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제 4의 테크 자이언트는 두나무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 4의 테크 자이언트는 두나무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IT일반  지난 10년간 국내에서 무수히 많은 스타트업과 혁신모델이 나왔습니다.   이중 유니콘으로 성장한 케이스만 하더라도 수십여개에 이르고요.   특히 카카오와 쿠팡은 모바일 열풍에 힘입어 인터넷업계 절대..
아웃스탠딩
국내 유명 IT벤처창업자들의 회사 보유지분 살펴보기 (2021/12) 국내 유명 IT벤처창업자들의 회사 보유지분 살펴보기 (2021/12)
IT일반  1. 이해진 네이버 창업자 : 2.5%     이해진 네이버 창업자는 회사의 규모를 고려하더라도 굉장히 적은 지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왜냐면 삼성SDS의 사내벤처로 시작해 지분 30%를 여기에..
아웃스탠딩
송치형·방시혁 송치형·방시혁 "BTS 굿즈가 팬의 디지털자산 될 것"
IT일반  [지디넷코리아]국내 1위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 운영사인 두나무와 대형 엔터테인먼트 업체 하이브가 상호 지분 투자를 통해 혈맹을 맺고 대체불가토큰(NFT) 사업을 공동 추진한다. BTS를 포함한 하..
ZDNet Korea
송치형 두나무 의장, 공식 석상 나온다 송치형 두나무 의장, 공식 석상 나온다
IT일반  두나무, UDC2021 라인업 공개송치형 두나무 의장이 2년 만에 공개석상에 모습을 드러낸다. 블록체인 및 핀테크 전문기업 두나무는 블록체인 개발자 축제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Upbit Deve..
IT조선 : 전체기사
[속보] 허위 거래 의혹 두나무 송치형 의장, 1심서 무죄 [속보] 허위 거래 의혹 두나무 송치형 의장, 1심서 무죄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면서 가짜 회원 계정을 만들고 1천500억원을 편취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두나무 임원 3명에 대해 1심에서 무죄가 선고됐다.서울남부지법 형사12부는 ..
ZDNet Korea
검찰, 거짓거래 혐의 업비트 송치형 의장에 7년 구형 검찰, 거짓거래 혐의 업비트 송치형 의장에 7년 구형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면서 가짜 회원 계정을 만들고 1천500억원을 편취한 혐의로 불구속기소된 두나무 송치형 의장이 징역 7년에 벌금 10억원의 중형을 구형받았다.검찰은 1..
ZDNet Korea
송치형 송치형 "블록체인 아직 못생긴 PDA...곧 서비스 경쟁시대 진입할 것"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아무도 스마트폰을 쓰면서 기반 기술에 대해 이야기 하지 않는다. 서비스 경쟁만 있을 뿐이다. 기술은 보이지 않을 때 완성도가 가장 높은 상태라고 본다. 블록체인은 혁신적인 가능성이..
ZDNet Korea
두나무 송치형 의장 “2~3년 안에 꽃길 온다” 두나무 송치형 의장 “2~3년 안에 꽃길 온다”
벤처/스타트업  “빠르면 2~3년 안에 대중적인 블록체인 플랫폼이 등장할 것.” 송치형 두나무 의장은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 2018(이하 UDC 2018) 기조연설에서 이와 같이 발표하며 “괄목할 만한..
벤처스퀘어
송치형 송치형 "블록체인 한국에 기회...싹 자르지 말아야"
IT일반  [지디넷코리아] "닷컴붐 이후 다시 엄청난 기회가 왔다고 생각한다. 특히 대한민국에게 기회다.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산업이 싹도 못피우게 하는 우를 범하는 일은 없어야 한다"송치형 두나무 의장은 13..
ZDNet Korea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