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아모레퍼시픽, 알리바바와 손잡고 중국 특화 상품 개발 아모레퍼시픽, 알리바바와 손잡고 중국 특화 상품 개발
IT일반  아모레퍼시픽그룹은 5일, 중국 알리바바 그룹과 함께 ‘아모레퍼시픽 X TMIC 이노베이션 플랜트(Amorepacific X TMIC Innovation Plant)’를 설립하기로 합의했다. 양사는 ..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알리바바 그룹, ‘아모레퍼시픽 X TMIC 이노베이션 플랜트’ 설립 아모레퍼시픽-알리바바 그룹, ‘아모레퍼시픽 X TMIC 이노베이션 플랜트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 코스트코 전점 입점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 코스트코 전점 입점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한∙아세안 문화 외교의 첨병 역할 ‘톡톡’ 아모레퍼시픽, 한∙아세안 문화 외교의 첨병 역할 ‘톡톡’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대한화장품학회 과학기술상 받아 아모레퍼시픽, 대한화장품학회 과학기술상 받아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2019 대한화장품학회 추계학술발표대회에서 화장품 과학기술상의 우수 구두 발표 부문(이은수 책임연구원)과 우수 포스터 발표 부문(박필준 수석연구원)에서 각각 수상을 했다고 26일 밝혔..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한∙아세안 정상외교 무대서 K뷰티 전도사 되다 아모레퍼시픽, 한∙아세안 정상외교 무대서 K뷰티 전도사 되다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미백 화장품'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선정 아모레퍼시픽, '미백 화장품'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선정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세계일류상품' 인증 받아 아모레퍼시픽,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세계일류상품' 인증 받아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안티에이징(미백) 화장품으로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인증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세계일류상품’ 인증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어워드로,..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퍼펙트 세럼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퍼펙트 세럼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버블' 한정 출시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버블' 한정 출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3분기 영업익 42.3%↑…디지털마케팅 강화 성과 아모레퍼시픽 3분기 영업익 42.3%↑…디지털마케팅 강화 성과
IT일반  아모레퍼시픽그룹은 30일, 금융감독원 공시를 통해 2019년 3분기 매출 1조5704억원, 영업이익 1205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7.4%, 영업이익은 42.3% 증가했다..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1205억원...전년보다 42% 증가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1205억원...전년보다 42% 증가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한율, ‘채움 탄력 라인’ 2종 출시 아모레퍼시픽 한율, ‘채움 탄력 라인’ 2종 출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버블 폼 세럼 출시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버블 폼 세럼 출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재단, ‘생명 지속가능한 문명’을 주제로 한 ‘2019 아모레퍼시픽포럼’ 참가자 모집 아모레퍼시픽재단, ‘생명 지속가능한 문명’을 주제로 한 ‘2019 아모레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난용성 미백소재 피부이용률 증진 보건신기술 인증 받아 아모레퍼시픽, 난용성 미백소재 피부이용률 증진 보건신기술 인증 받아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난용성 미백소재(멜라솔브) 피부 이용률 증진 제형 기술’로 화장품 분야 보건신기술(NET) 인증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올해 제..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미백소재 피부이용률 증진 보건신기술 인증 획득 아모레퍼시픽, 미백소재 피부이용률 증진 보건신기술 인증 획득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 ‘시티오브바스’라인 '스파 바디 워시'&'슈가 스크럽 워시' 출시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 ‘시티오브바스’라인 '스파 바디 워시'&'슈가 스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재단, ‘아시아의 美’ 강좌 열어 아모레퍼시픽재단, ‘아시아의 美’ 강좌 열어
IT일반  아모레퍼시픽재단은 인문교양 강좌 시리즈 ‘아시아의 미(美)’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24일 오후 7시에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아시아의 미(美) 강좌는 ‘아시아의 아름다움’을..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 사전 출시 이벤트 성료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 사전 출시 이벤트 성료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브라우니 시리즈’ 립 컬러 출시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브라우니 시리즈’ 립 컬러 출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알리바바와 업무협약...중국최대 B2C쇼핑몰 티몰 활용 극대화 아모레퍼시픽, 알리바바와 업무협약...중국최대 B2C쇼핑몰 티몰 활용 극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 그린릴리프 저자극 바디로션 & 고보습 핸드크림 출시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 그린릴리프 저자극 바디로션 & 고보습 핸드크림 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A MORE Beautiful Day'-창립기념 전사 임직원 나눔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 'A MORE Beautiful Day'-창립기념 전사 임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 창립74주년 기념사 "고객중심 경영, 디지털전환" 강조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 창립74주년 기념사 "고객중심 경영,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Z세대 남성 위한 메이크업 브랜드 '비레디' 론칭 아모레퍼시픽, Z세대 남성 위한 메이크업 브랜드 '비레디' 론칭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그룹, 추석맞아 800여 개 협력사 대상 724억 원 협력사 납품 대금 조기 지급 아모레퍼시픽그룹, 추석맞아 800여 개 협력사 대상 724억 원 협력사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그룹 차(茶) 브랜드 '오설록', 독립법인 출범 아모레퍼시픽그룹 차(茶) 브랜드 '오설록', 독립법인 출범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오설록' 아모레퍼시픽서 분리, 10월부터 독립 경영 '오설록' 아모레퍼시픽서 분리, 10월부터 독립 경영
IT일반  아모레퍼시픽에서 ‘오설록'이 분리된다.아모레퍼시픽은 티(Tea) 브랜드 ‘오설록’을 독립법인으로 분리한다고 20일 밝혔다. 9월 아모레퍼시픽 기업집단의 소속회사로 편입되고 10월 1일부터 독립적인 ..
미디어잇
지마켓, 아모레퍼시픽과 유기동물 후원…판매액 2% 기부 지마켓, 아모레퍼시픽과 유기동물 후원…판매액 2% 기부
IT일반  [지디넷코리아] 지마켓은 오는 25일까지 아모레퍼시픽 캠페인 상품 구매 시 판매액의 2%를 유기 동물 보호 단체에 기부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아이오페를 비롯한 ▲한율 ▲마몽드 ▲프리메..
ZDNet Korea
아모레퍼시픽그룹 2분기 영업익 35.2%↓…국내 마케팅 투자 해외사업 확대 영향 아모레퍼시픽그룹 2분기 영업익 35.2%↓…국내 마케팅 투자 해외사업 확
IT일반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19년 2분기 매출 1조5689억원, 영업이익 1104억원을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전년동기 대비 매출은 1%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35.2% 감소했다.주력 계열사인 아모레퍼시..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녹차 부산물 활용 녹색기술 인증 받아 아모레퍼시픽, 녹차 부산물 활용 녹색기술 인증 받아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자사 기술연구원이 기존 폐기되던 녹차 부산물에서 기능성 생리 활성 물질을 제조하는 신기술을 개발해 ‘녹색기술인증’을 받았다고 9일 밝혔다.녹차는 체지방 감소,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치은염 예방 치약 선봬 아모레퍼시픽, 치은염 예방 치약 선봬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메디안 브랜드 신상품으로 잇몸과 시린 이 복합증상에 효과적인 ‘잇몸과학 치약’을 21일 선보였다.회사는 메디안 잇몸과학 치약은 녹차추출액이 잇몸에 발생하는 염증(치은염)을 예방해주고 ..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가치 높이고, 제휴처 혜택 넓히고 'the Zoom' 오픈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가치 높이고, 제휴처 혜택 넓히고 'the Zo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회원 서비스 ‘더 줌' 오픈…제휴처 늘려 아모레퍼시픽, 회원 서비스 ‘더 줌' 오픈…제휴처 늘려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회원 전용 서비스 ‘더 줌(the Zoom)’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더 줌은 1160만명의 뷰티포인트 회원 사전조사를 통해 만들어진 서비스다. ‘뷰티템’, ‘체험’, ‘e쿠폰’ ..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그룹, 협업과 상생 경영 강화 ‘AP 이노베이션 데이’ 성료 아모레퍼시픽그룹, 협업과 상생 경영 강화 ‘AP 이노베이션 데이’ 성료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 홈플러스와 함께 환경의 날 기념 '레스 플라스틱' 전개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 홈플러스와 함께 환경의 날 기념 '레스 플라스틱'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단편영화제 18년째 후원…27일 개막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단편영화제 18년째 후원…27일 개막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미쟝센 단편영화제 후원을 올해도 계속한다고 12일 밝혔다. 회사는 단편 영화의 저변을 확대하고 신인 감독을 발굴을 위해 18년째 영화제를 후원 중이다.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후원으로 영..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재단, '2019년 아시아의 미(美) 연구' 공모-우수 연구자 출판 활동 지원 아모레퍼시픽재단, '2019년 아시아의 미(美) 연구' 공모-우수 연구자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재단, 2019 아시아의 미(美) 연구 공모 아모레퍼시픽재단, 2019 아시아의 미(美) 연구 공모
IT일반  아모레퍼시픽재단은 2019년도 ‘아시아의 미(美)’ 연구 공모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연구 지원 사업은 아시아인의 미적 체험과 인식에 대한 연구를 장려하기 위해 2012년부터 매년 진행해 왔다. ..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테라사이클과 공병 재활용 위한 업무 협약 체결 아모레퍼시픽, 테라사이클과 공병 재활용 위한 업무 협약 체결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미술관, 바바라 크루거 개인전 'FOREVER' 개최 아모레퍼시픽미술관, 바바라 크루거 개인전 'FOREVER' 개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그룹, 얼려 쓰는 신개념 화장품 선봬 아모레퍼시픽그룹, 얼려 쓰는 신개념 화장품 선봬
IT일반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얼려 쓰는 화장품인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를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얼려 쓰는 토너부터 수면팩, 아이스 스틱 등 아모레퍼시픽그룹의 8개 브랜드에서 총 8품목..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인삼 열매 소재 개발·제품화로 대통령 표창 수상 아모레퍼시픽, 인삼 열매 소재 개발·제품화로 대통령 표창 수상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인삼 열매 소재 개발 제품화-화장품 파우더 개선 발명 공로 정부 포상 아모레퍼시픽, 인삼 열매 소재 개발 제품화-화장품 파우더 개선 발명 공로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인삼 열매 소재 개발·제품화로 대통령 표창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인삼 열매 소재 개발·제품화로 대통령 표창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기술연구원 연구자가 인삼 열매 소재 화장품 파우더 개선 발명 공로를 인정받아 27일 열린‘제54회 발명의 날 기념식’에서 대통령 표창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28일 밝혔..
미디어잇
아모레퍼시픽, 전국 대학생·대학원생 대상 ‘아이스뷰티’ 대학생 영상공모전 개최 아모레퍼시픽, 전국 대학생·대학원생 대상 ‘아이스뷰티’ 대학생 영상공모전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한국독성학회서 향료·자외선 차단제 안전성 이슈 분석 아모레퍼시픽, 한국독성학회서 향료·자외선 차단제 안전성 이슈 분석
IT일반  아모레퍼시픽은 자사 기술연구원이 한국독성학회가 주최하는 ‘2019년 춘계 독성학 워크샵’에 참가해 화장품 업계의 위해성(危害性) 평가와 소통 사례에 관해 발표했다고 17일 밝혔다.‘화학물질의 위해성..
미디어잇