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컴퍼니, ‘썸트렌드’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벤처/스타트업 #바이브컴퍼니가 #빅데이터 분석 서비스인 ‘#썸트렌드(#Sometrend)’의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The post 바이브컴퍼니, ‘썸트렌드’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appear.. |
벤처스퀘어 | |
지속적인 신상 출시로 인기 치솟는 ‘메로나’·’비비빅’
벤처/스타트업 기존 스테디셀러 아이스크림 브랜드의 다양한 변주로 아이스크림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다. 바이브컴퍼니(구 다음소프트)의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썸트렌드(Sometrend)에 따르면 2019.1.. |
벤처스퀘어 | |
“마케팅이어도 좋아” 각종 성향 테스트 인기
벤처/스타트업 최근 성향 테스트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바이브컴퍼니(구 다음소프트)의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썸트렌드(Sometrend)에 따르면 2017.1.1부터 2021.3.25.. |
벤처스퀘어 | |
썸트렌드 “국내 최초 유튜브 분석 서비스 출시”
벤처/스타트업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썸트렌드가 유튜브 분석 서비스를 신규 런칭했다고 밝혔다. 이는 좋아요 수, 조회수 등 정량적 분석뿐만 아니라 유튜브 주제 분석, 유튜브 이용자들의 댓글 분석 등 정성적 분석까지.. |
벤처스퀘어 | |
썸트렌드 “아메리카노 VS 라떼, 빅데이터의 선택은?”
벤처/스타트업 ‘부먹파 VS 찍먹파’, ‘비냉파 VS 물냉파’ 못지 않은 21세기의 딜레마, ‘아메리카노파 VS 라떼파’의 대결에서 ‘라떼’가 승리했다. 바이브컴퍼니(구.다음소프트)의 빅데이.. |
벤처스퀘어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