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게임 부문 강화 NHN, 신작 라인업 '풍성'...새해 출시작은 게임 부문 강화 NHN, 신작 라인업 '풍성'...새해 출시작은
IT일반  [지디넷코리아]NHN이 게임 사업 부문 강화에 나선 가운데, 새해 다양한 장르의 신작을 앞세워 재도약을 시도한다. 이 회사는 흥행 기대작으로 꼽히는 루트슈터 장르 '다키스트데이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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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카지노 개발사 ‘베이글코드’의 다음 목표는 ‘데이터-드리븐 퍼블리싱’ 소셜카지노 개발사 ‘베이글코드’의 다음 목표는 ‘데이터-드리븐 퍼블리싱’
IT일반  베이글코드는 2012년 국내에서 출발한 스타트업인데요.   지금의 베이글코드는 국내보다는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더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글로벌 퍼스트 전략으로 ‘소셜카지노’를 선택, 2..
아웃스탠딩
더블유게임즈, 1분기 영업익 426억...전년비 15%↓ 더블유게임즈, 1분기 영업익 426억...전년비 15%↓
IT일반  [지디넷코리아]더블유게임즈(대표 김가람)는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은 1천498억8000만원, 영업이익은 426억5000만원, 당 기순이익 332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1분기 실적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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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스트, 메타버스에 '소셜카지노' 심는다 맥스트, 메타버스에 '소셜카지노' 심는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메타버스 플랫폼 기업 맥스트(대표 박재완)는 글로벌 소셜카지노 게임사 더블유게임즈로부터 총 20억원 규모의 전략적 투자를 유치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투자로 맥스트가 보유한 메타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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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유게임즈, 메타버스 활용 채용설명회 개최 더블유게임즈, 메타버스 활용 채용설명회 개최
IT일반  [지디넷코리아]더블유게임즈(대표 김가람)와 자회사 더블다운인터액티브(대표 김인극)는 메타버스를 활용한 채용설명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전직군 초봉 인상에 이어 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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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유게임즈, 지난해 마이너스 성장...영업익 전년비 2%↓ 더블유게임즈, 지난해 마이너스 성장...영업익 전년비 2%↓
IT일반  [지디넷코리아]더블유게임즈(대표 김가람)가 9일 연간실적발표(잠정)를 통해 지난해 영업수익(매출액) 6천241억원, 영업이익 1천904억원, EBITDA(상각전 영업이익) 2천180억원, 당기순이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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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기자의 게임픽] 게임계 M&A 관통, 소셜카지노에 블록체인 사업 다각화 [이기자의 게임픽] 게임계 M&A 관통, 소셜카지노에 블록체인 사업 다각
IT일반  [지디넷코리아]게임계에 인수합병(M&A)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사업다각화를 위해 소셜카지노부터 블록체인까지 영역 확대에 나선 게임사가 늘고 있다. 일부 게임사는 인수합병 뿐 아니라 전략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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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라이셔, 캐주얼 게임 '노피클스' 글로벌 소프트론칭 플라이셔, 캐주얼 게임 '노피클스' 글로벌 소프트론칭
IT일반  [지디넷코리아]플라이셔가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위해 신규 캐주얼 게임 '노 피클스(No Pickles)'를 출시했다. 플라이셔는 노 피클스를 시작으로 소셜 카지노 장르뿐만 아니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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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오위즈-강원랜드, 게임 콘텐츠 공동 개발 손잡아 네오위즈-강원랜드, 게임 콘텐츠 공동 개발 손잡아
IT일반  [지디넷코리아]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강원랜드(대표 이삼걸)와 게임 콘텐츠 공동 개발 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네오위즈와 강원랜드는 지난 18일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강원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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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라이셔, 상반기 영업익 20억...전년비 18배 상승 플라이셔, 상반기 영업익 20억...전년비 18배 상승
IT일반  [지디넷코리아]글로벌 게임 개발사 플라이셔가 상반기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플라이셔는 상반기 매출 150억 원, 영업이익 20억 원을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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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유게임즈 자회사, 나스닥 상장 재추진...주관사 변경 더블유게임즈 자회사, 나스닥 상장 재추진...주관사 변경
IT일반  [지디넷코리아]더블유게임즈(대표 김가람)는 자회사 더블다운인터액티브(대표 김인극)가 기존 상장 대표주관사와의 계약을 해지하고, 대체 주관사 선정을 통해 나스닥 상장 절차를 재추진한다고 24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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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 만난 더블유게임즈, ‘마케팅비↑ 전략’ 통했다 물 만난 더블유게임즈, ‘마케팅비↑ 전략’ 통했다
IT일반  美 코로나19 락다운·마케팅비 확대에 유저 유입↑2분기 분기 최대 매출 달성…포스트코로나 전략 결실더블유게임즈가 마케팅 증대에 따른 유저 유입 효과를 톡톡히 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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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 7년 만에 매출 5000억 찍은 소셜 카지노의 강자, 더블유게임즈 창업 7년 만에 매출 5000억 찍은 소셜 카지노의 강자, 더블유게임즈
IT일반  더블유게임즈는 규모 대비 잘 알려지지 않은 기업입니다. 2018년 더블유게임즈 매출은 4830억, 영업이익은 1358억원으로   컴투스(4818억원), NHN(4377억원, 게임부문)과 규..
아웃스탠딩
엠게임, 모바일 소셜카지노 ‘드림랜드 카지노’ 글로벌 출시 엠게임, 모바일 소셜카지노 ‘드림랜드 카지노’ 글로벌 출시
IT일반  엠게임은 자체 개발한 모바일 소셜카지노 게임 ‘드림랜드 카지노(Dream Land Casino)’를 전세계 100여 개국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미디어잇
베이글코드 “英소셜카지노 인수, 퍼블리셔 포석” 베이글코드 “英소셜카지노 인수, 퍼블리셔 포석”
벤처/스타트업  베이글코드가 영국 온라인 게임 기업 제이피제이(JPJ)그룹 소셜카지노 사업 부문을 인수했다고 밝혔다. 베이글코드 측은 이번 인수로 자체 개발한 클럽 베가스, 에픽다이아몬드슬롯 외에 잭팍조이 슬롯, ..
벤처스퀘어
NHN엔터 NHN엔터 "소셜카지노 3분기 진출...웹보드 규제 개선은 글쎄"
쇼핑/라이프  NHN엔터테인먼트가 3분기 글로벌 소셜 카지노 진출을 노린다. 웹보드게임 규제 개선에 대해서는 정부의 움직임에 예의주시하고 있다.정우진 NHN엔터테인먼트 대표는 9일 진행된 2017년 4분기 및 연..
미디어잇
더블유게임즈, 美 소셜카지노 업체 9425억에 인수 더블유게임즈, 美 소셜카지노 업체 9425억에 인수
IT일반  [지디넷코리아] 더블유게임즈가 미국 주요 소셜카지노 업체인 더블다운 인터렉티브를 인수한다.18일 더블유게임즈는 슬롯머신 개발사 IGT로부터 소셜카지노 게임 개발사인 더블 다운 인터랙티브(DDI)를 ..
ZDNet Korea
넵튠, 소셜카지노 ‘세븐럭베가스’ 글로벌 출시 넵튠, 소셜카지노 ‘세븐럭베가스’ 글로벌 출시
인터넷/통신/모바일  [지디넷코리아] 넵튠(대표 정욱)은 자회사 에이치앤씨게임즈(공동대표 성춘호, 손호준)의 신작 소셜 카지노 게임 세븐럭베가스를 글로벌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론칭 플랫폼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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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레나온, 소셜인어스 ‘소셜카지노’, 동남아 퍼블리싱 계약 체결 아레나온, 소셜인어스 ‘소셜카지노’, 동남아 퍼블리싱 계약 체결
라이프  아레나온은 소셜인어스에서 개발한 소셜 카지노 모바일게임 '아시안 클럽 카지노'를 동남아시아 지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아레나온은 국내 유명 게임사 출신들이 모여 2016년 9월 ..
미디어잇
사활 건 '엠게임' 모바일·소셜카지노·VR로 부활 노린다 사활 건 '엠게임' 모바일·소셜카지노·VR로 부활 노린다
게임  [미디어잇 박철현] 엠게임이 VR·모바일·소셜카지노를 키워드로 부활을 노린다. 국내 1세대 게임사인 엠게임은 VR·모바일·소셜카지노로 신성장동력을 확보하고 그동안 부진을 털고 게임 사업에서 승부수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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