자 및 기업 등의 주의를 당부했다.공정위에 따르면 유포되고 있는 해킹 메일은 "귀사에 대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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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료방송 소비자피해구제, 2년 만에 2배↑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유료방송서비스에 대한 분쟁이 많아지면서 소비자피해구제건수 역시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또 가입자 수에 따른 피해구제 건수 비율을 기준으로 할 경우 위성방송 사업자인 스카이라이프에 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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